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인생을 바꾼 시간관리 자아실현

유미현,유성은 | 중앙경제평론사 | 2022년 8월 25일 리뷰 총점 6.5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71.2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인생을 바꾼 시간관리 자아실현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유미현
과학교육 및 영재교육, 융합교육 전문가, 청소년 시간관리 및 자기주도적 학습방법 전문가이다. 서울대학교 화학교육과를 졸업하였으며 서울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및 교육학 박사학위(영재교육·과학교육)를 취득하였다. 서울에서 중·고등학교 교사로 2009년까지 재직하였으며, 현재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융합인재교육, 영재교육 전공, 통합과학교육 전공교수 및 과학영재교육원 지도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SBS <영재 발굴단> 자문교수, 월간 《과학소년》 자문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영재학회 이사, 한국영재교육학회 이사 및 한국과학교육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의 초·중·고 학생, 교... 과학교육 및 영재교육, 융합교육 전문가, 청소년 시간관리 및 자기주도적 학습방법 전문가이다. 서울대학교 화학교육과를 졸업하였으며 서울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및 교육학 박사학위(영재교육·과학교육)를 취득하였다.
서울에서 중·고등학교 교사로 2009년까지 재직하였으며, 현재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융합인재교육, 영재교육 전공, 통합과학교육 전공교수 및 과학영재교육원 지도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SBS <영재 발굴단> 자문교수, 월간 《과학소년》 자문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영재학회 이사, 한국영재교육학회 이사 및 한국과학교육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의 초·중·고 학생, 교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백 회 이상 강연을 해오고 있다.
저서로는 《인생을 바꾼 시간관리 자아실현》, 《New 중학생 공부혁명》, 《영리한 아이들에게는 재미있는 공부비밀이 있다》, 《공부의 황금맥을 잡아라》, 《어린이 호기심 과학》, 《청소년을 위한 시간관리와 공부 비법》 등 다수가 있다.
저 : 유성은
시간관리 전문가이자 인생설계, 인생상담 전문가이다. 월드비전 성남사회복지관장, 사업부장, 교육연수부장, 안산대학교 외래교수, 기업체 교육강사, 수원지방법원 상담위원을 지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시간관리 전문서적인 《시간관리와 자아실현》(1988)을 저술하였다. 그 후에 여러 계층을 위한 시간관리 서적을 펴냈으며, 책과 방송과 강의를 통해서 한국인의 시간문화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주요 매체에 칼럼을 기고했으며, 중학교 1학년 기술가정, 초등학교 3학년 국어활동 교과서에 지은이의 글이 수록되어 있다. 저서로는 《인생을 바꾼 시간관리 자아실현》,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습... 시간관리 전문가이자 인생설계, 인생상담 전문가이다. 월드비전 성남사회복지관장, 사업부장, 교육연수부장, 안산대학교 외래교수, 기업체 교육강사, 수원지방법원 상담위원을 지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시간관리 전문서적인 《시간관리와 자아실현》(1988)을 저술하였다. 그 후에 여러 계층을 위한 시간관리 서적을 펴냈으며, 책과 방송과 강의를 통해서 한국인의 시간문화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주요 매체에 칼럼을 기고했으며, 중학교 1학년 기술가정, 초등학교 3학년 국어활동 교과서에 지은이의 글이 수록되어 있다.
저서로는 《인생을 바꾼 시간관리 자아실현》,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습관》, 《모든 성공은 긍정의 말에서 시작된다》, 《시간에 쫓기는 아이, 시간을 창조하는 아이》, 《이순신처럼 생각하고 리드하라》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