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사람들이 향기로 몸과 마음을 돌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국제아로마디자인센터와 까사무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가정에서 사용하는 용품부터 플라스틱을 차근차근 줄여나갔다. 샴푸, 바디워시, 주방 세제 등을 직접 만든 비누로 교체하면서 집에서 나오는 쓰레기가 대폭 줄어든 것은 물론 합성 계면활성제나 유해성분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었다. 4년 전부터 같은 뜻을 가진 이들과 정보를 나누기 위해 제로 웨이스트 클래스를 열어 자연과 공생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는 일의 가치를 전하고 ...
더 많은 사람들이 향기로 몸과 마음을 돌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국제아로마디자인센터와 까사무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가정에서 사용하는 용품부터 플라스틱을 차근차근 줄여나갔다. 샴푸, 바디워시, 주방 세제 등을 직접 만든 비누로 교체하면서 집에서 나오는 쓰레기가 대폭 줄어든 것은 물론 합성 계면활성제나 유해성분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었다. 4년 전부터 같은 뜻을 가진 이들과 정보를 나누기 위해 제로 웨이스트 클래스를 열어 자연과 공생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는 일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 국제아로마디자인센터 협회장 ° 까사무 스튜디오 대표 ° 영국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IFA) ° 미국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A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