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주식으로 짠투자하라

1일 1만 원, 꾸준히 수익 내는 투자 습관

성선화,황희경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0월 19일 리뷰 총점 9.6 (3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4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38.5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안내사항
2024년 4월 13일 서비스 종료 예정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성선화
작가 한마디 ‘노력해도 안 된다’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노력하면 다 된다’는 말도 새빨간 거짓말이다. 사람들이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는 주변에서 노력으로 돈을 번 부자를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투자를 모르는 것은 절대 자랑이 아니다. 재테크를 무시하고, 돈을 경시하며, 심지어 죄악시하는 사람은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 돈은 그것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주인을 위해서만 복종한다. 그 누구도 돈 때문에, 돈만을 위해서, 악착같이 돈을 벌진 않는다. 어떤 이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서, 또 어떤 이는 금쪽같은 자녀를 위해서, 사람들은 각자 저마다의 이유로 재테크를 한다. 지금 현재 ‘당신이 돈을 버는 이유’가 당신의 인생인 것이다. 재테크 전문 기자로서 나의 사명감은 진짜 전문가와 가짜 전문가를 구분하며, 기사를 위한 기사가 아닌 진짜 돈 되는 정보를 주는 것이다. 내 글과 기사로 ‘안 된다’는 패배주의를 극복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면, 기자로서 나의 소명을 다하는 것이다. 이화여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다. 여성들이 뽑는 최고의 재테크 멘토. 경제·재테크 전문 기자로 신문사와 방송사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직장인 시절부터 주식과 부동산에서 나온 각종 추가 수익으로 ‘월급 독립’을 이루었다. 지금은 바쁜 직장생활 탓에 시간이 없는 투자자들을 위해 발 빠른 경제 콘텐츠를 제공하는 회사 ‘어썸인’을 창업해 검증된 정보와 경제 교육을 전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베스트셀러 《재테크의 여왕》 《월세의 여왕》 《빌딩부자들》 등이 있다. 이화여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다. 여성들이 뽑는 최고의 재테크 멘토. 경제·재테크 전문 기자로 신문사와 방송사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직장인 시절부터 주식과 부동산에서 나온 각종 추가 수익으로 ‘월급 독립’을 이루었다. 지금은 바쁜 직장생활 탓에 시간이 없는 투자자들을 위해 발 빠른 경제 콘텐츠를 제공하는 회사 ‘어썸인’을 창업해 검증된 정보와 경제 교육을 전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베스트셀러 《재테크의 여왕》 《월세의 여왕》 《빌딩부자들》 등이 있다.
저 : 황희경
재테크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31살에 7억 원을 모았다. 5년 간 안정적으로 다니던 직장을 박차고 나와, 운명처럼 ‘어썸인’에서 일하게 됐다. 주식에 대해서는 잘 몰랐지만, 성선화 저자와 함께 이 책을 쓰며 매달 100만 원의 투자수익을 실제로 이루었다. 이 책의 독자들과 함께 적금처럼 차곡차곡 돈이 불어나는 짠투자 기술을 연마해나가고자 한다.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가 있다. 재테크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31살에 7억 원을 모았다. 5년 간 안정적으로 다니던 직장을 박차고 나와, 운명처럼 ‘어썸인’에서 일하게 됐다. 주식에 대해서는 잘 몰랐지만, 성선화 저자와 함께 이 책을 쓰며 매달 100만 원의 투자수익을 실제로 이루었다. 이 책의 독자들과 함께 적금처럼 차곡차곡 돈이 불어나는 짠투자 기술을 연마해나가고자 한다.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1건)

한줄평 (1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