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영어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

초2 때 시작해 4년 만에 수능 모의고사 만점 받은 문해력 영어 학습법

김도연 | 길벗 | 2021년 12월 21일 리뷰 총점 9.5 (14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5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31.1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영어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김도연 (스카이쌤)
스카이쌤 , 영어 교육 전문가이자, 과학자를 꿈꾸는 아이 행복이의 엄마.영어 교육자로서 12년간 수백 명의 학생들을 가르쳤다. 서울에서 억대 연봉 영어 강사, 영어 학원 원장으로서 바쁘게 활동하던 중 건강 악화와 거주지 이전으로 한창 확장 중이던 학원을 다른 사람에게 인계하게 되었다. 바쁘게 살다 보니 정작 행복이는 영어거부증에 걸려 영어동요만 틀어도 귀를 막고 우는 아이가 되어 있었다. 그렇게 모두가 엄마표로 영어를 교육하기에는 늦었다고 생각하는 나이, 아홉 살의 행복이와 함께 엄마표 영어를 시작했다.곧바로 학습을 시작한 것이 아니다. 모든 공부에는 한국어 문해력이 기본이 된다... 스카이쌤 , 영어 교육 전문가이자, 과학자를 꿈꾸는 아이 행복이의 엄마.영어 교육자로서 12년간 수백 명의 학생들을 가르쳤다. 서울에서 억대 연봉 영어 강사, 영어 학원 원장으로서 바쁘게 활동하던 중 건강 악화와 거주지 이전으로 한창 확장 중이던 학원을 다른 사람에게 인계하게 되었다. 바쁘게 살다 보니 정작 행복이는 영어거부증에 걸려 영어동요만 틀어도 귀를 막고 우는 아이가 되어 있었다. 그렇게 모두가 엄마표로 영어를 교육하기에는 늦었다고 생각하는 나이, 아홉 살의 행복이와 함께 엄마표 영어를 시작했다.곧바로 학습을 시작한 것이 아니다. 모든 공부에는 한국어 문해력이 기본이 된다는 교육 철학으로, 우리말 책 읽기를 우선에 두고 소위 준비운동부터 시작했다. 특히 영어거부감을 가진 아이를 위해 꿈과 목표를 세우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붙이는 데 오래 공을 들였다. 또한 공부는 스스로 해야 제대로 된다고 생각, 아이를 직접 가르칠 수도 있었지만 한 발 뒤로 물러나 아이가 혼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5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짜고 코치 역할을 도맡았다.스카이쌤 엄마표 영어의 가장 큰 특징은 영어 영상 및 미디어에 장시간 노출시키는 교육이 아니라는 점이다. 수능 1등급은 물론 대학교 강의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쌓게 한다. 또한 단계에 맞는 시판 영어 교재를 활용함으로써 영어학습 시간을 대폭 줄여, 타 교과를 공부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게 했다. 그 결과 행복이는 알파벳을 외우기 시작한 지 4년 만인 초등 6학년, 수능 모의고사 영어를 47분 만에 풀고 만점을 받았으며 각종 영어 글쓰기 및 스피킹 대회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인 바 있다. 또한 학원 한 번 다니지 않고도 초등학교 4학년 때 과학영재로 발탁돼 지금까지 영재원에 다니고 있다.스카이쌤의 교육 노하우를 공개하는 <스카이쌤과 평범한 영재 행복이> 블로그는 네이버 교육·학문 분야 이달의 블로그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수많은 사람들의 학습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블로그 ‘스카이쌤과 평범한 영재 행복이’
-유튜브 ‘스카이쌤 교육TV’
-인스타그램 @skyssam30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9건)

한줄평 (6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