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지저스 콜링

사라 영 | 생명의말씀사 | 2012년 11월 30일 한줄평 총점 10.0 (3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4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EPUB(DRM) 11.81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예수님께 직접 듣는 오늘의 말씀

“너에게 가장 좋은 하루는 내가 알고 있단다.
나에게 듣고 너희 하루를 준비하렴.”

날마다 예수님과 가까워지는 특별한 방법, 대화식 큐티!
아마존, ECPA 초강력 베스트셀러!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작가 중 하나인 사라 영의 대표작이다. 2004년에 출간되어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서 365일 동안 매일 묵상할 수 있는 큐티집이다.

저자 사라 영은 매일 매일 기도하고 말씀을 묵상하던 중에 오늘 나에게 들려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특별한 말씀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것을 적기로 결심했다. 묵상은 곧 자신만 말하는 일방적인 의사소통에서 벗어나, 예수님의 관점에서 나에게 전하고자 하시는 말씀을 먼저 듣고 답하는 대화가 되었다.그녀뿐 아니라 자신에게 주어진 부르심의 자리를 감당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시각에서 쓰인 그녀의 글을 통해 예수님과 함께하는 충만한 기쁨과 평안을 알아 갔다. 마침내 이 책은 전 세계의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와의 친밀한 교제로 이끄는 안내서가 되었다.
이 책은 분주한 삶 속에서 예수님과 깊은 관계를 맺고 싶은 갈망이 실제로 이뤄지는 방법을 안내한다. 매일매일 나와 동행하고 계시며 말씀해 주시는 예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에게 가장 좋은 하루를 알고 계신 예수님의 관점으로 하루를 계획하고 점검할 수 있기에 무엇보다 실용적이다.
이 글을 읽으며 힘든 세상에서 누구보다 능력 있게 살아가는 비결이 예수님의 관점으로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예수님과 친밀함을 누리는 삶이 추상적이고 막막했다면, 이제 아침마다 직접 예수님과 대화를 나눠 보자.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그에 반응해서 나의 삶이 조율되는 즐거움과 함께 날마다 예수님과 더 가까워지게 될 것이다.

목차

저자의 글
365일 동행 묵상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저자 소개 (1명)

저 : 사라 영 (Sarah Young)
전 세계 수많은 독자를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로 이끈 베스트셀러 작가. 남편과 함께 일본, 호주에서 오랜 기간 선교사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미국에 살고 있다. 상담과 성경 연구로 석사 학위를, 상담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삶은 평탄하지 않았다. 일본에서의 선교 생활은 전혀 적응할 수 없었고, 건강 악화로 네 번의 힘든 수술을 받아야 했다. 그러나 불확실한 미래와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예수님의 사랑 안에 있음을 확신하고, 함께 걷고 계신 예수님을 느낄 때 진정한 평안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좁은 시각이 아닌 광대한 하나님의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 전 세계 수많은 독자를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로 이끈 베스트셀러 작가. 남편과 함께 일본, 호주에서 오랜 기간 선교사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미국에 살고 있다. 상담과 성경 연구로 석사 학위를, 상담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삶은 평탄하지 않았다. 일본에서의 선교 생활은 전혀 적응할 수 없었고, 건강 악화로 네 번의 힘든 수술을 받아야 했다. 그러나 불확실한 미래와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예수님의 사랑 안에 있음을 확신하고, 함께 걷고 계신 예수님을 느낄 때 진정한 평안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좁은 시각이 아닌 광대한 하나님의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법을 배워 갔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써 왔던 기도 일기가 자신만 말하는 일방적인 의사소통이었음을 깨닫고, 먼저 예수님께 귀 기울이며 그분이 자신에게 말씀하신다고 믿는 내용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책 『나와 예수님의 동행 다이어리』의 묵상 글들은 그녀가 매일 성경에 의지해 예수님과 동행한 흔적이다. 예수님의 관점에서 쓰인 책 『나와 예수님의 동행 다이어리』는 전 세계 수많은 독자를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로 이끌었고, 2004년 출간 후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저스 투데이』, 『지저스 올웨이즈』, 『디어 지저스』, 『크리스마스를 위한 지저스 콜링』 등의 저서와 어린이를 위한 책 『내가 좋아하는 그림성경』, 『우리 아이를 위한 지저스 콜링』, 『지저스 콜링 우리 아이 첫 그림성경』, 『지저스 콜링 우리 아이 첫 기도』, 『지저스 콜링 우리 아이 첫 크리스마스 이야기』 등을 통해서도 독자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글을 읽는 모든 사람이 예수님의 임재를 더욱 깊이 경험하며 평안의 기쁨을 누리기를 오늘도 기도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이 책의 특징]
▪ CBA Top50에 다른 판형으로 무려 4권이나 오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다.
▪ 『나와 예수님의 동행 다이어리』의 포켓판으로서 기존 도서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판형으로 휴대하기에 더욱 간편해져서 수시로 묵상하기에 좋다.
▪ 성경 구절을 읽고 바로 나의 생각으로 넘어가는 2단계 큐티가 아니라, 성경 구절을 통해 오늘 나에게 말씀하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먼저 들은 후 나의 삶에 적용하는 새로운 방법의 3단계 대화식 큐티다.
▪ 부담 없는 연말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이 책의 추천독자]
▪ 하나님과 친밀하게 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실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
▪ 하나님의 관점으로 나 자신과 상황을 바라보며 살아가고 싶은 사람.
▪ 매일매일 말씀으로 삶을 안내받고 싶은 사람.
▪ 성경 말씀이 살아 있는 예수님의 음성으로 삶의 문제에 답을 제시해 주기 원하는 사람.
▪ 큐티 모임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참여하고, 인도하고 있는 교역자 또는 평신도.

종이책 회원 리뷰 (27건)

구매 선물했는대 너무 좋아요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YES마니아 : 로얄 j*****u | 2023.01.11
친구같은예수님이 제가 말씀 하시는거같아요
밑줄 긋고 보는대 때로는 다 외우고 싶을때도 있어요

저는 오래전부터 묵상 했습니다 책커버가 레더라 고급스럽고 귀한 말씀들과 어울림니다

책 크기 작아서 좋아요
한페이지에 글자는 많지 않아도 오래도록 남는 문장들 입니다
교회에 다니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선물 했습니다
친구도 읽기편해서 잘읽어진다 하더라고요~

이번에 또 재구매 해서 선물 하려고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포토리뷰 큐티큐티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옥* | 2022.09.26
책이 너무 작아서 큐티큐티합니다.
날짜별로 하루에 하나씩
마음에 새길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같은 문장이라도 두 번 세 번
읽을 때 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후에 읽을 때에도
때에 따라서 느끼는 점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자나도 두고두고
꺼내읽을 책입니다.
편안히 집에 앉아 창조주와 소통하는
경이로움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책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접어보기
구매 두번째 구매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d*******4 | 2022.04.30
예전에 샀었는데 잃어버려 한번 더 산 책입니다. 그만큼 좋아요. 작은 수첩 사이즈에 짧은 내용들이지만, 하나님의 음성이 들리는것 같은 책입니다. 매일의 삶속에 힘을 주고 소망을 주며 힘들고 지칠땐 위로가 되는 그런 말씀들이네요. 연약한 믿음이기에 매일 말씀, 기도로 나아가는데에 도움이 되는 좋은 책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네요. 이거 읽고 좋아서 작가의 다른 책도 구매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