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일본 온천 여행 (2023-2024 최신개정판)

힐링과 치유의 대명사 일본 온천을 찾아 떠나는 여행

인페인터글로벌 | 꿈의지도 | 2022년 12월 5일 리뷰 총점 10.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여행
파일정보
PDF(DRM) 106.3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일본 온천 여행 (2023-2024 최신개정판)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휴식과 힐링의 대명사 일본 온천 여행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가이드북. 2023~2024 최신판에는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새롭게 정비된 일본의 대표 온천 여행지 39곳을 소개했다. 온천 여행지마다 추천 료칸, 교통편, 온천 특산품, 주변 여행지, 추천 일정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빠짐없이 담았다. 또한 일본 온천의 타입별 특성과 온천 료칸 이용법도 자세히 앉내해 온천 덕후들이 혼자서도 척척 여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목차

프롤로그

일본 온천 알아보기

일본 온천 안내도
01 온천이란?
02 일본 온천 100% 즐기기
03 료칸에서의 하룻밤
04 온천 여행 만들기
05 온천교통 완전정복
06 온천에만 있다, 온천 특산품
07 테마별로 추천하는 일본 온천

지역별 일본 온천 가이드

홋카이도
홋카이도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노보리베쓰 온천
02 조잔케이 온천
[주변 관광지] 삿포로시

도호쿠
도호쿠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뉴토 온천향
02 다마가와 온천
[주변 관광지] 아키타현
03 나루코 온천
[주변 관광지] 센다이시
04 다케 온천
[주변 관광지] 히로사키시
05 자오 온천
[주변 관광지] 야마가타시
06 긴잔 온천

간토·신에쓰
간토·신에쓰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하코네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하코네유모토 온천향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고라 온천
[주변 관광지] 하코네초
[주변 관광지] 도쿄도
02 구사쓰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구사쓰 온천
03 시라호네 온천
04 유다나카 온천
05 벳쇼 온천
[주변 관광지] 가루이자와초
06 에치고유자와 온천
[주변 관광지] 니가타현
07 아타미 온천·이토 온천
[주변 관광지] 시즈오카현

주부
주부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게로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게로 온천
02 히다타카야마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히다타카야마 온천
03 히라유 온천
[주변 관광지] 나고야시
04 우나즈키 온천
[주변 관광지] 도야마현

간사이
간사이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아리마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아리마 온천
02 기노사키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기노사키 온천
[주변 관광지] 고베시
03 난키시라하마 온천
04 난키카쓰우라 온천
05 가와유 온천·유노미네 온천
06 류진 온천
Special Page 와카야마의 세계문화유산 순례길, 구마노고도
[주변 관광지] 와카야마현
[주변 관광지] 오사카시

주고쿠·시코쿠
주고쿠·시코쿠 알아보기
온천 여행 가볼까?
01 미사사 온천
02 가이케 온천
[주변 관광지] 돗토리현
03 다마쓰쿠리 온천
[주변 관광지] 시마네현 04 도고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도고 온천
[주변 관광지] 마쓰야마시
05 곤피라 온천향
[주변 관광지] 고토히라초

규슈
규슈 알아보기
온천 여행 해볼까?
01 벳푸핫토 온천
02 유후인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유후인 온천
[주변 관광지] 후쿠오카시 03 구로카와 온천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구로카와 온천
[주변 관광지] 구마모토시
04 이부스키 온천
[주변 관광지] 가고시마현
05 우레시노 온천
06 후루유 온천
[주변 관광지] 사가현
07 운젠 온천
[주변 관광지] 나가사키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인페인터글로벌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궁금한 세상에 대한 도전, 즐거운 것에 대한 열정, 여행의 설렘과 기대로 세상을 보는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다. 해외관광 컨설팅과 새로운 여행지를 개발하는 일, 여행을 통한 이벤트 등을 기획한다. 또한, TV드라마 [아이리스]를 시작으로 드라마틱한 여행지를 만들기 위한 로케이션 콘텐츠 코디네이터와 일본 각지의 웹, 블로그, SNS를 통해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일도 하고 있다. 특히, 오사카는 인터넷 카페 오사카라라라(http://cafe.naver.com/osakainfo)를 운영하면서 오사카의 매력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다. 여행은 일상이고, 우리를 자극하...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궁금한 세상에 대한 도전, 즐거운 것에 대한 열정, 여행의 설렘과 기대로 세상을 보는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다. 해외관광 컨설팅과 새로운 여행지를 개발하는 일, 여행을 통한 이벤트 등을 기획한다. 또한, TV드라마 [아이리스]를 시작으로 드라마틱한 여행지를 만들기 위한 로케이션 콘텐츠 코디네이터와 일본 각지의 웹, 블로그, SNS를 통해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일도 하고 있다. 특히, 오사카는 인터넷 카페 오사카라라라(http://cafe.naver.com/osakainfo)를 운영하면서 오사카의 매력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다. 여행은 일상이고, 우리를 자극하는 동시에 세상을 조금씩 알아가는 방법이란 것을 가슴에 품고 살려고 한다. 펴낸 책으로 『오사카 홀리데이』, 『홋카이도 홀리데이』, 『오키나와 홀리데이』, 『일본 온천 여행』이 있다.

출판사 리뷰

온천 덕후를 설레게 했던 『일본 온천 여행』의 화려한 귀환, 2023~2024 최신판!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새롭게 정비된 일본의 대표 온천 여행지 39곳의 료칸 및 숙박시설 대공개!
온천 여행지별 추천 료칸, 온천 특산품, 주변 여행지, 추천 일정, 교통편 등 알찬 정보 제공!

코로나 이후 새롭게 정비된 일본 온천 여행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담다!


코로나로 막혔던 일본 여행이 정상화되면서 여행자들의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것은 힐링과 치유의 대명사 온천 여행! 여행자들은 온천 료칸에 머물면서 온천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싶어한다. 『일본 온천 여행 2023~2024 최신판』은 코로나 이후 새롭게 정비된 일본 온천 여행의 정보를 담았다. 특히, 여행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코로나로 바뀐 온천 여행지의 스폿이나 료칸을 추려내고, 영업시간, 요금, 찾아가는 교통편 등 바뀐 정보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아직은 운휴 중인 노선이 많지만, 일본의 지방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정상화되면 예전처럼 편리하고 알차게 일본 온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일본 온천 여행 2023~2024 최신판』이 친절히 안내한다.

일본 전국 지역별 온천향 39곳 대공개!

일본은 세계적인 온천 왕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곳곳에 온천향이 많다. 온천향에는 수백 년 이어 내려온 전통의 료칸이 있고, 타박타박 순례할 수 있는 온천거리가 있다. 각각의 온천은 저마다의 특성과 테마가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춰 온천여행을 할 수 있다. 『일본 온천 여행』은 일본 전역의 온천 여행지를 7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소개한다. 여기에는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이 펼쳐진 홋카이도,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와 겨울에는 새하얀 눈이 온 세상을 뒤덮는 본섬 북동부 도후쿠, 도쿄를 끼고 있어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온천이 발달한 간토, 일본 본섬의 중심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이 촘촘히 새겨진 숨은 보석 같은 주부, 시골 마을의 여유로운 풍광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주고쿠와 시코쿠, 벳부와 유후인 등 일본 최고의 온천 여행지가 있는 규슈 등이 모두 포함됐다. 온천 여행지별로 온천의 특징에 대한 소개는 기본. 지역별 향토요리 및 먹을거리, 꼭 사야 할 쇼핑 리스트, 교통편, 주변 여행지 등도 알차게 소개하고 있어 혼자서 여행 계획을 짜도 불편이 없게 했다.

온천 여행의 꽃 료칸 및 숙박 시설 추천, 찾아가는 법과 예약하는 법 등 상세 안내!

뭐니 뭐니 해도 일본 온천의 꽃은 ‘료칸’이다. 한자 그대로 읽으면 ‘여관’이지만 우리나라의 여관을 생각하면 오산이다. 일본 료칸에서는 최고급 시설에서 극진한 접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대를 이어 내려오는 전통 료칸에서는 모든 서비스에 소홀함이 없다. 그렇다고 ‘전통’이라는 단어에서 ‘구식’을 떠올리면 곤란하다. 료칸은 현대의 흐름에 발맞춰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객실 온천, 추운 겨울 눈 덮인 산속에서 즐기는 노천온천, 다다미방에서 호사스럽게 누릴 수 있는 전통 가이세키 요리, 게다 신고 유카타 입고 타박타박 거닐 수 있는 정원. 일본의 전통 문화와 생활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료칸에서는 그 어떤 여행보다도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일본 온천 여행』에서는 온천 여행지별로 다양한 료칸을 소개한다. 료칸 시설과 분위기, 이용료, 료칸에서 하룻밤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는 방법과 찾아가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일본 온천 100% 즐기는 법 상세 가이드!

우리나라에서는 온천이 ‘씻는다’는 개념이 강한 반면, 일본에서는 ‘담근다’는 의미가 강하다. 이처럼 온천을 이용하는 순서에도 명확한 차이가 있다. 일본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온천을 이용하면 되는지, 온천에서 피해야 할 행동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온천을 피해야 하는 경우로 어떤 상황들이 있는지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본 온천을 100%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도 빼놓지 않았다. 여러 탕을 돌며 온천을 즐기는 온천 순례, 즉 유메구리에 대한 설명과 일본 온천이기에 할 수 있는 혼욕 등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온천 여행도 제안하고 있다. 테마별로 알아보는 온천을 통해 자신의 입맛에 꼭 맞는 온천을 골라보자.

함께 돌아보면 좋을 주변 관광지와 추천 일정 수록!

1박 2일의 온천 여행도 좋지만, 하루나 이틀을 더해 주변 관광지까지 섭렵한다면 그보다 더 완벽한 여행은 없을 것이다. 각 온천과 가까운 주변 도시의 관광지 및 맛집을 소개하고 있어 온천을 즐긴 뒤 하루 이틀은 주변 도시를 돌며 관광을 하는 일정으로 짜면 휴식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일본 온천 여행』에는 온천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 일정을 교통편까지 자세하게 소개해 혼자서도 온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책에 소개된 플랜만 따라 움직여도 완벽한 온천 여행 스케줄이 완성된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지도를 보며 타박타박 온천가 산책!

뜨거운 물에 담그는 것만으로 온천 여행을 다 했다고 할 수 없다. 일본 온천 여행은 온천마을을 산책하는 재미가 특별하다. 일본의 온천향에는 료칸을 비롯해 특산품을 파는 상점과 향토색 별미를 파는 식당 등 온천 거리가 형성되어 있다. 일본인들은 온천욕과 더불어 온천 거리를 거닐며 즐기는 것을 유메구리라 부른다. 유메구리에서 가장 신나는 일은 그 지방의 별미 간식을 맛보는 것! 일본은 ‘한정판’의 나라답게 그곳에서만 살 수 있는 한정판 별미가 있다. 맛난 별미를 먹으며 타박타박 거닐며 발길 닿는 대로 이곳저곳 기웃거리는 재미가 좋다. 그 지역의 맥주(지비루)를 테이크 아웃해 마셔도 되고, 촉촉한 롤케이크로 출출한 배를 달래도 좋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사기 위해 귀여운 잡화점에 가는 것 또한 잊지 말자. 『일본 온천 여행』은 온천 마을을 거닐어볼 수 있는 일러스트 지도가 있어 누구라도 편하게 온천가를 산책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