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좋아하는 것을 돈으로 바꾸는 법

쓸수록 돈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드는 심리술

멘탈리스트 다이고 저/김해용 | 동양북스(동양books) | 2017년 10월 13일 리뷰 총점 8.9 (5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3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0.7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좋아하는 것을 돈으로 바꾸는 법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멘탈리스트 다이고 (メンタリストDaiGo)
게이오기주쿠 대학 이공학부 물리정보공학과를 졸업했다. 사람의 마음을 만드는 것에 관심을 갖고 인공지능 기억 material science를 연구했다. 영국에서 시작된 멘탈리즘을 일본 미디어에 처음으로 소개해 일본 유일의 멘탈리스트로 TV에 출연했다. 그 후 비즈니스 컨설팅이나 제품 개발, 작가, 대학교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취미는 하루에 10~20권 정도의 독서, 고양이와 놀기, 니코니코(ニコニコ) 영상 제작, 헬스장 다니기 등이다. 비즈니스, 화술, 연애와 육아까지 폭넓은 영역에서 인간심리를 주제로 책을 저술했고, 42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주요 저서로는 <지식... 게이오기주쿠 대학 이공학부 물리정보공학과를 졸업했다. 사람의 마음을 만드는 것에 관심을 갖고 인공지능 기억 material science를 연구했다. 영국에서 시작된 멘탈리즘을 일본 미디어에 처음으로 소개해 일본 유일의 멘탈리스트로 TV에 출연했다. 그 후 비즈니스 컨설팅이나 제품 개발, 작가, 대학교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취미는 하루에 10~20권 정도의 독서, 고양이와 놀기, 니코니코(ニコニコ) 영상 제작, 헬스장 다니기 등이다.

비즈니스, 화술, 연애와 육아까지 폭넓은 영역에서 인간심리를 주제로 책을 저술했고, 42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주요 저서로는 <지식을 놀라운 결과로 바꾸는 초전략 노트술>, <초영향력; 역사를 바꾼 인플루언서에게 배우는 사람을 움직이는 법>, <‘좋아하는 것’을 ‘돈’으로 바꾸는 심리학>, <최고의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초건강법>, <자신을 조종하여 불안을 없애는 궁극의 마인드 풀니스>, <원코인 심리술>, <원코인 심리기술> 등이 있다.
역 : 김해용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로 일하며 다수의 일본 소설과 만화를 번역하고 편집했다. 주요 번역 작품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AX』, 미야베 미유키의 『브레이브 스토리』, 『퍼펙트 블루』, 오쿠다 히데오의 『버라이어티』, 『방해자 1~3』, 『나오미와 가나코』, 이시다 이라의 『도쿄 돌』, 『슬로 굿바이』, 마미야 유리코의 『존댓말로 여행하는 네 명의 남자』, 히구치 타쿠지의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다니 미즈에의 『추억의 시간을 수리합니다 1~4』, 『조류학자라고 새를 다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만』, 『지성만이 무기다』, 『나는 왜 혼자가 편할까』, 『도라에...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로 일하며 다수의 일본 소설과 만화를 번역하고 편집했다. 주요 번역 작품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AX』, 미야베 미유키의 『브레이브 스토리』, 『퍼펙트 블루』, 오쿠다 히데오의 『버라이어티』, 『방해자 1~3』, 『나오미와 가나코』, 이시다 이라의 『도쿄 돌』, 『슬로 굿바이』, 마미야 유리코의 『존댓말로 여행하는 네 명의 남자』, 히구치 타쿠지의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다니 미즈에의 『추억의 시간을 수리합니다 1~4』, 『조류학자라고 새를 다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만』, 『지성만이 무기다』, 『나는 왜 혼자가 편할까』, 『도라에몽 : 진구의 달 탐사기』 『조류학자라고 새를 다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만』, 『지성만이 무기다』, 『도라에몽 : 진구의 달 탐사기』, 『신공룡 도감 : 만약에 공룡이 멸종하지 않았다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4건)

한줄평 (2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