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물리학은 처음인데요

수식과 도표 없이 들여다보는 물리학의 세계

마쓰바라 다카히코 저/이인호 | 행성B | 2018년 1월 30일 리뷰 총점 8.7 (6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12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38건)
분야
자연과학 > 물리학
파일정보
EPUB(DRM) 31.9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쓰바라 다카히코 (Takahiko Matsubara,まつばら たかひこ,松原 隆彦)
1966년생. 교토대학 이학부를 졸업한 후 히로시마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나고야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 준교수를 거쳐, 현재 KEK(고에너지 가속기 연구기구) 교수다. 2012년에 일본천문학회에서 주는 하야시주시로상을 받았다. 저서로 『우주에 바깥쪽은 있는가』『우주는 어떻게 시작되었는가』『현대우주론』『우주론의 물리(상·하)』『대규모 구조 우주론』『우주의 탄생과 종말』『우주의 암흑 에너지』 등이 있다. 1966년생. 교토대학 이학부를 졸업한 후 히로시마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나고야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 준교수를 거쳐, 현재 KEK(고에너지 가속기 연구기구) 교수다. 2012년에 일본천문학회에서 주는 하야시주시로상을 받았다. 저서로 『우주에 바깥쪽은 있는가』『우주는 어떻게 시작되었는가』『현대우주론』『우주론의 물리(상·하)』『대규모 구조 우주론』『우주의 탄생과 종말』『우주의 암흑 에너지』 등이 있다.
역 : 이인호
KAIST 전산학과를 졸업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 한편으로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10년 후, 이과생 생존법』, 『문과 출신입니다만』, 『과학인문학으로의 초대』, 『요시카와 에이지의 삼국지』 (공역), 『무한의 끝에 무엇이 있을까』, 『물리학은 처음인데요』, 『아, 그런 거야?』, 『잠들지 않는 토끼』, 『뼈 때리는 C』, 『호모 아스트로룸』, 『일상의 무기가 되는 수학 초능력 : 미적분 편』, 『개념이 술술! 이해가 쏙쏙! 물리의 구조』 등이 있다. KAIST 전산학과를 졸업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 한편으로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10년 후, 이과생 생존법』, 『문과 출신입니다만』, 『과학인문학으로의 초대』, 『요시카와 에이지의 삼국지』 (공역), 『무한의 끝에 무엇이 있을까』, 『물리학은 처음인데요』, 『아, 그런 거야?』, 『잠들지 않는 토끼』, 『뼈 때리는 C』, 『호모 아스트로룸』, 『일상의 무기가 되는 수학 초능력 : 미적분 편』, 『개념이 술술! 이해가 쏙쏙! 물리의 구조』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4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