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상대의 심리를 읽는 기술(제3판)

표정과 행동으로 상대의 진심을 훔쳐보는 유쾌한 심리 읽기

시부야 쇼조 저/은영미 | 아라크네 | 2018년 2월 2일 리뷰 총점 8.0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0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19.2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상대의 심리를 읽는 기술(제3판)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시부야 쇼조 (Shibuya Shozo,しぶや しょうぞう,澁谷 昌三)
1946년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도쿄도립대학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졸업했다. 심리학을 전공한 문학 박사이며, 야마나시 의과대학 의학부 교수를 거쳐 현재 메지로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 줄 심리학》 《심리학 용어 도감》 《상대의 심리를 읽는 기술》 《선을 넘지 마라》 《직장 내 진상 깔끔 대처법》 《행동 심리술》 등 다수의 심리학 책을 썼다. 1946년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도쿄도립대학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졸업했다. 심리학을 전공한 문학 박사이며, 야마나시 의과대학 의학부 교수를 거쳐 현재 메지로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 줄 심리학》 《심리학 용어 도감》 《상대의 심리를 읽는 기술》 《선을 넘지 마라》 《직장 내 진상 깔끔 대처법》 《행동 심리술》 등 다수의 심리학 책을 썼다.
역 : 은영미
국민대학교 졸업. 다년간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해왔다. 현재는 번역은 물론 출판 기획 및 편집으로까지 영역을 넓혀 활약하고 있다. 주요 번역서로는 『내일이 내 생애 마지막 날이라면』, 『당신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보물지도』, 『유태인의 천재교육』, 『가슴 뛰는 상상을 즐겨라』, 『거센 파도는 1등 항해사를 만든다』, 『상쾌한 아침을 여는 책』, 『사람의 마음을 여는 열쇠』, 『Big Fat Cat의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순간 영작문 시리즈』, 『대화가 막힘없이 이어지는 33가지 포인트』,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종아리를 주물러라』, 『굿바이 허리통증』 등이 있다. 국민대학교 졸업. 다년간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해왔다. 현재는 번역은 물론 출판 기획 및 편집으로까지 영역을 넓혀 활약하고 있다. 주요 번역서로는 『내일이 내 생애 마지막 날이라면』, 『당신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보물지도』, 『유태인의 천재교육』, 『가슴 뛰는 상상을 즐겨라』, 『거센 파도는 1등 항해사를 만든다』, 『상쾌한 아침을 여는 책』, 『사람의 마음을 여는 열쇠』, 『Big Fat Cat의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순간 영작문 시리즈』, 『대화가 막힘없이 이어지는 33가지 포인트』,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종아리를 주물러라』, 『굿바이 허리통증』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