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암, 임사체험, 그리고 완전한 치유에 이른 한 여성의 이야기

아니타 무르자니 저/황근하 | 샨티 | 2022년 11월 30일 리뷰 총점 9.5 (9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40건)
  •  eBook 한줄평 (16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66.4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아니타 무르자니 (Anita Moorjani )
암과의 사투 끝에 죽음의 문턱을 넘어갔다 돌아온 인도인 여성이다. 암이 발견된 뒤 4년 동안 투병 생활을 하다 2006년 2월 2일, 그의 몸은 마침내 기능을 멈추었고, 그때 임사체험 상태로 들어간다. 30시간 동안의 임사체험을 통해 그가 가지고 있던 삶에 대한, 존재에 대한, 우주에 대한 관점이 근본적으로 바뀌게 된다. 암을 만든 건 바로 두려움과 자기 사랑의 부족이 합쳐진 결과였음을 알게 될 뿐 아니라 삶의 두려움들을 어떻게 뛰어넘을 수 있는지도 알게 된다. 또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진정한 장엄함에 대해서, 우리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에 대해서, 왜 우리가 사랑일 수밖... 암과의 사투 끝에 죽음의 문턱을 넘어갔다 돌아온 인도인 여성이다. 암이 발견된 뒤 4년 동안 투병 생활을 하다 2006년 2월 2일, 그의 몸은 마침내 기능을 멈추었고, 그때 임사체험 상태로 들어간다. 30시간 동안의 임사체험을 통해 그가 가지고 있던 삶에 대한, 존재에 대한, 우주에 대한 관점이 근본적으로 바뀌게 된다. 암을 만든 건 바로 두려움과 자기 사랑의 부족이 합쳐진 결과였음을 알게 될 뿐 아니라 삶의 두려움들을 어떻게 뛰어넘을 수 있는지도 알게 된다. 또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진정한 장엄함에 대해서, 우리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에 대해서, 왜 우리가 사랑일 수밖에 없는지, 자기 자신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등을 깨닫는다. 임사체험 후 아니타의 몸은 씻은 듯이 나았고, 그 경험을 통해 얻은 통찰을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Dying to Be Me』에 담았다. 아니타는 세계적 영성가인 고故 웨인 다이어 박사의 도움으로 2011년부터 세계 무대에 섰다. [닥터 오즈 쇼Dr. Oz Show], [폭스 뉴스], [투데이쇼], CNN의 [앤더슨 쿠퍼 360°],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등에 출연하였으며, 영국의 권위 있는 저널 [왓킨스The Watkins Journal]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영성인 100인’에 8년 연속 선정됐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특히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는 4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백만 부 이상 팔렸다. 두 번째 책인 『나로 살아가는 기쁨What If This Is Heaven?』도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다. 현재 남편 대니와 함께 미국에 살면서, 자신의 경험과 거기에서 얻은 교훈들, 치유와 변형의 힘, 제한 없고 충만한 삶에 관한 이야기를 전 세계 사람들과 나누고 있다.
역 : 황근하
성균관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출판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바람의 잔해를 줍다』, 『레몬 케이크의 특별한 슬픔』, 『에고로부터의 자유』, 『웰컴 투 지구별』, 『뱃놀이 하는 사람들의 점심』, 『다 빈치와 최후의 만찬』, 『떠나기 전 마지막 입맞춤』 등이 있다. 성균관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출판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바람의 잔해를 줍다』, 『레몬 케이크의 특별한 슬픔』, 『에고로부터의 자유』, 『웰컴 투 지구별』, 『뱃놀이 하는 사람들의 점심』, 『다 빈치와 최후의 만찬』, 『떠나기 전 마지막 입맞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1건)

한줄평 (5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