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은밀하고 거대한 감각의 세계

초음파부터 적외선, 자기장 감지까지 진화가 선물한 초월적인 동물의 감각

마틴 스티븐스 저/김정은 | 반니 | 2022년 10월 31일 리뷰 총점 9.3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연과학 > 생명과학
파일정보
EPUB(DRM) 26.9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은밀하고 거대한 감각의 세계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틴 스티븐스 (Martin Stevens)
감각 및 진화생태학 교수. 영국 엑서터대학교에서 연구하고 가르친다. 동물이 위장을 위해 몸의 색을 어떻게 바꾸는지, 인간이 벌인 환경변화가 동물의 색과 시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주로 연구한다. 120편이 넘는 과학 논문, 두 권의 교과서를 썼고 그의 연구물은 <뉴욕 타임스>, <뉴 사이언티스트>를 비롯한 여러 대중 매체에 자주 소개되었다. 동물의 눈으로 보는 자연의 색을 설명하는 《Life in Colour》, 속임수를 바탕으로 한 동물의 생존 방식을 소개하는 《Cheats and Deceits》 등 과학도서를 저술하고, BBC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을 비롯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 감각 및 진화생태학 교수. 영국 엑서터대학교에서 연구하고 가르친다. 동물이 위장을 위해 몸의 색을 어떻게 바꾸는지, 인간이 벌인 환경변화가 동물의 색과 시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주로 연구한다. 120편이 넘는 과학 논문, 두 권의 교과서를 썼고 그의 연구물은 <뉴욕 타임스>, <뉴 사이언티스트>를 비롯한 여러 대중 매체에 자주 소개되었다. 동물의 눈으로 보는 자연의 색을 설명하는 《Life in Colour》, 속임수를 바탕으로 한 동물의 생존 방식을 소개하는 《Cheats and Deceits》 등 과학도서를 저술하고, BBC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을 비롯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 세계에서 다양한 강연 활동도 하고 있다.
역 : 김정은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생물학을 전공했고, 뜻있는 번역가들이 모여 전 세계의 좋은 작품을 소개하고 기획 번역하는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유연한 사고의 힘』, 『바람의 자연사』, 『바이털 퀘스천』, 『진화의 산증인, 화석 25』, 『미토콘드리아』, 『세상의 비밀을 밝힌 위대한 실험』, 『신은 수학자인가?』, 『생명의 도약』, 『날씨와 역사』, 『좋은 균 나쁜 균』, 『자연의 배신』, 『카페인 권하는 사회』, 『감각의 여행』, 『공룡 이후』, 『미토콘드리아』, 『이토록 놀라운 동물의 언어』, 『유연한 사고의 힘』, 『바람의 자연사』, 『생명, 경...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생물학을 전공했고, 뜻있는 번역가들이 모여 전 세계의 좋은 작품을 소개하고 기획 번역하는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유연한 사고의 힘』, 『바람의 자연사』, 『바이털 퀘스천』, 『진화의 산증인, 화석 25』, 『미토콘드리아』, 『세상의 비밀을 밝힌 위대한 실험』, 『신은 수학자인가?』, 『생명의 도약』, 『날씨와 역사』, 『좋은 균 나쁜 균』, 『자연의 배신』, 『카페인 권하는 사회』, 『감각의 여행』, 『공룡 이후』, 『미토콘드리아』, 『이토록 놀라운 동물의 언어』, 『유연한 사고의 힘』, 『바람의 자연사』, 『생명, 경계에 서다』, 『바이럴 퀘스천』, 『리처드 도킨스의 진화론 강의』, 『위대한 공존』, 『지구 격동의 이력서, 암석 25』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