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슈퍼 석세스

폭발적 성장을 위한 50조 사업가의 대성공 원칙

댄 페냐 저/최은아,황성연 | 한빛비즈 | 2021년 12월 9일 리뷰 총점 9.0 (4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9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46.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성공 코치,
회당 1천만 원이 넘는 세미나를 개최하는 동기부여 연사!

“그 정도 자세와 목표로는 그저 그런 인생밖에 살 수 없다!”
90만 원으로 5천억의 부를 일군 전설의 사업가 ‘댄 페냐’
2030세대는 왜 이 억만장자의 강렬한 메시지에 열광하는가!

여기, 성공을 위한 열정 외에는 아무것도 없던 한 남자가 있다. 자신만의 뚜렷한 원칙을 가진 그는 90만 원으로 사업을 시작해 5천억 원의 자산가치를 가진 회사로 성장시킨 이력을 갖고 있다. ‘1조 달러의 사나이’라는 기업가적 평판,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멘토인 그가 이 불황의 시기에 다시 주목받는 이유는 뭘까?

댄 페냐는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사업가 중 한 사람이자 세계적인 비즈니스 성공 코치다. 그의 유튜브 영상이 지금 2030세대의 가슴을 후벼파고 있다. ‘성공하는 사람의 자세’를 역설하는 그의 영상은 누적 조회 수가 1,000만에 달한다.

댄 페냐의 조언은 직설적이다. 언성이 높고 거칠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가 정말로 나를 바꿔줬다”고 말한다. 이론에 불과한 논리가 아니라 철저히 자신의 사례에 기반한 원칙이다. ‘내 삶은 내가 개척한다’는 젊은 세대의 도전적 마인드와도 맞닿아 있다.

책은 ‘고성과’와 ‘대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론을 설명한다. 댄 페냐는 이를 ‘퀀텀 리프 어드밴티지’라고 부른다. 드림팀을 만들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법, 성공적으로 투자하고 사업을 인수하는 법 등이 담겼다. 1999년 초판이 출간됐지만, 댄 페냐의 명료한 성장 원칙은 경제위기가 고조된 지금 더욱 유효하다. 실천 가이드 중 ‘페냐이즘’이라고 명명된 113개의 지침만 읽어도 책값이 아깝지 않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추천사] 당신의 꿈을 이뤄줄 첫 발걸음
[프롤로그] 두려움의 대가 vs. 용기에 대한 보상
[들어가며] 퀀텀 리프 어드밴티지
PARTⅠ 폭발적 성공의 비밀
Chapter 1 대성공은 강하고 나쁜 녀석들 몫이다
Chapter 2 기대하지 않는다면 결과도 없다
Chapter 3 패자는 사회적 통념에 의지한다
Chapter 4 탁월한 성과에 익숙해져라
Chapter 5 현실화된 인식을 만들어라
Chapter 6 당신만의 드림팀을 만들어라
Chapter 7 성공하는 거래의 11단계
Chapter 8 탈출구 없는 계획을 세워라
Chapter 9 은행을 지렛대로 사용하라
Chapter 10 자금 조달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
Chapter 11 비약적 성장을 추구하라
Chapter 12 완벽한 파도에 올라타라
Chapter 13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결코 성공하지 못한다
PARTⅡ 슈퍼 석세스 실천 가이드
A 당신에게 큰돈을 벌게 해줄 조언: 페냐이즘
B 댄 페냐 프로필
C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는 11단계
D 퀀텀 리프의 유익을 얻기 위한 작전
E 사업 투자의 ‘위험 신호’ 체크 리스트
F 타고난 당신의 성공 재능
G 인생에는 한두 번의 기회가 있다. 두드려라! 또 두드려라!
H 찰리 솔라데이에 대한 추도사
I 넌 할 수 없어!
J 댄 페냐의 자랑스러웠던 순간 & 슬펐던 순간
K 댄 페냐에 대한 찬사
L 페냐, 당신 말이 맞아요. 정말 효과적이에요!
M 예시 편지
N 통합 전략: 폭발적인 성장의 비밀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댄 페냐 (Daniel S. Pena)
미국인 사업가이자 투자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하이퍼포먼스 비즈니스 성공 코치이자 수많은 기업가의 비즈니스 멘토다. 820달러로 사업을 시작해 4억 5천만 달러의 자산가치를 보유한 회사로 성장시킨 이력이 있다. 그의 기업가적 평판 때문에 ‘1조 달러의 사나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월스트리트에서 금융분석가로 경력을 시작했다. 케네디 인더스트리, JPK 인더스트리, 그레이트웨스턴의 CEO를 역임했다. 현재 투자 컨소시엄 거스리그룹The Guthrie Group의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댄 페냐의 방법론 ‘퀀텀 리프 어드밴티지QL... 미국인 사업가이자 투자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하이퍼포먼스 비즈니스 성공 코치이자 수많은 기업가의 비즈니스 멘토다. 820달러로 사업을 시작해 4억 5천만 달러의 자산가치를 보유한 회사로 성장시킨 이력이 있다. 그의 기업가적 평판 때문에 ‘1조 달러의 사나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월스트리트에서 금융분석가로 경력을 시작했다. 케네디 인더스트리, JPK 인더스트리, 그레이트웨스턴의 CEO를 역임했다. 현재 투자 컨소시엄 거스리그룹The Guthrie Group의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댄 페냐의 방법론 ‘퀀텀 리프 어드밴티지QLA’ 세미나는 특히 미국과 캐나다, 유럽에서 수요가 많다. 유튜브 채널에서 성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고, 현재는 ‘The Trillion Dollar Man’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신이 거주하는 성城에서 회당 참가비 2천만 원이 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역 : 최은아
상명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교육회사에서 인사관리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담당했다. 글밥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로 표현되지 않은 저자의 생각을 추리하는 데 흥미를 느끼고 독자가 저자의 생각을 온전히 흡수하도록 돕는 일에 사명감을 느낀다. 옮긴 책으로는 《생각이 바뀌는 순간》, 《인생이 바뀌는 하루 3줄 감사의 기적》, 《더 원페이지 프로젝트(THE ONE-PAGE PROJECT)》, 《어른초년생의 마인드 트레이닝》, 《공정한 리더》, 《슈퍼 석세스》, 《퍼스널 스토리텔링》 등이 있다. 상명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교육회사에서 인사관리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담당했다. 글밥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로 표현되지 않은 저자의 생각을 추리하는 데 흥미를 느끼고 독자가 저자의 생각을 온전히 흡수하도록 돕는 일에 사명감을 느낀다.
옮긴 책으로는 《생각이 바뀌는 순간》, 《인생이 바뀌는 하루 3줄 감사의 기적》, 《더 원페이지 프로젝트(THE ONE-PAGE PROJECT)》, 《어른초년생의 마인드 트레이닝》, 《공정한 리더》, 《슈퍼 석세스》, 《퍼스널 스토리텔링》 등이 있다.
역 : 황성연
한국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고 미국에서 국제정치학 석사 과정을 전공했다. 지금은 작은 집 거실에서도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사유할 수 있게 해주는 세상의 수많은 책과 글을 좋아해서 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결정 수업』, 『기억되지 않는 여자, 애디 라뤼』, 『세밀화로 보는 멸종 동물 도감』, 『슈퍼 석세스』(공역) 등이 있다. 한국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고 미국에서 국제정치학 석사 과정을 전공했다. 지금은 작은 집 거실에서도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사유할 수 있게 해주는 세상의 수많은 책과 글을 좋아해서 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결정 수업』, 『기억되지 않는 여자, 애디 라뤼』, 『세밀화로 보는 멸종 동물 도감』, 『슈퍼 석세스』(공역)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최고의 카리스마를 지닌 비즈니스 멘토가
위기를 느끼는 기업가와 사업 초심자에게 전하는 강력한 성공 비법
댄 페냐는 자신이 만든 비즈니스 멘토링 프로그램 QLA(Quantum Leap Advantage)를 통해 수많은 기업가들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도록 이끌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자본금 90만 원짜리 회사를 8년 만에 시가총액 5천억의 기업으로 탈바꿈시킨 경험을 갖고 있다. 비교적 짧은 시간에 큰 도약을 이뤘지만, 사업가로서 겪을 수 있는 모든 일을 겪은 베테랑이다.

“페냐는 나에게 사업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알려줬다. 그동안 내가 배워왔던 모든 것을 창의적으로 바라보는 방법을 가르쳐준 것이다. 그는 자신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가르친다. 한낱 이론에 불과한 논리나 남에게서 들은 말 따위를 전하는 게 아니다.” _바버라 바데

댄 페냐는 자신이 다른 비즈니스 코치나 자기계발서의 저자들과 다름을 강조한다. 자신이 대규모 사업을 통해 비약적 성장을 이룬 사람이고, 그래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이다. 자기 사업을 이룬 사람으로서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그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이의 절대적 성공을 돕는 기업가. 그래서 목소리에 거침이 없다.

“뼈 맞고 싶어서 들어왔다가 전치 24주 진단 받았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재조명된 비즈니스 성공 코치의 강렬한 메시지!
댄 페냐는 석유회사 ‘그레이트웨스턴 리소스’를 설립해 5천억 이상의 수익을 낸 입지전적 인물이지만, 자수성가한 사업가로서 명성을 떨치기 시작한 건 자신이 만든 비즈니스 프로그램으로 기업가들의 성공을 도우면서부터다. 댄 페냐의 QLA 프로그램은 초심의 기업가가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고 큰 도약을 이루는 강력한 방법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당신이 어떤 수준의 성공을 생각하든, 페냐는 그 이상의 비약적 성공을 이루는 여정으로 안내한다. 페냐의 세미나에서 가장 강력한 요소를 하나 꼽으라면 역시 페냐다. 페냐는 자신의 사업으로 진정한 성공을 이룬 유일한 세미나 연사다.” _앤드루 해리스

생소했던 그의 이름을 국내에 본격 알리기 시작한 건 한국어로 번역된 몇 개의 유튜브 영상이다. 거칠고 무자비한 음성, 팩폭에 가까운 메시지. 하지만 사람들은 “정신이 번쩍 든다”며 그의 가르침에 열광한다. 특히 도전을 미루고 있는 예비 기업인과 직장인의 가슴에 불을 지핀다. 누적 1,000만에 가까운 조회 수. 하지만 댄 페냐는 “아직 시작도 안 했다”고 말한다.

회당 2천만 원이 넘는 비즈니스 세미나의 핵심,
113개의 페냐이즘만으로도 충분하다!
자기 사업을 크게 이룬 사람 중에 가르치는 일에 열성을 다하는 사람은 적다. 자기 사업을 운영하기도 바쁜데 체계적인 과정을 만들고 다른 이의 성공을 도울 시간이 어디 있겠는가? 그런데 댄 페냐는 기꺼이 이 길을 간다. 비즈니스맨의 마인드셋부터 드림팀을 만들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법, 성공적으로 사업을 인수하는 법까지, 사실상 자신의 모든 걸 공유한다.

“페냐의 메시지가 달콤할 거라고 기대하지 마라. 페냐는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다. 당신이 기대하는 방식이 아니라 페냐의 방식을 그대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페냐의 처방’을 받는 데 쓴 돈과 시간은 전혀 아깝지 않다.” _에드 스트래치

댄 페냐는 자신의 비즈니스 근거지인 거스리성(Guthrie Castle)에서 매년 소수정예로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참가비는 회당 2만 5천 달러. 세미나에서 댄 페냐는 사업의 ‘폭발적 성장(퀀텀 리프)’을 돕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그중 눈에 띄는 건 ‘페냐이즘’이라고 명명된 113개의 지침! 이 책의 핵심에 해당하는 실천 가이드다.

20년 만에 발굴된 성공학의 고전,
댄 페냐의 방법론이 정리된 유일한 저서
이 책의 영어판 원서는 1999년 초판이 출간된 《Your First 100 Million》이다. 댄 페냐가 출간한 유일 저작으로, 그의 교훈과 QLA 방법론이 총망라된 책이다. 이번 한국어판은 2009년 발행된 중판을 기초로 하고, 2015?2016년 댄 페냐가 육성으로 첨언한 메시지를 따로 번역·삽입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는 과거를 바꿀 수 없고, 오직 그것으로부터 회복할 뿐이다. 그리고 과거가 우리에게 주는 잔인한 교훈을 배울 뿐이다. 그중 첫 번째 교훈은 두려움으로 인한 마비에는 큰 대가를 치러야 하지만, 용기 있는 결심에 대한 보상은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이다.” _프롤로그 중에서

출간된 지 20년이 지난 방법론이 2021년에도 통용되는 이유는 뭘까? 상처와 배신, 실패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누구나 겪는 일이다. 그러나 두려움을 떨치고 다시 일어서는 건 아무나 하지 못한다. 댄 페냐는 용기 있게 사업을 펼치다 쓰러졌지만, 다시 도전하고 더 크게 사업을 일으켰다. 실패에서 교훈을 배우고 다시 일어나 더 크게 성공하는 것, 우리가 비즈니스맨이자 기업가로서 추구해야 할 불변의 자세는 바로 그것 아닐까?

★★★ 아마존 독자 리뷰

“내가 이 책에서 배운 내용은 하버드 경영대학원 2년을 다니면서도 배우지 못한 것들이다.”

“단순히 부를 쌓는 법을 말하는 것과 실제 해낸 사람의 말은 다르다.”

“20년 후에 ‘아, 그때 이랬어야 하는데’ 후회하지 말고 지금 이 책을 읽어라.”

“댄 페냐의 강렬함은 다르다. 별 다섯 개가 아깝지 않다!”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2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