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당신은 사업가입니까

창업 전 스스로에게 물어야 할 질문들

캐럴 로스 저/유정식 | 랜덤하우스코리아(주) | 2014년 3월 3일 리뷰 총점 8.4 (7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3건)
  •  eBook 한줄평 (17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66.5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캐럴 로스
비즈니스 전략가이자 거래 협상가. 미국 경제뉴스 전문 방송인 CNBC의 간판스타로 비즈니스와 경제, 사회 문제에 대해서 촌철살인의 해설과 냉철한 조언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 외 Fox News, CNN, MSNBC와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정기적으로 출연 중이다.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 스쿨을 우등으로 졸업한 후 25세에 몽고메리 투자은행의 최연소 임원을 역임했고, 세간의 화제가 된 인수합병과 거래를 18년간 숱하게 성사시켜왔다. 1인 사업가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업들의 전략 컨설팅을 해왔으며, 10억 달러 이상의 자본 확충과 7억 5,0... 비즈니스 전략가이자 거래 협상가. 미국 경제뉴스 전문 방송인 CNBC의 간판스타로 비즈니스와 경제, 사회 문제에 대해서 촌철살인의 해설과 냉철한 조언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 외 Fox News, CNN, MSNBC와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정기적으로 출연 중이다.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 스쿨을 우등으로 졸업한 후 25세에 몽고메리 투자은행의 최연소 임원을 역임했고, 세간의 화제가 된 인수합병과 거래를 18년간 숱하게 성사시켜왔다. 1인 사업가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업들의 전략 컨설팅을 해왔으며, 10억 달러 이상의 자본 확충과 7억 5,000만 달러 이상의 인수합병을 성사시켰고, 수백만 달러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다양한 기업과 스타트업의 창업 및 성장을 도운 고문이자 투자가이기도 한 그녀는 세계적인 여행업체인 Travelzoo의 전 이사회 멤버이기도 하다. <뉴욕타임스>와 <허핑턴 포스트> 등에 기고하고 있으며, <스몰 비즈 트렌드>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Top 100’에 2011년과 2012년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그녀의 첫 책『당신은 사업가입니까』는 젠킨스 그룹이 그해 출간된 가장 우수한 비즈니스서에 수여하는 액시엄 금메달을 수상했다.
역 : 유정식
경영 컨설턴트이자 인사?전략 전문 컨설팅 회사인 인퓨처컨설팅 대표.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 산업경영공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기아자동차, LG CNS를 거쳐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아서앤더슨과 왓슨와이어트에서 전략과 인사 전문 컨설턴트로 경력을 쌓았다. 인퓨처컨설팅을 설립하여 시나리오 플래닝, HR 전략, 경영 전략, 문제 해결력 등을 주제로 국내 유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나의 첫 경영어 수업』『착각하는 CEO』『전략가의 시나리오』『빌 게이츠는 왜 과학책을 읽을까』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 경영 컨설턴트이자 인사?전략 전문 컨설팅 회사인 인퓨처컨설팅 대표.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 산업경영공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기아자동차, LG CNS를 거쳐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아서앤더슨과 왓슨와이어트에서 전략과 인사 전문 컨설턴트로 경력을 쌓았다. 인퓨처컨설팅을 설립하여 시나리오 플래닝, HR 전략, 경영 전략, 문제 해결력 등을 주제로 국내 유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나의 첫 경영어 수업』『착각하는 CEO』『전략가의 시나리오』『빌 게이츠는 왜 과학책을 읽을까』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당신은 사업가입니까』『순서 파괴』『편집광만이 살아남는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6건)

한줄평 (3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