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자본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 : 끝까지 살아남는 완벽한 창업 전략, 세일즈프러너십

끝까지 살아남는 완벽한 창업 전략, 세일즈프러너십

신태순,최규철 | 나비의활주로 | 2018년 5월 14일 리뷰 총점 9.6 (2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14.6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자본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 : 끝까지 살아남는 완벽한 창업 전략, 세일즈프러너십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신태순
느린 삶을 누리는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일찌감치 육아에 집중하며 아내와 함께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버터플라이인베스트먼트 창업 후 무자본 창업 정신을 전파했고, 현재는 콘텐츠 수익화와 영성의 균형을 추구하는 순간랩의 주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나는 1주일에 4시간 일하고 1000만 원 번다』, 『해적들의 창업 이야기』, 『나는 자본 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따로 있다』, 『자동화 마케팅 무작정... 느린 삶을 누리는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일찌감치 육아에 집중하며 아내와 함께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버터플라이인베스트먼트 창업 후 무자본 창업 정신을 전파했고, 현재는 콘텐츠 수익화와 영성의 균형을 추구하는 순간랩의 주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나는 1주일에 4시간 일하고 1000만 원 번다』, 『해적들의 창업 이야기』, 『나는 자본 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따로 있다』, 『자동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모든 삶은 실수로 시작된다』가 있으며 『우리는 같이 육아하기로 했다』(가제)를 출간할 예정이다.
저 : 최규철
내 돈도 안 쓰고, 투자도 안 받고, 대출도 없는 순수 무자본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업을 창업해내는 연쇄 창업가다. 남들이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는 사업일수록 기회라고 생각해서 기어이 도전하고 구축해내는 독특한 사업가이자, 특별한 사업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작해내는 발상가다. 대학을 졸업하고 4년간 직장생활을 하다 벤처 사업에 뛰어들었다. 온라인 아바타게임 ‘게임에버랜드’를 기획해 삼성에버랜드에 팔았다. 한국 최대 웨딩전문회사 아이웨딩을 지인과 함께 설립했다. 닷컴버블 붕괴로 한때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이후 학원과 출판 사업을 하다가 소셜 강연업체 스쿨몬스터를 설립했다.... 내 돈도 안 쓰고, 투자도 안 받고, 대출도 없는 순수 무자본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업을 창업해내는 연쇄 창업가다. 남들이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는 사업일수록 기회라고 생각해서 기어이 도전하고 구축해내는 독특한 사업가이자, 특별한 사업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작해내는 발상가다.

대학을 졸업하고 4년간 직장생활을 하다 벤처 사업에 뛰어들었다. 온라인 아바타게임 ‘게임에버랜드’를 기획해 삼성에버랜드에 팔았다. 한국 최대 웨딩전문회사 아이웨딩을 지인과 함께 설립했다. 닷컴버블 붕괴로 한때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이후 학원과 출판 사업을 하다가 소셜 강연업체 스쿨몬스터를 설립했다. 스쿨몬스터에서 ‘해적들의 창업이야기’를 강의하며 무자본 창업방식을 정립하고 실험하던 중, 신태순 대표를 만나 무자본 창업 방법과 아이디어를 파는 ㈜버터플라이인베스 트먼트를 설립했다. 2016년에 『해적들의 창업이야기』, 2018년에 『나는 자본 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를 신태순 대표와 함께 출판했고, 2017년에는 우주에 관한 과학 동화 『초콜릿 상자에 우주를 넣어 파는 사람들』과 아인슈타인의 교육철학에 관한 『나와 아인슈타인과 아가의 미소』를 출판했다. 그러다가 2018년 호기심을 살리는 대학교, ‘큐니버시티’를 최성호 대표와 함께 설립해 좋아하는 연구를 하면서 꾸준히 논문을 쓰고 있다.

‘하루만에 책쓰기’ 창시자로서 매주 한 권씩 책을 쓰고, 매주 새로운 작가를 양성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 환상적이고 리마커블한 비즈니스 모델을 분양하는 ‘클라우드에어라인즈㈜’를 설립했다. 그는 클라우드에어라인즈의 구름비행기 멤버십을 통해 아이디어를 돈으로 바꾸면서 자유를 누리는 ‘바람의 사업가’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메일: stevenchoi@schoolmonster.kr
블로그: 스쿨몬스터(schoolmonster.kr)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7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