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모건은 호주 멜버른 출신의 프리랜서 여행작가이자 편집자다. 수년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행복과 웰빙을 위한 다양한 방식을 직접 배웠다. 일본 교토의 절에서는 명상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는 허젤러헤이트의 예술에 감탄했다. 또한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는 전통 요리에 푹 빠졌고, 인도 마이소르에서는 아쉬탕가 요가를 수련했다.
케이트는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에서 외주 편집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BBC 트래블(BBC Travel),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ler), 브로드시트 미디어(Broadsheet Media),...
케이트 모건은 호주 멜버른 출신의 프리랜서 여행작가이자 편집자다. 수년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행복과 웰빙을 위한 다양한 방식을 직접 배웠다. 일본 교토의 절에서는 명상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는 허젤러헤이트의 예술에 감탄했다. 또한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는 전통 요리에 푹 빠졌고, 인도 마이소르에서는 아쉬탕가 요가를 수련했다. 케이트는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에서 외주 편집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BBC 트래블(BBC Travel),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ler), 브로드시트 미디어(Broadsheet Media), 영국의 웨이트로즈 매거진(Waitrose Magazine), 호주 관광청 및 빅토리아 관광청 등 여러 여행 가이드북과 온·오프라인 잡지 등에서 글을 쓰고 있다.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원》, 《디스럽터》,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설득은 마술사처럼》, 《올 더 빌딩스 인 파리》, 《불안에 지지 않는 연습》, 《캣치》, 《삶의 진정성》, 《방탄소년단 BTS: Test Your Super-Fan Status》,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설득은 마술사처럼》, 《담대한 목소리》, 《나는 달리기로 마음의 병을 고쳤다》, 《셰이프 오브 워터》, 《나는 남자를 잠시 쉬기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원》, 《디스럽터》,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설득은 마술사처럼》, 《올 더 빌딩스 인 파리》, 《불안에 지지 않는 연습》, 《캣치》, 《삶의 진정성》, 《방탄소년단 BTS: Test Your Super-Fan Status》,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설득은 마술사처럼》, 《담대한 목소리》, 《나는 달리기로 마음의 병을 고쳤다》, 《셰이프 오브 워터》, 《나는 남자를 잠시 쉬기로 했다》, 《굿바이 불안장애》, 《인생이 빛나는 마법》, 《펭귄을 부탁해》, 《마음챙김과 비폭력대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