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앨리스 살인게임

가코야 게이이치 저/김현화 | 소미북스 | 2021년 11월 17일 한줄평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한줄평 (2건)
분야
소설 > 일본소설
파일정보
EPUB(DRM) 16.7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눈과 얼음이 뒤덮인 현실세계에서 벗어나 사람들은 대부분의 생활을 VR 시스템인 앨리스 안에서 보내고 있다. 그곳은 상처 받을 일 없는 평온한 가상공간이다. 하지만 시이바 하루는 통증도 죽음도 존재하는 공포스러운 VR에 갑자기 갇히고 만다.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광기 넘치는 건물 안에서 연쇄살인이 벌어지다 도달하게 된, 세계의 진상과 그녀의 정체!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 VR 탈출 미스터리.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text_01 현실세계Real World
log_01 앨리스Augmented Life Internet System
log_02 빨간 새우 집the Inn of the Red Crawfish
log_03 거대한 혼돈the Great Chaos
log_04 푸른 머리의 소녀Blue Hair Child
text_02 또 하나의 세계Another World
log_05 하루Hal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코야 게이이치
1972년 오사카 부에서 태어났다. 공무원으로 일하다 퇴직 후 「파치프로 코드」로 제8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출간된 작품으로는 『흩어진 꽃잎』, 『기계장치 탐정』, 『21면상 암호』, 『자장자장 책방 사건수첩』, 『단편 앨리스』 등이 있다. 1972년 오사카 부에서 태어났다. 공무원으로 일하다 퇴직 후 「파치프로 코드」로 제8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출간된 작품으로는 『흩어진 꽃잎』, 『기계장치 탐정』, 『21면상 암호』, 『자장자장 책방 사건수첩』, 『단편 앨리스』 등이 있다.
역 : 김현화
일본어 전문번역가. 번역도 예술이라고 생각하는 번역예술가. ‘번역에는 제한된 틀이 존재하지만, 틀 안의 자유도 엄연한 자유이며 그 자유를 표현하는 것이 번역’이라는 신념으로 일본어를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역서로는 가쿠타 미쓰요의 『무심하게 산다』 『천 개의 밤, 어제의 달(출간예정)』, 스미노 요루의 『나「」만「」의「」비「」밀「』, 마스다 미리의 『코하루 일기』, 무레 요코의 『아저씨 고양이는 줄무늬』, 모리사와 아키오의 『실연버스는 수수께끼』, 무라야마 사키의 『백화의 마법』과 『천공의 미라클 1, 2』, 아키요시 리카코의 『작열』을 비롯하여 『톱 나이프』, 『무지개를 기다리... 일본어 전문번역가. 번역도 예술이라고 생각하는 번역예술가. ‘번역에는 제한된 틀이 존재하지만, 틀 안의 자유도 엄연한 자유이며 그 자유를 표현하는 것이 번역’이라는 신념으로 일본어를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역서로는 가쿠타 미쓰요의 『무심하게 산다』 『천 개의 밤, 어제의 달(출간예정)』, 스미노 요루의 『나「」만「」의「」비「」밀「』, 마스다 미리의 『코하루 일기』, 무레 요코의 『아저씨 고양이는 줄무늬』, 모리사와 아키오의 『실연버스는 수수께끼』, 무라야마 사키의 『백화의 마법』과 『천공의 미라클 1, 2』, 아키요시 리카코의 『작열』을 비롯하여 『톱 나이프』, 『무지개를 기다리는 그녀』, 『9월의 사랑과 만날 때까지』, 『너와 함께한 여름』, 『18년이나 다닌 회사를 그만두고 후회한 12가지』, 『운을 지배하다』, 『나를 소중히 여기는 것에서 인간관계는 시작된다』, 『업무의 잔기술』, 『사라지지 않는 여름에 우리는 있다』, 『너에게 소소한 기적을』, 『나는 아직 친구가 없어요』, 『찾지 말아주세요』, 『이유 따윈 없어』, 『만국과자점 마음 가는 대로』, 『단편 앨리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광기 어린 VR 안에서 벌어지는 살인 게임.
예측 불가능한 탈출 미스터리!
눈과 얼음이 뒤덮인 현실세계에서 벗어나 사람들은 대부분의 생활을 VR 시스템인 앨리스 안에서 보내고 있다. 그곳은 상처 받을 일 없는 평온한 가상공간이다.
하지만 시이바 하루는 통증도 죽음도 존재하는 공포스러운 VR에 갑자기 갇히고 만다.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광기 넘치는 건물 안에서 연쇄살인이 벌어지다 도달하게 된, 세계의 진상과 그녀의 정체!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 VR 탈출 미스터리.

eBook 회원 리뷰 (1건)

구매 앨리스 살인게임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2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스타블로거 : 수퍼스타 나**온 | 2022.06.15

가코야 게이이치 작가의 앨리스 살인게임은 단편 앨리스로 알려진 작품의 개정판에 해당하는 책으로서,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가상 공간 안에 갇혀버리게 된 주인공의 사투를 그리고 있는 미스터리 소설입니다. 사실 전반적인 구성 및 캐릭터 설정과 같이 초반에 벌려놓은 것에 비하여 후반부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빈약했었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꽤나 괜찮은 작품이 아니었던가 합니다. 책을 도중에 놓을 수 없을 만큼 중반까지의 흐름은 무척이나 흥미진진하게 흘러가기도 했고, 무엇보다도 전개 초반 곳곳에 뿌려두었던 여러 단서들을 막판에 회수해 나가는 과정 자체가 정말 발군이었다고 생각하는데요. 다만 진상이 밝혀지게 되는 마무리 단계에 와서 그 좋았던 흐름을 끝까지 유지하지 못했던 부분이 못내 아쉽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앨리스 살인게임의 저자인 가코야 게이이치 작가의 다른 작품들에 대한 기대를 하게 만드는 데 있어서는 부족함이 없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eBook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