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남은 50을 위한 50세 공부법

현실이 된 75세 현역 사회에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다

와다 히데키 저/최진양 | 예문아카이브(예문사) | 2017년 11월 20일 리뷰 총점 8.8 (4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7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8.7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와다 히데키 (Hideki Wada,わだ ひでき,和田 秀樹)
일본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노인정신의학 및 임상심리학 전문의로 30여 년 동안 노인정신의학 분야에 종사하며 연구를 계속해오고 있다. 1960년 오사카 출생으로 도쿄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정신과 전문의로 도쿄대학 의학부 부속병원 정신신경과 조수로 근무했으며 미국 칼 메닝거 정신의학학교 국제연구원을 거쳐 현재 ‘와다 히데키 마음과 몸 클리닉’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노인 문제 외에도 심리학,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텔레비전과 라디오 출연, 단행본 집필을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22년 발간한 『80세의 벽』이 아마존 서적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 일본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노인정신의학 및 임상심리학 전문의로 30여 년 동안 노인정신의학 분야에 종사하며 연구를 계속해오고 있다. 1960년 오사카 출생으로 도쿄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정신과 전문의로 도쿄대학 의학부 부속병원 정신신경과 조수로 근무했으며 미국 칼 메닝거 정신의학학교 국제연구원을 거쳐 현재 ‘와다 히데키 마음과 몸 클리닉’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노인 문제 외에도 심리학,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텔레비전과 라디오 출연, 단행본 집필을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22년 발간한 『80세의 벽』이 아마존 서적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부수 70만 부를 돌파하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노인정신의학 전문가로서의 명성이 한층 높아졌다.

주요 저서로는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연습』, 『혼자 행복해지는 연습』, 『인생이 심플해지는 고민의 기술』, 『어른을 위한 공부법』, 『인내하므로 노화한다』, 『노인성 우울증』 등이 있으며, 한국에서는 『80세의 벽』, 『70세의 정답』, 『70세가 노화의 갈림길』, 『60대와 70대 마음과 몸을 가다듬는 법』, 『이렇게 하니 운이 밀려들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도 나도 치매는 처음인데, 어떻게 하지?』, 『내 꿈은 놀면서 사는 것』 등 다수의 책이 출간되었다.
역 : 최진양
단국대학교 일어일문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수료하였다. 이후 비즈니스 전문학교에서 공부한 뒤 다년간 번역 전문회사에 근무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현재는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좋은 책을 찾아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우리들의 교실》이 있다. 단국대학교 일어일문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수료하였다. 이후 비즈니스 전문학교에서 공부한 뒤 다년간 번역 전문회사에 근무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현재는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좋은 책을 찾아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우리들의 교실》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4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