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스티브 니슨의 캔들차트 투자기법

캔들차트 분석의 바이블, 기술적 분석 혁명을 일으킨 세계적 베스트셀러

스티브 니슨 저/조윤정 역/김정환 감수 | 이레미디어 | 2022년 7월 20일 리뷰 총점 9.6 (3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0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49.3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스티브 니슨의 캔들차트 투자기법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스티브 니슨 (STEVE NISON)
맞춤형 교육 및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는 니슨 국제 연구소(Nison Research International Inc.)의 창립자이자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서구 세계에 최초로 캔들차트를 소개하였으며 일본 차트기법의 서구시장에서의 응용이란 주제에 관해 독보적인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첫 번째 저서인『캔들차트 투자기법』은 여전히 국제적인 베스트셀러로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월스트리트저널》,《바론즈》,《유로위크》,《인터내셔널 인베스터》등 전 세계 금융 관련 미디어가 니슨의 저서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니슨은 뉴욕금융연구소(New York Institute o... 맞춤형 교육 및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는 니슨 국제 연구소(Nison Research International Inc.)의 창립자이자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서구 세계에 최초로 캔들차트를 소개하였으며 일본 차트기법의 서구시장에서의 응용이란 주제에 관해 독보적인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첫 번째 저서인『캔들차트 투자기법』은 여전히 국제적인 베스트셀러로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월스트리트저널》,《바론즈》,《유로위크》,《인터내셔널 인베스터》등 전 세계 금융 관련 미디어가 니슨의 저서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니슨은 뉴욕금융연구소(New York Institute of Finance)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네 개의 대학에서 초청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17개 국가에서 자신의 거래전략에 대한 강의를 했으며 세계은행과 미연방준비위원회에서 초청 강연을 하기도 하였다. 금융과 투자를 전공하여 MBA를 취득했으며 시장기술적분석가협회(Market Technicians Association)로부터 공인 시장기술적분석가(Chatered Market Technician, CMT)로 임명받았다. 다이와증권의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메릴 린치에서 수석 기술적 분석가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다.

니슨은 현재 뉴저지의 이스트 브룬스윅(East Brunswick)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그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candlecharts.com이며 이메일 주소는 info@candlecharts.com이다.
역 : 조윤정
연세대학교 지질학과를 졸업하고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현재 글쓰기와 번역 작업에 전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차트로 주식 투자하는 법》 《나의 트레이딩 룸으로 오라!》를 비롯한 《알파벳과 여신》 《하버드 경영학 수업》 《현대의학의 역사》 《모던 타임스》 외 다수가 있다. 연세대학교 지질학과를 졸업하고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현재 글쓰기와 번역 작업에 전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차트로 주식 투자하는 법》 《나의 트레이딩 룸으로 오라!》를 비롯한 《알파벳과 여신》 《하버드 경영학 수업》 《현대의학의 역사》 《모던 타임스》 외 다수가 있다.
감수 : 김정환
1994년 대우증권에 입사한 뒤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애널리스트로 근무하며 투자전략(기술적 분석), 스몰캡, 지주회사 분석 등을 담당했다. 2019년 GB투자자문을 설립하였고, 현재 대표로 있다. 2001~2004년, 2010~2011년 〈조선일보〉, 〈매일경제〉, 〈한국경제〉, 〈헤럴드경제〉에서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 월간 <행복이 가득한 집>에 주식 관련 재테크 상담을 연재했으며 〈한겨레〉, 〈헤럴드경제〉, 〈서울경제〉 등의 일간지에서 ‘주식시황’과 ‘기술적 분석’을 연재한 바 있다. 또한 한경닷컴에 ‘주가차트 보는 법’을 연재했다. 공중파로는 매일경제TV의 ... 1994년 대우증권에 입사한 뒤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애널리스트로 근무하며 투자전략(기술적 분석), 스몰캡, 지주회사 분석 등을 담당했다. 2019년 GB투자자문을 설립하였고, 현재 대표로 있다.

2001~2004년, 2010~2011년 〈조선일보〉, 〈매일경제〉, 〈한국경제〉, 〈헤럴드경제〉에서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 월간 <행복이 가득한 집>에 주식 관련 재테크 상담을 연재했으며 〈한겨레〉, 〈헤럴드경제〉, 〈서울경제〉 등의 일간지에서 ‘주식시황’과 ‘기술적 분석’을 연재한 바 있다. 또한 한경닷컴에 ‘주가차트 보는 법’을 연재했다. 공중파로는 매일경제TV의 ‘파워증시특급’, ‘머니 레볼루션’, ‘경제나침반 180도’와 한국경제TV의 ‘기술적으로 본 주간 장세’, SBS -CNBC의 ‘오프닝벨’, KBS1 라디오의 ‘성공 예감 김방희입니다’, MTN 머니투데이방송 ‘돈 잘 버는 증권맨에게 듣는다’ 등에 고정 출연하였다. 한국증권협회 증권연수원에서 ‘기술적 분석 과정’과 ‘실전 매매 과정’, 금융투자협회의 기술적 분석 전임강사로 ‘투자상담사 과정’, ‘증권투자상담사 보수 과정’을 강의했다.

또한 한국은행, 한국산업은행,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수원대학교 금융공학대학원, 동국대학교 경영대학 등에서 특강을 하였다. 저서로는 《차트의 기술》, 《주가 차트 보는 법》, 《샐러리맨 아트 컬렉터》가 있고, 번역서 《스티브 니슨의 캔들차트 투자기법》과 《볼린저 밴드 투자기법》을 감수하였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건)

한줄평 (2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