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늙지 않는 뇌

미국 최고의 신경과학자가 전하는 기억력의 비밀

리처드 레스탁 저/윤혜영 | 유노라이프 | 2023년 3월 22일 리뷰 총점 9.4 (1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34.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리처드 레스탁
미국의 신경과학자이자 신경정신과 의사이자 작가이다. 워싱턴 D.C.에서 신경학 및 신경정신과 개인 의료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조지 워싱턴 병원 의과대학에서 신경학 임상 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지금까지 인간 두뇌에 관해 다양한 측면을 주제로 20여 권의 책을 썼다. 이들 가운데 PBS에서 연속 시리즈로 방영된 [뇌]를 위해 쓴 첫 번째 책 『뇌』와 두 번째 책 『마음』은 출간 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후 [워싱턴 포스트], [뉴욕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USA 투데이], [허핑턴 포스트], 『브리태니커 백과사전』과 『신경과학 백과사전』에 뇌와... 미국의 신경과학자이자 신경정신과 의사이자 작가이다. 워싱턴 D.C.에서 신경학 및 신경정신과 개인 의료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조지 워싱턴 병원 의과대학에서 신경학 임상 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지금까지 인간 두뇌에 관해 다양한 측면을 주제로 20여 권의 책을 썼다.

이들 가운데 PBS에서 연속 시리즈로 방영된 [뇌]를 위해 쓴 첫 번째 책 『뇌』와 두 번째 책 『마음』은 출간 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후 [워싱턴 포스트], [뉴욕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USA 투데이], [허핑턴 포스트], 『브리태니커 백과사전』과 『신경과학 백과사전』에 뇌와 신경과학 관련 기고문을 냈다. 그 외에도 미국 공영 라디오, 디스커버리 채널 등 라디오, 텔레비전 토크쇼에 신경정신과 전문의로 다수 출연 했다.

지은 책으로는 『새로운 뇌』, 『두뇌운동』, 『나의 뇌 뇌의 나』, 『너의 뇌를 알라』, 『스마트하게 사고하라』, 『용서하기로 선택하기』, 『은퇴 없는 삶을 위한 전략』 등이 있다.
역 : 윤혜영
화학을 전공했으며, 과학학원 원장이자 과학 강사로 십수 년을 강의했다. 오랜 시간 교육자의 길을 걷다가 번역에 매력을 느껴 독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책들을 기획, 번역하고 있다. 글밥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그래도 절대 포기하지마』, 『습관의 기적』, 『코로나 세상 속에서 지쳐 있는 청춘에게 한마디』, 『움직임에 중력을 더하라』, 『우주가 뭐예요?』 등이 있다. 화학을 전공했으며, 과학학원 원장이자 과학 강사로 십수 년을 강의했다. 오랜 시간 교육자의 길을 걷다가 번역에 매력을 느껴 독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책들을 기획, 번역하고 있다. 글밥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그래도 절대 포기하지마』, 『습관의 기적』, 『코로나 세상 속에서 지쳐 있는 청춘에게 한마디』, 『움직임에 중력을 더하라』, 『우주가 뭐예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