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9킬로미터

나의 학교 가는 길

클라우디오 아길레라 글/가브리엘라 리온 그림/김정하 | 뜨인돌 | 2022년 12월 12일 리뷰 총점 9.7 (2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PDF(DRM) 387.3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 : 클라우디오 아길레라
신문기자이자 작가. 칠레의 미술에 대해 연구하고 보급하는 일을 했어요. 2018년에 카리나 코크가 그림을 그린 《엘레나의 머리》로 칠레 산티아고 시 문학상(어린이 문학 부문)을 수상했어요. 10살 때 가장 열심히 출석한 학생에게 주는 특별상을 받았어요. 공부를 가장 잘하지도 않았고 운동을 특별히 잘하지도 않았지만 이 상은 받을 수 있었어요. 결석을 한 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폭우가 몰아치거나 감기에 걸려서 엄마가 학교에 가지 말고 집에 있으라고 해도 꼭 학교에 갔어요. 어린 시절 먼 거리를 걸어서 학교에 가던 기억을 살려서 이 책을 썼어요. 신문기자이자 작가. 칠레의 미술에 대해 연구하고 보급하는 일을 했어요. 2018년에 카리나 코크가 그림을 그린 《엘레나의 머리》로 칠레 산티아고 시 문학상(어린이 문학 부문)을 수상했어요. 10살 때 가장 열심히 출석한 학생에게 주는 특별상을 받았어요. 공부를 가장 잘하지도 않았고 운동을 특별히 잘하지도 않았지만 이 상은 받을 수 있었어요. 결석을 한 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폭우가 몰아치거나 감기에 걸려서 엄마가 학교에 가지 말고 집에 있으라고 해도 꼭 학교에 갔어요. 어린 시절 먼 거리를 걸어서 학교에 가던 기억을 살려서 이 책을 썼어요.
그림 : 가브리엘라 리온
피니스 테라에 대학을 나온 시각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현재는 동 대학에서 실용 현대 예술 석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대학에서 디자인을 강의하고 있다. 2018년 콜리브리 메달을 수상한 『불화의 역사. 아이들을 위한 시민 의식』, 『새 인간의 모험』, 2019년 아동 문학상을 수상한 『화창한 날』 등의 작품을 냈다. 『9㎞』로 화이트레이븐스 상을 받았다. 가장 오래된 기억 중 하나는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동물을, 특히 개와 말을 그렸던 거다. 그림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피니스 테라에 대학을 나온 시각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현재는 동 대학에서 실용 현대 예술 석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대학에서 디자인을 강의하고 있다. 2018년 콜리브리 메달을 수상한 『불화의 역사. 아이들을 위한 시민 의식』, 『새 인간의 모험』, 2019년 아동 문학상을 수상한 『화창한 날』 등의 작품을 냈다. 『9㎞』로 화이트레이븐스 상을 받았다. 가장 오래된 기억 중 하나는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동물을, 특히 개와 말을 그렸던 거다. 그림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역 : 김정하
어렸을 때부터 동화 속 인물들과 세계를 좋아했다. 스페인 문학을 공부하고 스페인어로 된 어린이책을 읽고 감상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틈이 나면 동네를 산책하거나 오르간 연주를 한다. 옮긴 책으로 『도서관을 훔친 아이』, 『난민 소년과 수상한 이웃』, 『숲속의 편지들』, 『바다의 음악』, 『숲속의 신비』 등이 있다. 어렸을 때부터 동화 속 인물들과 세계를 좋아했다. 스페인 문학을 공부하고 스페인어로 된 어린이책을 읽고 감상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틈이 나면 동네를 산책하거나 오르간 연주를 한다. 옮긴 책으로 『도서관을 훔친 아이』, 『난민 소년과 수상한 이웃』, 『숲속의 편지들』, 『바다의 음악』, 『숲속의 신비』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