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내가 되는 법

조 디스펜자 저/편기욱 | 샨티 | 2022년 11월 30일 리뷰 총점 9.6 (5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9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30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61.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안내사항
2024년 4월 4일 서비스 종료 예정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조 디스펜자 (Joe Dispenza)
뉴저지 러트거스 대학에서 생화학을 공부하고, 애틀랜타의 라이프 대학에서 카이로프랙틱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원에서는 신경학, 신경 과학, 뇌의 기능과 화학, 세포 생물학, 기억 형성, 노화와 장수의 문제들을 연구했다. 23세 때, 철인 3종 경기에 참가했다가 시속 90km로 달려오던 SUV에 치여 척추뼈가 여섯 군데나 부러지는 큰 사고를 겪었다. 척추에 철심을 꽂는 수술을 받아야 최소한 걸을 가능성이라도 있다는, 그렇지 않으면 온몸이 마비될 수도 있다는 진단에도 불구하고, 그는 우리 몸 속에 있는 보이지 않는 지성 혹은 의식consciousness을 믿어보기로 하고, 끝... 뉴저지 러트거스 대학에서 생화학을 공부하고, 애틀랜타의 라이프 대학에서 카이로프랙틱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원에서는 신경학, 신경 과학, 뇌의 기능과 화학, 세포 생물학, 기억 형성, 노화와 장수의 문제들을 연구했다.

23세 때, 철인 3종 경기에 참가했다가 시속 90km로 달려오던 SUV에 치여 척추뼈가 여섯 군데나 부러지는 큰 사고를 겪었다. 척추에 철심을 꽂는 수술을 받아야 최소한 걸을 가능성이라도 있다는, 그렇지 않으면 온몸이 마비될 수도 있다는 진단에도 불구하고, 그는 우리 몸 속에 있는 보이지 않는 지성 혹은 의식consciousness을 믿어보기로 하고, 끝내 뇌와 몸의 자연치유력을 통해 수술 없이 단 9주 반만에 걷게 되었다. 그는 몸과 마음의 관계, 물질을 지배하는 마음의 개념을 연구하는 데 남은 생을 바치기로 결심한다.

그로부터 30여 년이 지난 지금, 그의 놀라운 작업은 세계 많은 사람들의 몸과 의식, 삶을 바꾸는 데 일조했다. 현재는 전 세계 5대륙 32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강연 요청을 받는 국제적인 강연자, 연구가, 기업 컨설턴트, 작가이며 교육자로 활동중이다. 그는 신경 과학, 후성유전학, 양자역학 등의 최신 성과들을 활용해 자연 치유를 일으키는 원리를 탐구한다. 또 다른 과학자들과 협력해, 뇌전도를 이용한 뇌파 기록에서부터 심장 일관성의 측정, 후성유전학적 변화의 검증 등을 통해 고급 과정 워크숍 중 일어나는 명상의 효과를 연구한다. 또한 기업 컨설턴트로서 신경 과학의 원리들을 활용해 직원들의 창조성, 혁신성, 생산성 향상에 관심을 보이는 기업체나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강의와 워크숍을 진행하기도 한다.

지은 책에 《꿈을 이룬 사람들의 뇌Evolve Your Brain》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Breaking the Habit of Being Yourself》 《당신이 플라시보다You are the Placebo》 《당신도 초자연적이 될 수 있다Becoming Supernatural》가 있다.
역 : 편기욱
20여 년간 다양한 명상과 수행을 통해 몸과 마음을 알아 가고 있는 한의사다. 그는 국내 최초로 시크릿(The Secret)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알리기 시작했고, 10년 동안 시크릿에 관한 국내 최대 네이버 카페 ‘비욘드 더 시크릿(Beyond the Secret)’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3분 시크릿 생각편』, 『3분 시크릿 실천편』과 『시크릿 한 문장』을 저술했고, 『부의 비밀』, 『백만장자 시크릿』을 감수했으며, 『러브 유어 셀프』, 『브레이킹』, 『세도나 메서드』를 번역했다. 현재 그는 카카오톡 기반의 자기 사랑 프로그램인 『해이유(Happiness Is... 20여 년간 다양한 명상과 수행을 통해 몸과 마음을 알아 가고 있는 한의사다. 그는 국내 최초로 시크릿(The Secret)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알리기 시작했고, 10년 동안 시크릿에 관한 국내 최대 네이버 카페 ‘비욘드 더 시크릿(Beyond the Secret)’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3분 시크릿 생각편』, 『3분 시크릿 실천편』과 『시크릿 한 문장』을 저술했고, 『부의 비밀』, 『백만장자 시크릿』을 감수했으며, 『러브 유어 셀프』, 『브레이킹』, 『세도나 메서드』를 번역했다.

현재 그는 카카오톡 기반의 자기 사랑 프로그램인 『해이유(Happiness Is Yours)』, 그리고 심상화, 자기 사랑, 세도나 메서드의 릴리징 테크닉 프로그램인 『오픈 유어 하트(Open Your Heart)』를 진행하고 있다.

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beyondthesecret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1건)

한줄평 (3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