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습관책

이러려고 열심히 계획 세웠나 자괴감 들고 괴로운 당신이 봐야 할

마크 레클라우 저/김성준 | 팬덤북스 | 2017년 11월 15일 리뷰 총점 8.7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4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0.7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마크 레클라우
강연자이자 자기 계발 전문가이다. 미국, 멕시코, 스페인 등지로의 놀랍고도 보람찬 인생 여정을 마친 후 마침내 코치라는 천직을 발견하였다. 현재 바르셀로나의 해변을 따라 걸으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전 세계의 고객들을 코치하며 생활해 간다. 저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삶을 창조해 낼 능력을 가지도록 자원과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그의 메시지는 간단하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당신을 지원해 주는 습관을 몸에 익히면 성공과 행복을 계획하고 창조해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지은 책으로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이 있다. 강연자이자 자기 계발 전문가이다. 미국, 멕시코, 스페인 등지로의 놀랍고도 보람찬 인생 여정을 마친 후 마침내 코치라는 천직을 발견하였다. 현재 바르셀로나의 해변을 따라 걸으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전 세계의 고객들을 코치하며 생활해 간다. 저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삶을 창조해 낼 능력을 가지도록 자원과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그의 메시지는 간단하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당신을 지원해 주는 습관을 몸에 익히면 성공과 행복을 계획하고 창조해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지은 책으로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이 있다.
역 : 김성준
어디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여 대학 졸업 후 취직도 안 하고 자유롭게 살았다. 학원에서 잠시 학생들을 가르친 일을 제외하고는 지금까지 과외와 번역으로 생활해 오고 있다. 인문, 사회, 종교, 철학, 자연과학, 의학, 디자인,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번역과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고전에서부터 4차 산업 혁명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넘나드는 지식을 갈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유인으로 살아가는 글쟁이가 되고 싶다. 옮긴 책으로는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 《습관책》, 《부끄러움이 말해 주는 것들》, 《힘들 때, 지칠 때》 등이 있다. 어디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여 대학 졸업 후 취직도 안 하고 자유롭게 살았다. 학원에서 잠시 학생들을 가르친 일을 제외하고는 지금까지 과외와 번역으로 생활해 오고 있다. 인문, 사회, 종교, 철학, 자연과학, 의학, 디자인,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번역과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고전에서부터 4차 산업 혁명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넘나드는 지식을 갈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유인으로 살아가는 글쟁이가 되고 싶다. 옮긴 책으로는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 《습관책》, 《부끄러움이 말해 주는 것들》, 《힘들 때, 지칠 때》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