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실리콘밸리의 실험실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가 찾은 최고 기업들의 혁신 비결

스테판 H. 톰키 저/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 2023년 2월 12일 리뷰 총점 9.7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34.2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스테판 H. 톰키 (Stefan H. Thomke )
기업 혁신 관리 부문에서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하버드 경영대학원(HBS) 경영학 교수다. 기술 개발, 고객 경험 설계, 사업 운영 개선, 조직 변화, 혁신 전략 등을 연구하며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해오고 있다. HBS와 세계 곳곳의 기업 프로그램에서 혁신과 R&D 관리,제품 및 서비스 개발, 사업 운영에 대한 임원 교육 프로그램을 이끌고 직접 가르쳤다. HBS 종합관리프로그램(GMP)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두바이와 뭄바이, 상하이 등지의 최고경영자과정(AMP)과 글로벌최고임원리더십프로그램(SELP)을 비롯한 많은 교육 프로그램에서 핵심 교수로 활동했다. 또한 비즈니스 리더가 혁신... 기업 혁신 관리 부문에서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하버드 경영대학원(HBS) 경영학 교수다. 기술 개발, 고객 경험 설계, 사업 운영 개선, 조직 변화, 혁신 전략 등을 연구하며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해오고 있다.
HBS와 세계 곳곳의 기업 프로그램에서 혁신과 R&D 관리,제품 및 서비스 개발, 사업 운영에 대한 임원 교육 프로그램을 이끌고 직접 가르쳤다. HBS 종합관리프로그램(GMP)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두바이와 뭄바이, 상하이 등지의 최고경영자과정(AMP)과 글로벌최고임원리더십프로그램(SELP)을 비롯한 많은 교육 프로그램에서 핵심 교수로 활동했다. 또한 비즈니스 리더가 혁신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도적제품혁신(LPI) 과정의 의장도 맡고 있다. 남아시아의 HBS 경영자 교육에 책임교수로 참여했으며, 스타트업 기업과 기존 기업의 자문 및 감독위원회에서 활동했고, MBA 필수 교과 과정의 책임교수, 과학과 기술, 경영 분야 박사 과정의 공동 책임교수를 역임했다. HBS의 교육 혁신에 공헌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아프가상(Apgar Award)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받았고,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매킨지상(Harvard Business Review McKinsey Award)의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역 : 안진환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저서로 《영어 실무 번역》, 《Cool 영작문》 등이 있으며, 역서로 《전쟁의 기술》, 《넛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디즈니만이 하는 것》, 《스틱!》, 《스티 브잡스》, 《마켓3.0》, 《괴짜경제학》 등이 있다.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저서로 《영어 실무 번역》, 《Cool 영작문》 등이 있으며, 역서로 《전쟁의 기술》, 《넛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디즈니만이 하는 것》, 《스틱!》, 《스티 브잡스》, 《마켓3.0》, 《괴짜경제학》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