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잠자는 동안에도 해외주식으로 돈 번다

부자 될 주린이를 위한 해외투자 성공 7법칙

주이슬 저/김태광(김도사) 기획 | 굿웰스북스 | 2021년 9월 7일 리뷰 총점 9.3 (4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8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49.8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잠자는 동안에도 해외주식으로 돈 번다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주이슬
한국주식투자코칭협회 대표,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소속 작가, 재테크 멘토, 크루즈 세계 여행가. 은행에 다니면서 저축만 하는 사람들이 계속 가난해지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고, 투자와 무자본 창업을 시작했다. 사회 초년생으로서 주식, ETF, 지수, 선물옵션이라는 파생상품까지 투자하며, 변동성이 큰 투자는 직장인에게 절대 맞지 않음을 뼈저리게 느꼈다. 바쁜 직장생활 중에도 투자 공부를 놓지 않고 꾸준히 도전한 결과, 직장인에게 가장 알맞은 ETF 순환매매법을 만들게 되었다. 현재 네이버 카페 [한국주식투자코칭협회'를 운영하며, 자본을 공부하는 것이 삶에 얼마나 도움이 되... 한국주식투자코칭협회 대표,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소속 작가, 재테크 멘토, 크루즈 세계 여행가.
은행에 다니면서 저축만 하는 사람들이 계속 가난해지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고, 투자와 무자본 창업을 시작했다. 사회 초년생으로서 주식, ETF, 지수, 선물옵션이라는 파생상품까지 투자하며, 변동성이 큰 투자는 직장인에게 절대 맞지 않음을 뼈저리게 느꼈다. 바쁜 직장생활 중에도 투자 공부를 놓지 않고 꾸준히 도전한 결과, 직장인에게 가장 알맞은 ETF 순환매매법을 만들게 되었다.

현재 네이버 카페 [한국주식투자코칭협회'를 운영하며, 자본을 공부하는 것이 삶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모르는 청년들과 직장인들에게 ETF 투자 비법과 자산관리 비법을 전수해주고 있다. 한책협 소속 작가로서 ‘주식 투자는 끊임없이 공부해야 하며, 아는 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라는 모토로 재테크 책을 포함해 9권의 책을 집필하며, 작가로 꾸준히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또한, 어릴 때부터 금융 교육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중학생들을 위한 금융 강사로 활동했다. ‘돈’에 관해서 공부하는 것이야말로 그 어떤 공부보다도 자기 삶에 축복을 주는 지름길임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이 자본소득을 영위하며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멘토가 되는 것이 목표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16』, 『나는 잠자는 동안에도 해외주식으로 돈번다』, 『주식투자 이렇게 쉬웠어?』, 『돈 되는 주식투자 ETF가 답이다』, 『결국 ETF가 답이다』, 『의욕 없던 삶이 다시 두근거리는 하루 10분 글쓰기의 힘』, 『나를 사랑하게 되는 자존감 회복 글쓰기 훈련』, 『건강 리셋』(이상 공저) 등이 있다.
기획 : 김태광(김도사) (김태광)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 무자본 창업가를 양성하는 코치로 유명해진 저자는 과거 흙수저이자 신용불량자로 자살을 수천 번 생각할 만큼 힘겨운 나날을 보내기도 했다.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간 고군분투했음에도 출판사들로부터 500번 이상 거절을 당했다. 그는 35세까지 다양한 분야의 책을 100권 출간한 후 자신에게 어떤 ‘달란트’가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창조주로부터 인생 2막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그 깨달음은 책을 쓰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 퍼스널 브랜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책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교육 회사 ‘한국책쓰기강사양...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 무자본 창업가를 양성하는 코치로 유명해진 저자는 과거 흙수저이자 신용불량자로 자살을 수천 번 생각할 만큼 힘겨운 나날을 보내기도 했다.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간 고군분투했음에도 출판사들로부터 500번 이상 거절을 당했다. 그는 35세까지 다양한 분야의 책을 100권 출간한 후 자신에게 어떤 ‘달란트’가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창조주로부터 인생 2막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그 깨달음은 책을 쓰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 퍼스널 브랜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책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교육 회사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이하 한책협)’의 창업으로 이어졌다. 그는 항상 ‘재미’, ‘행복’, ‘성장’을 1순위로 삼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한 경제적 자유인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라엘-영성 마음 성장], [미라클사이언스], [천기누썰] 등의 채널을 운영하면서 인생의 깨달음과 지혜를 전하며 많은 사람의 성공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그동안 1,100명의 작가를 배출했고, 이들 중에 코치, 상담가, 강연가,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크게 성공한 이들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대표적인 사례로 주이슬, 단희쌤, 안대장, 갓주아(이정은), 김새해, 최헌, 유세미, 권민창, 김우창 작가 등이 있다. 작가, 코치들 가운데 최초로 책 출판 관련 특허를 취득한 저자는 평범한 사람들이 단기간에 책을 펴내고, 퍼스널 브랜딩을 통한 눈부신 인생 2막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책 쓰기 코치들 가운데 최초로 미국 뉴욕에 진출했으며, 연 매출 100억 원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을 만큼 고 속 성장을 이루었다. 매해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혁신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25년 차 작가이자 책 쓰기 코치로 활동하면서 1,500권의 책을 기획하고 300여 권의 책을 집필했다.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16권에 글이 수록되었으며, 중국, 대만, 태국에 저작권이 수출되어 책이 출간되었다. 평범한 사람들도 쉽게 책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출판 가이드 시스템] 특허를 출원했다. 흙수저, 무스펙에서 현재 부동산 40개를 가진 200억 자수성가 부자로 거듭난 저자는 과거의 자신처럼 힘든 사람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9건)

한줄평 (1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