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부의 시작

ETF만으로도 꼬박꼬박 연 40% 수익 내는 법

박민수(샌드타이거샤크) | 길벗 | 2021년 10월 26일 리뷰 총점 9.2 (5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4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32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23.2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박민수(샌드타이거샤크)
침착맨에 출연해 민수밈을 일으킨 장본인으로 MZ세대에게 ‘최고민수’란 애칭으로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오히려 좋아, 고맙다’란 밈도 만든 장본인이다. 침착맨 유튜브 중 경제사특강 출연분은 100만 뷰를 넘겼고, ‘펭수’, ‘워크맨’, ‘말년이행복하게’ 등 유튜브에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샌드타이거샤크란 필명으로 출판계에 데뷔했다. 상어는 한번 먹이를 물면 놓지 않는다는 습성이 그의 투자습관과 맞아떨어져서다. 저자는 36세에 독학으로 가치투자의 기본을 쌓고 약 7년 만에 3,000만 원을 8억 원으로 만들었다. 여의도 증권유관기관 24년 차 직장인이자 패스트캠퍼스 주식투... 침착맨에 출연해 민수밈을 일으킨 장본인으로 MZ세대에게 ‘최고민수’란 애칭으로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오히려 좋아, 고맙다’란 밈도 만든 장본인이다. 침착맨 유튜브 중 경제사특강 출연분은 100만 뷰를 넘겼고, ‘펭수’, ‘워크맨’, ‘말년이행복하게’ 등 유튜브에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샌드타이거샤크란 필명으로 출판계에 데뷔했다. 상어는 한번 먹이를 물면 놓지 않는다는 습성이 그의 투자습관과 맞아떨어져서다. 저자는 36세에 독학으로 가치투자의 기본을 쌓고 약 7년 만에 3,000만 원을 8억 원으로 만들었다.
여의도 증권유관기관 24년 차 직장인이자 패스트캠퍼스 주식투자 1타강사다. 재직 중 경제부총리상, 금융감독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서강대 일반대학원 국제경영(금융), 연세대법무대학원을 졸업했다. 카이스트 금융전문가과정, 미시간주립대 국제전문인초청과정(VIPP)을 수료했다. (구)코스닥위원회(현 증권거래소 코스닥시장)에서 상장심사, 규정, 제도 업무를 담당했다.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증권사 등과 다수 TF에 참여했고 금융감독원에서 2년간 파견근무를 하기도 했다.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강사를 역임했다. 주요 언론사* 방송과 유튜브 등에 출연해 가치투자 실천법을 알려주었고, 매일경제신문과는 ‘샌타샤와 놈놈놈’ 유튜브 시리즈를 만들었으며, 한국경제신문에는 주식투자방법론에 대해 8차례 기고를 하기도 했다. 현재는 SBS 러브FM ‘목돈연구소’ 주말 고정패널로도 활동하고 있다.
* KBS, SBS, MBC, EBS, 조선일보, 매일경제, 머니투데이, 조선비즈, 이데일리, 파이낸셜뉴스, 한국경제WOWTV, 매일경제TV, MTN, 토마토TV, TBN교통방송, KTV 등

저서로는 『마흔 살에 시작하는 주식 공부 5일 완성』, 『한 권으로 끝내는 테마주 투자』, ETF 책인 『부의 시작』이 있다. 강의로는 패스트 캠퍼스 온라인 주식투자 강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5건)

한줄평 (3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