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위대한 상인의 비밀

어느 날 부의 비밀이 내게로 왔다

오그 만디노 저/홍성태 | 월요일의꿈 | 2021년 8월 30일 리뷰 총점 9.5 (6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8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20.1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오그 만디노 (Og Mandino)
작가 한마디 My dreams are worthless, my plans are dust, my goals are impossible. All are of no value unless they are followed by action. I will act now!! 세계적인 성공학 작가. 그의 첫 책 《위대한 상인의 비밀(The Greatest Salesman in the World)》은 1968년 출간된 이래 현재까지 2,500만 부가 판매되었다. 1996년 세상을 떠날 때까지 쓴 18권의 책은 25개 언어로 번역돼 총 5,000만 부가 팔렸다. 저널리즘을 전공하고 싶었던 그는 갑작스런 어머니의 죽음 이후 이를 포기하고 제지 공장, 미육군항공단의 포격수 생활 등을 거친 후 보험회사 세일즈맨으로 취업한다. 하지만 그 생활은 그와 맞지 않았고 결국 알코올중독에 빠지게 된다. 이를 못 견딘 아내와 딸이 거의 곁을 떠나자 자살이라는 극단적 ... 세계적인 성공학 작가. 그의 첫 책 《위대한 상인의 비밀(The Greatest Salesman in the World)》은 1968년 출간된 이래 현재까지 2,500만 부가 판매되었다. 1996년 세상을 떠날 때까지 쓴 18권의 책은 25개 언어로 번역돼 총 5,000만 부가 팔렸다.
저널리즘을 전공하고 싶었던 그는 갑작스런 어머니의 죽음 이후 이를 포기하고 제지 공장, 미육군항공단의 포격수 생활 등을 거친 후 보험회사 세일즈맨으로 취업한다. 하지만 그 생활은 그와 맞지 않았고 결국 알코올중독에 빠지게 된다. 이를 못 견딘 아내와 딸이 거의 곁을 떠나자 자살이라는 극단적 선택까지 고민했던 그는, 어느 비 오는 날 비를 피하려고 들어갔던 도서관에서 나폴레온 힐, W. 클레멘트 스톤과 같은 성공학 거장들의 책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삶은 차츰 회복되었다. 이후 성공학 잡지 〈무한 성공(Success Unlimited)〉의 편집장을 맡게 되었고 잡지를 큰 성공으로 이끌었다. 어느 작은 출판사 사장의 권유로 쓰게 된 《위대한 상인의 비밀》은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면서 “나를 구원한 책” “나를 변화시킨 책”이라는 독자들의 찬사를 얻게 된다.
자신이 직접 겪었기에 더 큰 희망이 되는 “오늘부터 나는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오그 만디노의 메시지는 반세기가 넘도록 여전히 독자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
역 :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주리 대학교 재직 당시 탁월한 강의 덕분에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 돌아와서도 학교 및 많은 기관에서 우수강의 교수로 꼽히곤 했다. 한국마케팅 학회의 학회지 〈마케팅연구〉의 편집장을 역임하였고, 한국마케팅학회 회장을 비롯해 한국경영학회 부회장, 한국디자인경영학회 부회장 등을 맡으며 학회활동 역시 활발히 수행했다. 연구 및 저술활동에도 남다른 성과를 보인 그는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Psychology & Marketing〉, 〈Journal o...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주리 대학교 재직 당시 탁월한 강의 덕분에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 돌아와서도 학교 및 많은 기관에서 우수강의 교수로 꼽히곤 했다. 한국마케팅 학회의 학회지 〈마케팅연구〉의 편집장을 역임하였고, 한국마케팅학회 회장을 비롯해 한국경영학회 부회장, 한국디자인경영학회 부회장 등을 맡으며 학회활동 역시 활발히 수행했다.

연구 및 저술활동에도 남다른 성과를 보인 그는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Psychology & Marketing〉,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등 유수한 저널에 많은 논문을 발표해왔다. 주요 저서로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배민다움》, 《나음보다 다름》, 《그로잉 업》, 《보이지 않는 뿌리》, 《소비자 심리의 이해》, 《앞선 사람들의 앞서가 는 생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등이, 역서로는 《위대한 상인의 비밀》,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해빗》 등 다수가 있다. 또한 〈조선일보〉, 〈중앙일보〉, 〈매일경제신문〉 등에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심리에 대한 칼럼을 장기간 연재하여 일반인에게도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그는 경영현장에도 적극 참여하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슬로건을 직접 만들었고,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현대카드, 엘지생활 건강, 카카오M, 크라운-해태, 세븐일레븐, 컴투스, 오비고 등, 주요 기업의 사외이사를 역임하였거나 현재 활동 중이다. 또한 남산 끝자락, 경리단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브랜드 마케터들 을 위한 아지트 ‘모비브’(mobib.co.kr)를 운영하며, 강연 및 컨설팅을 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9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