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린글라스 하우스 1

케이트 밀포드 저/김경연 | 현암주니어 | 2021년 5월 21일 리뷰 총점 9.3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문학
파일정보
EPUB(DRM) 72.4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케이트 밀포드
주목받는 청소년 미스터리 소설 작가로, 그 밖에도 연극 대본과 시나리오를 썼다. 메릴랜드의 리바에서 자랐고,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서 가족과 함께 거주한다. 작가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린 『그린글라스 하우스』는 에드거 앨런 포를 기려 제정된 에드거 상 2015년 청소년부문 수상작이며, 내셔널 북 어워드, 앙드레 노턴 상, 애거서 상 청소년부문 후보작에 오르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속편인 『그린글라스 하우스의 유령』, 북리스트가 ‘인상적이며 야심적’이라고 호평한 『브로큰 랜드』, 『본쉐이커』, 『카이로의 메커니즘』이 있으며 최근 작으로는 『블루크라운』 등이... 주목받는 청소년 미스터리 소설 작가로, 그 밖에도 연극 대본과 시나리오를 썼다. 메릴랜드의 리바에서 자랐고,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서 가족과 함께 거주한다.
작가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린 『그린글라스 하우스』는 에드거 앨런 포를 기려 제정된 에드거 상 2015년 청소년부문 수상작이며, 내셔널 북 어워드, 앙드레 노턴 상, 애거서 상 청소년부문 후보작에 오르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속편인 『그린글라스 하우스의 유령』, 북리스트가 ‘인상적이며 야심적’이라고 호평한 『브로큰 랜드』, 『본쉐이커』, 『카이로의 메커니즘』이 있으며 최근 작으로는 『블루크라운』 등이 있다. 그린글라스 하우스가 위치한 낵스피크의 관광 정보 사이트 www.nagspeake.com와 케이트의 개인 홈페이지 www.clockworkfoundry.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역 : 김경연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아동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고, 프랑크루프트 대학에서 '독일 아동 청소년 환상 문학’을 연구했다. 아동문학평론가로 활동하며 다수의 아동도서와 인문도서를 번역하고 소개하는 일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책 먹는 여우』, 『휠체어는 내 다리』, 『손으로 말해요』, 『달려라 루디』, 『통조림 속의 아가씨』, 『내 강아지 트릭시를 돌려줘!』, 『나무 위의 아이들』, 『왕도둑 호첸플로츠』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아동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고, 프랑크루프트 대학에서 '독일 아동 청소년 환상 문학’을 연구했다. 아동문학평론가로 활동하며 다수의 아동도서와 인문도서를 번역하고 소개하는 일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책 먹는 여우』, 『휠체어는 내 다리』, 『손으로 말해요』, 『달려라 루디』, 『통조림 속의 아가씨』, 『내 강아지 트릭시를 돌려줘!』, 『나무 위의 아이들』, 『왕도둑 호첸플로츠』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