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웹툰으로 알려주는 인간관계 심리 처방전

최리나 저/연은미,천윤미 그림 | 미디어숲 | 2023년 7월 30일 리뷰 총점 9.7 (17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5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자기계발 > 인간관계
파일정보
EPUB(DRM) 29.8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최리나
작가, 심리상담사, 글로성장연구소 대표. ‘이 작가가 살아있다는 게 신기하다.’ 첫 에세이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가 출간된 후 가장 많이 들은 서평이다. 살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던 나는, 이제 창문에 올 듯 말 듯 토독토독 떨어지는 빗방울 같은 작가가 되고자 글을 적는다. 잦아드는 빗소리로 곧 이 비가 그치고 찬란한 해가 뜰 거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는 사람처럼. 브런치: 최리나 / 인스타그램: no1.lina 작가, 심리상담사, 글로성장연구소 대표.
‘이 작가가 살아있다는 게 신기하다.’
첫 에세이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가 출간된 후 가장 많이 들은 서평이다. 살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던 나는, 이제 창문에 올 듯 말 듯 토독토독 떨어지는 빗방울 같은 작가가 되고자 글을 적는다. 잦아드는 빗소리로 곧 이 비가 그치고 찬란한 해가 뜰 거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는 사람처럼.

브런치: 최리나 / 인스타그램: no1.lina
그림 : 연은미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을 그릴 때나 그리지 않을 때나 일상은 계속된다. 그림을 사랑하지만, 그 외 특별할 것 없는 소박한 하루도 사랑한다. 까먹기 대장이라 오늘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면서 하루를 기록한다. 20대에는 대표작 『나는 사슴이다』를 남기고, 40대에는 그림을 더 사랑하는 중이고, 50대에는 나다움을 꽃피우는 전성기를 꿈꾼다. 브런치: 연은미 / 인스타: @yeoneunmi_art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을 그릴 때나 그리지 않을 때나 일상은 계속된다. 그림을 사랑하지만, 그 외 특별할 것 없는 소박한 하루도 사랑한다. 까먹기 대장이라 오늘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면서 하루를 기록한다. 20대에는 대표작 『나는 사슴이다』를 남기고, 40대에는 그림을 더 사랑하는 중이고, 50대에는 나다움을 꽃피우는 전성기를 꿈꾼다.

브런치: 연은미 / 인스타: @yeoneunmi_art
그림 : 천윤미
이모티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아 이끌리듯 그리기 시작했다. 그 마음이 전해졌을 때 기쁘고 행복하다. 지금처럼 언제나 즐겁게 그림을 그리며 살기를 희망한다. 브런치: 꿈이루리 / 인스타: @bravo_ilooli 이모티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아 이끌리듯 그리기 시작했다. 그 마음이 전해졌을 때 기쁘고 행복하다. 지금처럼 언제나 즐겁게 그림을 그리며 살기를 희망한다.
브런치: 꿈이루리 / 인스타: @bravo_ilooli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54건)

한줄평 (1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