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빅테크 미래보고서 2025

미래 비즈니스를 지배할 부의 키워드

야마모토 야스마사 저/신현호 | 반니 | 2022년 3월 31일 리뷰 총점 9.5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15.9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야마모토 야스마사 (山本康正)
하버드대학교 객원 연구원, 교토대학교 대학원 객원 교수. 미국 벤처 투자자. 일본과 미국의 투자자 지원 기업가. 1981년 오사카 출생. 교토(京都)대학교에서 생물학을 공부하고 도쿄(東京)대학교에서 석사 학위 취득 후 미쓰비시UFJ 파이낸셜 그룹 뉴욕 미주 본부에서 3년간 근무했다. 하버드대학교 대학원에서 이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구글에 입사해 핀테크(금융서비스와 정보기술을 연결한 다양한 혁신적인 움직임) 및 인공지능(AI) 등으로 일본 기업의 디지털 활용을 추진했다. 일본·미국의 리더를 이어주는 네트워크 구축 프로그램 ‘US-Japan Leadership program’ 펠로... 하버드대학교 객원 연구원, 교토대학교 대학원 객원 교수. 미국 벤처 투자자. 일본과 미국의 투자자 지원 기업가. 1981년 오사카 출생. 교토(京都)대학교에서 생물학을 공부하고 도쿄(東京)대학교에서 석사 학위 취득 후 미쓰비시UFJ 파이낸셜 그룹 뉴욕 미주 본부에서 3년간 근무했다. 하버드대학교 대학원에서 이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구글에 입사해 핀테크(금융서비스와 정보기술을 연결한 다양한 혁신적인 움직임) 및 인공지능(AI) 등으로 일본 기업의 디지털 활용을 추진했다. 일본·미국의 리더를 이어주는 네트워크 구축 프로그램 ‘US-Japan Leadership program’ 펠로 등을 거쳐 2018년부터 미국의 벤처캐피털 DNX Ventures 인더스트리 파트너로 활동 중이다. 2021년부터 PLM(퍼시픽리그마케팅)의 기술 어드바이저를 맡고 있다.

저서로는 『다음 테크놀로지로 세계는 어떻게 바뀔 것인가』(고단샤 현대신서, 2020), 『2025년을 제패하는 파괴적 기업』(SB신서, 2020), 『은행을 도태하는 파괴적 기업』(SB신서, 2020), 『2030년에 살아남을 일본 기업』(PHP비즈니스신서), 『스타트업과 테크놀로지의 세계 지도』(다이아몬드사, 2020), 『실리콘밸리의 VC(벤처캐피탈리스트)는 무엇을 보고 있는가』 (동양경제신보사, 2020), 『실리콘밸리의 일류 투자가가 가르치는 세계 표준의 기술 교양』 (환동사, 2021), 『빅테크 미래보고서 2025』(서울: 반니, 2022) 등이 있으며, 공저 『돈의 미래』(고단샤 현대신서)가 있다.
역 : 신현호
단국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와세다대학교 대학원에서 상학석사 학위 취득. 주 일본경제연구소 소장을 역임했고, 한일정보교류 지킴이 ‘나루지기’를 주재하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빅데이터를 지배하는 통계의 힘》, 《가위바위보 무조건 이기는 법》, 《2시간 만에 이해하는 중국》, 《경제학자의 영광과 패배》, 《세계사를 지배한 경제학자 이야기》, 《꿈을 이루어주는 한 권의 수첩》, 《회계 무작정 따라하기》, 《블루오션 재팬리포트》, 《케인스 VS 슘페터》 등 다수가 있다. 단국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와세다대학교 대학원에서 상학석사 학위 취득. 주 일본경제연구소 소장을 역임했고, 한일정보교류 지킴이 ‘나루지기’를 주재하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빅데이터를 지배하는 통계의 힘》, 《가위바위보 무조건 이기는 법》, 《2시간 만에 이해하는 중국》, 《경제학자의 영광과 패배》, 《세계사를 지배한 경제학자 이야기》, 《꿈을 이루어주는 한 권의 수첩》, 《회계 무작정 따라하기》, 《블루오션 재팬리포트》, 《케인스 VS 슘페터》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