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인사담당자 100명의 비밀녹취록

제갈현열 ,김도윤 | 한빛비즈 | 2017년 3월 3일 리뷰 총점 9.1 (3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3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취업/직업의세계
파일정보
EPUB(DRM) 32.9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인사담당자 100명의 비밀녹취록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제갈현열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사업가. 기획, 사업, 투자, 경영 등 실용적인 책부터 몰입, 불안, 열정 등 마음과 태도를 다루는 책까지, 분야와 경계를 넘나드는 책을 썼고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현재 국내에서는 경영 컨설팅 사업체 ‘(주)캠스베이’를 운영하고 있고, 미국에서는 콘텐츠 개발 사업체 ‘나비 스튜디오(NAVI Studio)’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IT 기업 ‘모멘티(Momenti)’의 자문이자, 투자 전문 컨설팅 회사인 ‘INPA’의 파트너 컨설턴트이기도 하다. 이 외에 경영과 기획 분야에서 두바이, 말레이시아, 인도, 터키, 영국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활약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사업가. 기획, 사업, 투자, 경영 등 실용적인 책부터 몰입, 불안, 열정 등 마음과 태도를 다루는 책까지, 분야와 경계를 넘나드는 책을 썼고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현재 국내에서는 경영 컨설팅 사업체 ‘(주)캠스베이’를 운영하고 있고, 미국에서는 콘텐츠 개발 사업체 ‘나비 스튜디오(NAVI Studio)’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IT 기업 ‘모멘티(Momenti)’의 자문이자, 투자 전문 컨설팅 회사인 ‘INPA’의 파트너 컨설턴트이기도 하다. 이 외에 경영과 기획 분야에서 두바이, 말레이시아, 인도, 터키, 영국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날개가 없다 그래서 뛰는 거다』, 『지금처럼 살거나 지금부터 살거나』, 『인사담당자 100명의 밀녹취록』, 『최후의 몰입』,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돈 공부는 처음이라』, 『부의 확장』, 『C의 유전자』, 『돈의 시나리오』, 『비겁한 돈』이 있다.
저 : 김도윤
40만 부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누적 조회수 7억의 유튜브 ‘김작가TV’ 채널 운영자. 스스럼없는 돌직구 질문과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답들을 속시원하게 끌어내는 능력으로, 13년 동안 세상에서 내로라하는 인물들 1,000명을 넘게 인터뷰하며 인생에 대한 수많은 인사이트를 얻었다. 지은 책으로는 『머니트렌드2024(공저)』, 『머니트렌드2023(공저)』, 『럭키』, 『유튜브 젊은 부자들』, 『날개가 없다, 그래서 뛰는 거다(공저)』, 『인사담당자 100명의 비밀녹취록(공저)』, 『최후의 몰입(공저)』 등이 있다. 유튜브 김작가TV 인스타그램 @... 40만 부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누적 조회수 7억의 유튜브 ‘김작가TV’ 채널 운영자. 스스럼없는 돌직구 질문과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답들을 속시원하게 끌어내는 능력으로, 13년 동안 세상에서 내로라하는 인물들 1,000명을 넘게 인터뷰하며 인생에 대한 수많은 인사이트를 얻었다. 지은 책으로는 『머니트렌드2024(공저)』, 『머니트렌드2023(공저)』, 『럭키』, 『유튜브 젊은 부자들』, 『날개가 없다, 그래서 뛰는 거다(공저)』, 『인사담당자 100명의 비밀녹취록(공저)』, 『최후의 몰입(공저)』 등이 있다.

유튜브 김작가TV
인스타그램 @smilekdy7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2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