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2

핫한 동네에서 내놓기 무섭게 완판되는 특급 반찬 120

마더앤찬,소중한식사,셰프찬,킴스레시피 | 비타북스(VITABOOKS) | 2018년 1월 22일 리뷰 총점 9.6 (6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31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23.0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2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마더앤찬
디자인 도시의 핫스폿으로 거듭난 동대문에서 젊고 감각적인 엄마들의 마음을 훔친 수제 반찬가게. 35년 이상 유명 한 식당에서 요리 경력을 쌓은 반찬의 달인 정유순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진짜 엄마 반찬의 진수를 맛보고 싶어 하는 이들로 늘 북적인다. 전남 무안에서 직접 공수한 식재료와 맛된장, 더덕고추장, 비빔장 등 직접 만든 비법 발효장으로 자연의 맛을 오롯이 담아낸 반찬을 선보인다. 디자인 도시의 핫스폿으로 거듭난 동대문에서 젊고 감각적인 엄마들의 마음을 훔친 수제 반찬가게. 35년 이상 유명 한 식당에서 요리 경력을 쌓은 반찬의 달인 정유순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진짜 엄마 반찬의 진수를 맛보고 싶어 하는 이들로 늘 북적인다. 전남 무안에서 직접 공수한 식재료와 맛된장, 더덕고추장, 비빔장 등 직접 만든 비법 발효장으로 자연의 맛을 오롯이 담아낸 반찬을 선보인다.
저 : 소중한식사
서울보다 핫한 도시인 판교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웰빙 반찬 전문점. 과거 대기업 F&B 계열사에서 식재료 수입 파트를 담당했던 소정윤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한 곳으로 서초, 잠실, 용인 등에서 찾아올 정도로 인기다. 직접 최상의 식재료를 고르고 관리하며, 젊은 엄마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레시피를 개발한다. 판교맘들의 니즈를 제대로 저격한 건강한 반찬을 매일 100여 가지 조리해 판매한다. 서울보다 핫한 도시인 판교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웰빙 반찬 전문점. 과거 대기업 F&B 계열사에서 식재료 수입 파트를 담당했던 소정윤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한 곳으로 서초, 잠실, 용인 등에서 찾아올 정도로 인기다. 직접 최상의 식재료를 고르고 관리하며, 젊은 엄마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레시피를 개발한다. 판교맘들의 니즈를 제대로 저격한 건강한 반찬을 매일 100여 가지 조리해 판매한다.
저 : 셰프찬
서울에서 가장 핫한 동네로 급부상한 옥수동의 대표 반찬가게. 25년 넘게 기업 투자 전문가로 활약한 김석헌 대표가 오픈한 곳으로, 최근 도곡동 타워팰리스점과 동부이촌점까지 확장할 정도로 젊은 엄마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18년 경력의 한식 셰프가 한식, 일식, 양식, 중식을 아우르는 퓨전 메뉴를 선보인다. ‘짜지 않고, 달지 않고, 맵지 않은’ 건강한 반찬을 만들어 하루 1,500개 이상의 반찬이 불티나게 팔린다. 서울에서 가장 핫한 동네로 급부상한 옥수동의 대표 반찬가게. 25년 넘게 기업 투자 전문가로 활약한 김석헌 대표가 오픈한 곳으로, 최근 도곡동 타워팰리스점과 동부이촌점까지 확장할 정도로 젊은 엄마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18년 경력의 한식 셰프가 한식, 일식, 양식, 중식을 아우르는 퓨전 메뉴를 선보인다. ‘짜지 않고, 달지 않고, 맵지 않은’ 건강한 반찬을 만들어 하루 1,500개 이상의 반찬이 불티나게 팔린다.
저 : 킴스레시피
럭셔리한 동네, 유명 연예인들이 몰려드는 동네, 그리고 신(新) 교육도시로 젊은 엄마들에게 각광받는 송도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반찬 전문점. 17년 경력의 인터넷 교육 사업가였던 김관형 대표와 한식 조리사인 아내 김성숙 대표가 함께 운영하는 부부 반찬가게다. 저염식, 품질 좋은 식재료, 직접 만든 천연조미료와 양념장으로 조리해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송도 엄마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 한식에 충실한 메뉴를 선보이며, 국물류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다. 럭셔리한 동네, 유명 연예인들이 몰려드는 동네, 그리고 신(新) 교육도시로 젊은 엄마들에게 각광받는 송도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반찬 전문점. 17년 경력의 인터넷 교육 사업가였던 김관형 대표와 한식 조리사인 아내 김성숙 대표가 함께 운영하는 부부 반찬가게다. 저염식, 품질 좋은 식재료, 직접 만든 천연조미료와 양념장으로 조리해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송도 엄마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 한식에 충실한 메뉴를 선보이며, 국물류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8건)

한줄평 (3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