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켈리 함스 저/허선영 | 스몰빅아트 | 2021년 8월 2일 리뷰 총점 9.5 (3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9.0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전세계 12개국 번역, 300만 부 판매!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소설!


“현대 여성의 자기 성찰에 관한 이야기를 가장 리얼하고 섬세하게 다룰 줄 아는 소설가”라는 평가와 함께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성 작가 중 한 명인 켈리 함스의 최고 히트작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출간되었다. 그녀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발랄하고 유쾌하게 풀어냄으로써 많은 여성들이 느끼는 고민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녀는 일과 육아에 지친 한 엄마의 변신 이야기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책은 2019년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뉴욕타임스] 64주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전 세계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현재까지 3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독자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 소설의 작가에 대해 오프라 윈프리는 “내가 가장 영감받은 21세기 작가”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다가 자기 삶의 중요성을 깨닫는 한 여성의 섬세한 이야기는 독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1~20장
감사의 글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켈리 함스 (Kelly Harms)
[워싱턴 포스트], [USA 투데이], [아마존] 차트가 동시에 추천하는 5권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작가다. 그중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The Overdue Life of Amy Byler』는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리뷰로 정평이 나 있는 ‘굿리즈’ 소설 부문 10위를 기록했으며, 아마존에서는 1만 개가 넘는 리뷰와 4.3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 작품은 전 세계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수많은 독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켈리 함스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 특히 여성들의 자기 성찰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지만 진지하고 재치 넘치는 문장으... [워싱턴 포스트], [USA 투데이], [아마존] 차트가 동시에 추천하는 5권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작가다. 그중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The Overdue Life of Amy Byler』는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리뷰로 정평이 나 있는 ‘굿리즈’ 소설 부문 10위를 기록했으며, 아마존에서는 1만 개가 넘는 리뷰와 4.3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 작품은 전 세계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수많은 독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켈리 함스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 특히 여성들의 자기 성찰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지만 진지하고 재치 넘치는 문장으로 풀어내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더욱이 그녀는 미국 ‘여성 소설 작가 협회(WFWA)’가 주최하는 2020년 ‘스타 어워즈’ 결승전에 진출하여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반 독자들에게도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가이기도 하다.

저자는 오랫동안 뉴욕에 살면서 하퍼콜린스HarperCollins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했으며, 이후엔 문학 에이전트로 활동하며 많은 위대한 작가들과 함께 일을 했다. 그녀는 현재 위스콘신주 매디슨에서 재기 넘치는 아들과 사랑하는 아일랜드 남자, 그리고 털북숭이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다.
역 : 허선영
전남대를 졸업하고 학원강사로 일하고 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저자의 진심을 오롯이 담아내는 번역가가 되겠다는 포부로 글을 옮기며 배우고 있다. 역서로는 《시리, 나는 누구지?》,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카인드》, 《겟 스마트》,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난센스 노벨》, 《수선화 살인사건》, 《오톨린과 보랏빛 여우》 등과 전자책 《각성》, 《미들 템플 살인사건》이 있다. 전남대를 졸업하고 학원강사로 일하고 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저자의 진심을 오롯이 담아내는 번역가가 되겠다는 포부로 글을 옮기며 배우고 있다. 역서로는 《시리, 나는 누구지?》,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카인드》, 《겟 스마트》,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난센스 노벨》, 《수선화 살인사건》, 《오톨린과 보랏빛 여우》 등과 전자책 《각성》, 《미들 템플 살인사건》이 있다.

출판사 리뷰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소설가 켈리 함스의 국내 첫 번역본!

★★★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
★★★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 ★★★
★★★ 2020년 굿리즈 소설 부문 베스트 10 ★★★
★★★ 2021년 아마존 필독 도서 베스트 20 ★★★

이 책은 2019년 미국에서 출간 즉시 〈워싱턴 포스트〉와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으며, 〈뉴욕타임스〉 64주 연속 베스트셀러, 2020년 ‘굿리즈’ 소설부문 베스트 10에 선정되는 등 수많은 기록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이 책의 저자 켈리 함스는 미국 ‘여성 소설 작가 협회(WFWA)’가 주최하는 2020년 ‘스타 어워즈’에서 2위를 차지하며,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성 소설가가 되었다. 오프라 윈프리는 이러한 켈리 함스에 대해 “내가 가장 영감받은 21세기 작가”라고 칭송하기도 했다.
이 책은 훌륭한 소재, 매력적인 등장인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라는 3박자가 갖춰진 소설로, 아내와 엄마가 아닌 한 인간으로서의 삶을 찾아가는 에이미의 모습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해준다.

공감과 입소문만으로 퍼져나간 300만 부 판매 신화!

미국 소설계에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켈리 함스는, 이 책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를 통해 일약 스타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 책에서 저자는 주인공 에이미를 통해 일과 육아에 지친 현대 여성들의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 두 명의 자녀와 주택융자금만을 남긴 채 홍콩 출장에서 돌아오지 않은 남편 때문에 육아와 생업의 이중고에 시달리는 워킹맘 에이미. 갑작스럽게 찾아온 1주일간의 휴가 동안 그녀가 겪게 되는 사건을 통해, 저자는 아이 둘을 남편 없이 키워야 하는 워킹맘의 현실적 고민과, 가족으로부터 도망쳤지만 아버지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 하는 남편에 대한 분노와 연민, 그리고 새롭게 알게 된 남성 대니얼에 대한 사랑과 고뇌까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어 독자들의 몰입감과 공감을 극대화하였다. 이 책의 아마존 독자 리뷰가 1만 개를 돌파하며 미국 전역을 뜨겁게 달군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이다.

【이 책에 대한 전 세계 미디어들의 찬사】


엄마가 아닌 여자로서의 삶을 되찾는 여정이 섬세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진 소설이다. 〈워싱턴 포스트〉

켈리 함스는 일과 육아에 지친 한 엄마의 변신 이야기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 이 책은 정말 잘 쓴 소설이고, 너무 재미있다. 〈뉴욕타임스〉

유쾌함과 발랄함에 짧고 강한 웃음이 계속되는 책이다. 이 소설은 독자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것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우리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내는 능력을 가진 켈리 함스 덕분에 독자들은 에이미 바일러를 사랑하게 되고 그녀의 변신을 응원하게 될 것이다. 〈북리스트〉

이 소설은 사회적으로 소외된 싱글맘이 현실의 짐을 내려놓고 자유와 나다움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켈리 함스의 재치 있는 문장이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라이브러리 저널〉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