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너와 내가 반짝일 확률 99%

사라 후지무라 저/장혜진 | 뜨인돌 | 2021년 6월 11일 리뷰 총점 9.6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청소년 > 문학
파일정보
EPUB(DRM) 50.7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사라 후지무라 (Sara Fujimura)
청소년 소설을 쓰는 작가이자 작문 교사이다. 자녀들에게 좋은 소설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청소년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너와 내가 반짝일 확률 99%』는 동양계 청소년들이 주인공으로 이들이 차별과 편견,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작가의 바람이 담겨 있는 책이다. 작가는 피겨 스케이팅 소설을 쓰기 위해 현역 선수들과 전문가들을 만나 상세하게 취재하는 과정을 거쳤다. 마음이 가리키는 꿈을 향해 돌진하는 스케이터들의 이야기는 자기답게 살아가는 삶이 무엇인지를 생생하게 보여 준다. 지은 책으로는 청소년 소설인 『Tanabata Wish』 『... 청소년 소설을 쓰는 작가이자 작문 교사이다. 자녀들에게 좋은 소설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청소년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너와 내가 반짝일 확률 99%』는 동양계 청소년들이 주인공으로 이들이 차별과 편견,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작가의 바람이 담겨 있는 책이다. 작가는 피겨 스케이팅 소설을 쓰기 위해 현역 선수들과 전문가들을 만나 상세하게 취재하는 과정을 거쳤다. 마음이 가리키는 꿈을 향해 돌진하는 스케이터들의 이야기는 자기답게 살아가는 삶이 무엇인지를 생생하게 보여 준다. 지은 책으로는 청소년 소설인 『Tanabata Wish』 『Breathe』가 있다. 『너와 내가 반짝일 확률 99%』의 배경이 된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역 : 장혜진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하고 한겨레 번역가그룹에서 공부했다. 어린이와 함께 읽을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 여기 있어요!』, 『10대를 위한 그릿』, 『초콜릿어 할 줄 알아?』, 『알고 싶어, 내 마음의 작동 방식』, 『책 아저씨를 위해 투표해 주세요』, 『Find Me 생태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매직 돋보기』 시리즈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하고 한겨레 번역가그룹에서 공부했다. 어린이와 함께 읽을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 여기 있어요!』, 『10대를 위한 그릿』, 『초콜릿어 할 줄 알아?』, 『알고 싶어, 내 마음의 작동 방식』, 『책 아저씨를 위해 투표해 주세요』, 『Find Me 생태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매직 돋보기』 시리즈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