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원 위크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마크 새터필드 저/안시열 | 빌리버튼 | 2023년 4월 3일 리뷰 총점 9.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마케팅/세일즈
파일정보
EPUB(DRM) 52.8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크 새터필드 (Mark Satterfield)
마케팅 컨설팅 회사 젠틀레인 마케팅(Gentle Rain Marketing Inc.)의 창립자이자 CEO. 펩시코(Pepsico)와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에서 중역을 역임했으며 에모리대학 경영대학원에서 커리어 서비스 이사로 일했다. 1992년 회사 설립 이래 30년 동안 AT&T, AT커니(A.T. Kearney), 크래프트 하인즈 같은 글로벌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과 1인 기업에 이르기까지 분야와 규모를 막론하고 다양한 회사들을 위해 마케팅 자문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콜드 콜링과 강압적 판매 없이... 마케팅 컨설팅 회사 젠틀레인 마케팅(Gentle Rain Marketing Inc.)의 창립자이자 CEO. 펩시코(Pepsico)와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에서 중역을 역임했으며 에모리대학 경영대학원에서 커리어 서비스 이사로 일했다. 1992년 회사 설립 이래 30년 동안 AT&T, AT커니(A.T. Kearney), 크래프트 하인즈 같은 글로벌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과 1인 기업에 이르기까지 분야와 규모를 막론하고 다양한 회사들을 위해 마케팅 자문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콜드 콜링과 강압적 판매 없이 오로지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에게 스며드는’ 마케팅 방식으로 신규 고객 리스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지은 책으로는 2010년 출간 이후 현재까지도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는 《특별한 영업 이야기: 리퍼럴 확보, 차별화, 매출 증대에 이야기의 힘을 빌리기(Unique Sales Stories: How To Get More Referrals, Differentiate Yourself From The Competition & Close More Sales Through The Power of Stories)》를 포함하여 여덟 권이 있다.
역 : 안시열
서울대 사범대 졸업, 서강대 경영대학원 MBA과정 수료 후 한국외국어대 통번역 대학원을 졸업했다. 지학사, 한국네슬레, 인터브랜드 코리아 등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으며,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다국적기업에서 인하우스 통번역사 근무했다. 현재 출판 번역 네트워크 ‘사이에’의 위원으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언스크립티드』를 비롯하여 『두려움이 인생을 결정하게 하지 마라』 『원 위크 마케팅』 『생각의 속도로 실행하라』 『소크라테스 카페』 등이 있으며 『프루스트는 신경화학자였다』를 공역했다. 서울대 사범대 졸업, 서강대 경영대학원 MBA과정 수료 후 한국외국어대 통번역 대학원을 졸업했다. 지학사, 한국네슬레, 인터브랜드 코리아 등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으며,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다국적기업에서 인하우스 통번역사 근무했다. 현재 출판 번역 네트워크 ‘사이에’의 위원으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언스크립티드』를 비롯하여 『두려움이 인생을 결정하게 하지 마라』 『원 위크 마케팅』 『생각의 속도로 실행하라』 『소크라테스 카페』 등이 있으며 『프루스트는 신경화학자였다』를 공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