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5천만 원으로 시작하는 미라클 기적의 재개발 재건축

세금·금리·청약에서 자유로운 재개발 투자의 마법

장미진 | 리더스북 | 2023년 2월 16일 리뷰 총점 9.3 (5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2건)
  •  eBook 리뷰 (178건)
  •  종이책 한줄평 (42건)
  •  eBook 한줄평 (259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74.6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5천만 원으로 시작하는 미라클 기적의 재개발 재건축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장미진 (진와이스)
“재개발·재건축, 지금 공부하면 기적이 생겨날 겁니다.” 15년의 긴 시간 동안 하락·보합·상승장을 모두 겪은 재개발·재건축 투자의 진짜 고수. 자산 규모를 초기 투자금의 100배 넘게 늘리며 수익률 3000% 이상의 신화를 썼다. 그가 처음부터 전문적인 재개발 투자자가 되려던 것은 아니다. 그저 가족과 함께 살 집이 필요했고, 아이를 더 나은 환경에서 키우고 싶었다. 오랜 산고 끝에 낳은 소중한 딸아이가 심장 수술을 받고, 힘겨운 병원 생활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의 일이다. 집주인은 집을 팔겠다고 통보해왔고, 그는 남편과 한겨울에 아픈 아기를 들쳐 업고 집을 보러 다니며 다... “재개발·재건축, 지금 공부하면 기적이 생겨날 겁니다.”

15년의 긴 시간 동안 하락·보합·상승장을 모두 겪은 재개발·재건축 투자의 진짜 고수. 자산 규모를 초기 투자금의 100배 넘게 늘리며 수익률 3000% 이상의 신화를 썼다. 그가 처음부터 전문적인 재개발 투자자가 되려던 것은 아니다. 그저 가족과 함께 살 집이 필요했고, 아이를 더 나은 환경에서 키우고 싶었다. 오랜 산고 끝에 낳은 소중한 딸아이가 심장 수술을 받고, 힘겨운 병원 생활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의 일이다. 집주인은 집을 팔겠다고 통보해왔고, 그는 남편과 한겨울에 아픈 아기를 들쳐 업고 집을 보러 다니며 다짐했다. ‘내 아이를 더 좋은 곳에 살게 하겠다.’ 그의 절실한 마음이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도록 이끌었다.
서점에서 닥치는 대로 책을 읽었고, 초기 투자금이 적은 그의 눈에 재개발·재건축 투자서가 들어왔다. 그때부터 ‘헌 집을 사면 새 아파트를 얻는다’는 생각으로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임장을 다녔고, 단돈 5천만 원으로 빌라 한 채를 대출 없이 매수했다. 그사이 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두 번째 재개발 투자를 진행하며 점차 투자 규모를 늘려갔다. 그렇게 열심히 임장을 나가고 투자를 지속하다 보니, 그는 어느새 재개발·재건축 투자의 다양한 유형을 경험한 투자 전문가가 되어 있었다. 현재는 초기 투자금의 100배 이상 불리며 부자의 길을 걷는 중이다. 또한 투자의 벽 앞에서 절망하는 수많은 이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부동산사관학교 푸릉(prng.kr)에서 재개발·재건축 투자를 강의하며 자신의 투자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고 있다.

진와이스는 말한다. 평범한 주부, 진와이스가 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고. 오래되고 낡은 집이 새 아파트로 거듭나듯이, 당신의 마음속 오랜 희망 또한 당신을 새로운 인생으로 이끌어줄 것이라고 말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0건)

한줄평 (30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