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대한민국 배달 장사의 정석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자영업자들의 필독서

지현우 ,정진수 | 비즈니스맵 | 2021년 8월 17일 리뷰 총점 9.5 (1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34.9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지현우
호주의 거대 기업인 ‘베이커리 딜라이트(Bakery Delight)’에서 근무하며 배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홀 장사와 배달 장사를 접목한 3 Way 영업 방식을 개발해 국내에 처음 도입했다. ‘배달의민족’ 1세대 매장의 점주로 자영업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현재는 해외 지사를 포함해 전국 100여 개 지점을 거느린 프랜차이즈 회사의 대표이다. 2020년 시작된 글로벌 팬데믹에 대비해 한발 앞서 준비했으며, 일관성 있는 레시피를 연구하고 안정적인 물류 유통망을 확보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폐점 위기의 점주들을 돕기 위해 격과 선이 다른 재활 전문 창업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 호주의 거대 기업인 ‘베이커리 딜라이트(Bakery Delight)’에서 근무하며 배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홀 장사와 배달 장사를 접목한 3 Way 영업 방식을 개발해 국내에 처음 도입했다. ‘배달의민족’ 1세대 매장의 점주로 자영업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현재는 해외 지사를 포함해 전국 100여 개 지점을 거느린 프랜차이즈 회사의 대표이다. 2020년 시작된 글로벌 팬데믹에 대비해 한발 앞서 준비했으며, 일관성 있는 레시피를 연구하고 안정적인 물류 유통망을 확보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폐점 위기의 점주들을 돕기 위해 격과 선이 다른 재활 전문 창업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배달 서비스 관련 경험과 지식을 풍부하게 보유한 강점을 살려 주변 상인들과 상생하고자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감동까스 운영 본부 대표
· 오진당 운영 본부 대표
· 가맹 물류 공급 기업, 푸드딜라이트 대표
·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이사
· ㈜맥세스컨설팅 강사
· ㈜IDEA Inc. 국제 교육원 대표
· ㈜Five-Boxes 커피 컨설팅 자문 위원
저 : 정진수
대한민국 대표 SNS 마케팅 일타 강사로, SNS 강사들의 롤 모델이라고 할 만큼 독보적이다. SNS 분야 도서 12권을 집필했고, 이는 대부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도서 및 SNS 트렌드를 분석한 도서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집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교육업, 홍보대행업, 외식업 등의 사업을 통해 직접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하고 집필한다. 현재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5만 명에 이르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모든 채널을 직접 운영한다. 저서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외 11권... 대한민국 대표 SNS 마케팅 일타 강사로, SNS 강사들의 롤 모델이라고 할 만큼 독보적이다. SNS 분야 도서 12권을 집필했고, 이는 대부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도서 및 SNS 트렌드를 분석한 도서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집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교육업, 홍보대행업, 외식업 등의 사업을 통해 직접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하고 집필한다. 현재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5만 명에 이르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모든 채널을 직접 운영한다. 저서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외 11권이 있다.
- 감성컴퍼니 대표
- ㈜애드투믹스 대표
- 커피디지 연신내점 대표
- 한국관광공사 자문위원
- 뉴질랜드 교육진흥청 자문위원
인스타그램 - jinsu_jung
유튜브 ? 정진수 TV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