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제인 인 러브

레이철 기브니 저/황금진 | 해냄출판사 | 2021년 12월 30일 리뷰 총점 9.6 (4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58.4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책 소개

채널예스 기사 (1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레이철 기브니 (Rachel Givney)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태어났다. 현재는 작가이자 영화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TV 드라마로는 [오프스프링], [워리어즈], [맥클로드의 딸들], [구조대 : 특수작전], [올세인츠]가 있고, 영화로는 [마인드 더 갭], [스톰웨어], [월넛 히프] 등이 있다. [마인드 더 갭]은 시드니 영화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열리는 국제단편영화제인 플리커페스트, 세계 최대 단편영화제인 트로프페스트, 그 밖의 대표적인 영화제에 공식적으로 선정되었다. 『제인 인 러브』는 기브니의 첫 소설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태어났다. 현재는 작가이자 영화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TV 드라마로는 [오프스프링], [워리어즈], [맥클로드의 딸들], [구조대 : 특수작전], [올세인츠]가 있고, 영화로는 [마인드 더 갭], [스톰웨어], [월넛 히프] 등이 있다. [마인드 더 갭]은 시드니 영화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열리는 국제단편영화제인 플리커페스트, 세계 최대 단편영화제인 트로프페스트, 그 밖의 대표적인 영화제에 공식적으로 선정되었다. 『제인 인 러브』는 기브니의 첫 소설이다.
역 : 황금진
1975년 수원에서 태어났다. 숙명여자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독자 대신 손품을 팔아 시간을 절약해주는 것이 번역가의 할 일이라 생각하며 성실한 자세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 있지만 쓸쓸하지 않아』, 『브링 미 백』, 『정말 하고 싶은데 너무 하기 싫어』, 『킬링 이브』, 『호르몬의 거짓말』, 『아내 가뭄』, 『소녀는 왜 다섯 살 난 동생을 죽였을까?』, 『런어웨이』, 『개와 영혼이 뒤바뀐 여자』, 『카네기 인간관계론』, 『과소유 증후군』, 『시간을 2배로 늘려 사는 비결』,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기업을 키우는 인사결정의 기... 1975년 수원에서 태어났다. 숙명여자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독자 대신 손품을 팔아 시간을 절약해주는 것이 번역가의 할 일이라 생각하며 성실한 자세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 있지만 쓸쓸하지 않아』, 『브링 미 백』, 『정말 하고 싶은데 너무 하기 싫어』, 『킬링 이브』, 『호르몬의 거짓말』, 『아내 가뭄』, 『소녀는 왜 다섯 살 난 동생을 죽였을까?』, 『런어웨이』, 『개와 영혼이 뒤바뀐 여자』, 『카네기 인간관계론』, 『과소유 증후군』, 『시간을 2배로 늘려 사는 비결』,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기업을 키우는 인사결정의 기술』 등이 있다.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1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