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뇌과학자의 특별한 육아법

정답이 없는 육아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하는 법

니시 다케유키 저/황소연 | 길벗 | 2022년 6월 15일 리뷰 총점 9.7 (6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가정 살림 > 육아
파일정보
EPUB(DRM) 21.9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니시 다케유키 (西剛志)
뇌과학자. 공학박사. T&R셀프이미지디자인 대표이사. 1975년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태어났다. 도쿄공업대학 대학원에서 생명정보 전공으로 유전자와 뇌내 물질을 연구해 박사학위를 받은 뒤, 도쿄공업대학 대학원에서 비상근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특허청에서 일했다. 2008년에 기업과 개인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회사 T&R셀프이미지디자인을 설립했다. 육아, 비즈니스, 스포츠 등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뇌과학적 비법과 어른부터 아이까지 재능을 끌어내는 방법을 제공하면서 기업을 비롯해 교육자, 고령자, 주부 등 지금까지 1만여 명 이상을 도왔다. 방송을 비롯해 각종 미디어 출연과 강연... 뇌과학자. 공학박사. T&R셀프이미지디자인 대표이사. 1975년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태어났다. 도쿄공업대학 대학원에서 생명정보 전공으로 유전자와 뇌내 물질을 연구해 박사학위를 받은 뒤, 도쿄공업대학 대학원에서 비상근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특허청에서 일했다. 2008년에 기업과 개인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회사 T&R셀프이미지디자인을 설립했다. 육아, 비즈니스, 스포츠 등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뇌과학적 비법과 어른부터 아이까지 재능을 끌어내는 방법을 제공하면서 기업을 비롯해 교육자, 고령자, 주부 등 지금까지 1만여 명 이상을 도왔다. 방송을 비롯해 각종 미디어 출연과 강연 활동을 통해 최신 뇌과학, 심리학 등의 지식을 쉽게 전달하고 구체적으로 활용하는 법을 가르치고 있다. 『뇌과학자의 특별한 육아법』 『왜 당신의 생각은 상대에게 잘 전달되지 않을까?(なぜ、あなたの思っていることはなかなか相手に傳わらないのか?)』 등의 저서를 냈다.
역 : 황소연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에서 번역과 기획을 담당했다.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어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바른번역 출판번역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강사로 번역가 지망생들을 발굴, 양성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 안의 지식여행 인체생리』, 『내 몸 안의 주치의 면역학』, 『내 몸 안의 작은 우주 분자생물학』, 『면역습관』, 『내 몸 안의 생명원리 인체생물학』, 『내 몸 안의 두뇌탐험 신경정신의학』, 『우울증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다』 등 다수가 있다.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에서 번역과 기획을 담당했다.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어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바른번역 출판번역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강사로 번역가 지망생들을 발굴, 양성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 안의 지식여행 인체생리』, 『내 몸 안의 주치의 면역학』, 『내 몸 안의 작은 우주 분자생물학』, 『면역습관』, 『내 몸 안의 생명원리 인체생물학』, 『내 몸 안의 두뇌탐험 신경정신의학』, 『우울증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다』 등 다수가 있다.

회원 리뷰 (58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