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걱정이 넘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북

일상의 걱정을 덜어내기 위한 과학적 탐구

리스 존슨,에릭 처들러 저/김성훈 | 현암사 | 2021년 9월 3일 리뷰 총점 10.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53.5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걱정이 넘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북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리스 존슨 (Lise A. Johnson)
콜로라도 센테니얼 출신의 신경공학자, 과학교육자, 과학저술자다. 현재 록키비스타 대학교Rocky Vista University에서 기초과학분야 학장 및 간호학 조교수직을 맡고 있다. 두 아이를 둔 바쁜 엄마로서 언제나 아이들 걱정을 멈출 수 없었고 그것이 바로 『걱정이 넘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북』을 쓰는 원동력이 되었다. 콜로라도 센테니얼 출신의 신경공학자, 과학교육자, 과학저술자다. 현재 록키비스타 대학교Rocky Vista University에서 기초과학분야 학장 및 간호학 조교수직을 맡고 있다. 두 아이를 둔 바쁜 엄마로서 언제나 아이들 걱정을 멈출 수 없었고 그것이 바로 『걱정이 넘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북』을 쓰는 원동력이 되었다.
저 : 에릭 처들러 (Eric H. Chudler)
신경과학자. 워싱턴 대학교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신경 기술 센터Center for Neurotechnology를 이끌고 있다. 그 외에도 동료 과학자 및 교사들과 함께 뇌의 작동방식을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자료를 만들고,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학생, 교사, 판사를 비롯해서 티베트 불교 수도승과 수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고 있다. 신경과학자. 워싱턴 대학교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신경 기술 센터Center for Neurotechnology를 이끌고 있다. 그 외에도 동료 과학자 및 교사들과 함께 뇌의 작동방식을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자료를 만들고,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학생, 교사, 판사를 비롯해서 티베트 불교 수도승과 수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고 있다.
역 : 김성훈
치과 의사에서 별안간 삶의 방향을 튼 ‘엉뚱한’ 번역가. 소속은 바른번역이다. 중학생 때부터 과학에 대한 궁금증을 적은 노트가 그의 보물 1호다. 그 노트 때문인지 번역 일을 택했고, 더 많은 사람에게 과학의 매력을 선사하는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정리하는 뇌』, 『나를 나답게 만드는 것들』, 『운명의 과학』, 『날마다 구름 한 점』, 『구름관찰자를 위한 가이드』, 『그레인 브레인』, 『어떻게 물리학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이상한 수학책』, 『아인슈타인의 주사위와 슈뢰딩거의 고양이』 등이 있으며, 『늙어감의 기술』로 36회 한국과학기술도서상 번역상을 받았다. 치과 의사에서 별안간 삶의 방향을 튼 ‘엉뚱한’ 번역가. 소속은 바른번역이다. 중학생 때부터 과학에 대한 궁금증을 적은 노트가 그의 보물 1호다. 그 노트 때문인지 번역 일을 택했고, 더 많은 사람에게 과학의 매력을 선사하는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정리하는 뇌』, 『나를 나답게 만드는 것들』, 『운명의 과학』, 『날마다 구름 한 점』, 『구름관찰자를 위한 가이드』, 『그레인 브레인』, 『어떻게 물리학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이상한 수학책』, 『아인슈타인의 주사위와 슈뢰딩거의 고양이』 등이 있으며, 『늙어감의 기술』로 36회 한국과학기술도서상 번역상을 받았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