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마음 챙김, 아로마 테라피

서혜윤 |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 2022년 3월 22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29.2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명)

저 : 서혜윤
세 아이 엄마이자, 12년간 요가강사 생활을 하면서 <한국아로마요가협회>를 운영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 자격증과 아로마 요가 자격증, 임산부 아로마 요가 자격증, 아로마 차크라 요가 오프라인 TTC 활동을 주로 하고 있다. 기업과 공기업에서 아로마 요가, 아로마와 감정, 생활 속의 아로마 테라피, 키즈 아로마 테라피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각자에게 맞는 아로마와 접목할 수 있는 사업 방향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 20살 때부터 요가를 하면서, 체형 개선 해부학, 수기 근막 이완, 피부 관리사 국가자격증, 생활 스포츠 지도사, 스포츠 의학과 석사 등으... 세 아이 엄마이자, 12년간 요가강사 생활을 하면서 <한국아로마요가협회>를 운영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 자격증과 아로마 요가 자격증, 임산부 아로마 요가 자격증, 아로마 차크라 요가 오프라인 TTC 활동을 주로 하고 있다. 기업과 공기업에서 아로마 요가, 아로마와 감정, 생활 속의 아로마 테라피, 키즈 아로마 테라피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각자에게 맞는 아로마와 접목할 수 있는 사업 방향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

20살 때부터 요가를 하면서, 체형 개선 해부학, 수기 근막 이완, 피부 관리사 국가자격증, 생활 스포츠 지도사, 스포츠 의학과 석사 등으로 몸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해왔다. 이것이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몸이 건강하면 마음도 건강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건강한 몸을 만드는 방법은 잘 알게 되었지만, 건강한 내면을 만드는 방법은 잘 알지 못했다. 그렇게 마음의 불안함은 지속되어 쫓기는 듯한 삶을 살고 있었다.

그러던 중에 아로마와 요가, 아로마와 감정을 공부하고 이해하고 적용하면서 건강한 내면을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에게도 자신이 받았던 위로를 전달해주고 싶었다. 특히 몸에 대해 공부하고 케어하는 사람이라면, 아로마의 효능과 향기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더 효율적으로 전달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심리적인 부분과 철학적인 부분을 공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더 감동과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한다. 건강한 마음을 가진 라이프코치로서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한 마음과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그 방법을 전달해주고자 한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