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뱃살만 뺀다

가슴은 죽어도 지킨다!

미카코,야마모리 마이 저/전지혜 | 팩토리나인 | 2018년 7월 18일 리뷰 총점 8.3 (4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1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7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20.4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미카코 (Micaco)
일본 최고의 바디 라인 아티스트. 대형 연예 기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서 배우와 모델들의 몸매 교정을 지도하고 있다. 일본에서 대히트를 친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의 창시자이며, 이를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이라는 책으로 펴내 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렸다. 유명 톱스타, 배우, 모델들이 가장 몸매 관리받고 싶어 하는 바디 메이커 1위로 꼽힐 만큼 그의 운동법과 몸매 교정 지도법은 많은 뷰티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저자는 두 번의 출산을 거치며 불어난 17kg을 다시 감량했지만, 탄력과 밸런스를 모두 잃은 자신의 몸에 좌절했다. 이를 계기로 살이 빠지는 메커니즘과 몸의 골격... 일본 최고의 바디 라인 아티스트. 대형 연예 기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서 배우와 모델들의 몸매 교정을 지도하고 있다. 일본에서 대히트를 친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의 창시자이며, 이를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이라는 책으로 펴내 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렸다. 유명 톱스타, 배우, 모델들이 가장 몸매 관리받고 싶어 하는 바디 메이커 1위로 꼽힐 만큼 그의 운동법과 몸매 교정 지도법은 많은 뷰티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저자는 두 번의 출산을 거치며 불어난 17kg을 다시 감량했지만, 탄력과 밸런스를 모두 잃은 자신의 몸에 좌절했다. 이를 계기로 살이 빠지는 메커니즘과 몸의 골격, 림프와 호흡, 호르몬 체계 등을 끊임없이 연구했고, 그 결과 코어 근육을 자극하고 골반과 골격을 교정하여 살을 빼는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을 개발하게 되었다. SNS도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 단지 입소문만으로 그의 다이어트 법은 일본 전역에 걸쳐 유명해졌고, ‘미카코 다이어트 클래스’는 고액의 수강료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 들을 수 있는, 일본에서 가장 ‘핫’한 수업이 되었다.
이 책의 UP&OUT 다이어트는 인스파이어링 운동법의 가장 핵심에 여성이 가진 신체적 메커니즘을 적용하여, 궁극적인 바디 라인을 살아나게 하는 ‘미카코표 다이어트’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다.
저 : 야마모리 마이
일본의 대표적인 건강·미용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150cm, 50kg의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은 몸, A컵, 일자허리인 자신의 몸에 그럭저럭 만족하며 살았지만, 해가 거듭될수록 나오는 뱃살과 무거워지는 몸에 답답함을 느껴 미카코를 찾아갔다. 미카코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전수받고 실행한 결과, 아랫배를 소멸시킨 것은 물론 가슴 사이즈도 B컵으로 업! 이 경험을 바탕으로, 미카코와의 트레이닝과 다이어트 과정을 이 책에 생생하게 담았다. 일본의 대표적인 건강·미용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150cm, 50kg의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은 몸, A컵, 일자허리인 자신의 몸에 그럭저럭 만족하며 살았지만, 해가 거듭될수록 나오는 뱃살과 무거워지는 몸에 답답함을 느껴 미카코를 찾아갔다. 미카코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전수받고 실행한 결과, 아랫배를 소멸시킨 것은 물론 가슴 사이즈도 B컵으로 업! 이 경험을 바탕으로, 미카코와의 트레이닝과 다이어트 과정을 이 책에 생생하게 담았다.
역 : 전지혜
가천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졸업 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등에서 다년간 산업 번역을 했다.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혈압을 낮추는 최강의 방법』, 『자수로 만드는 나만의 패션』,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나만의 가방 만들기』, 『PDCA 노트』, 『그림으로 생각하면 심플해진다』,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카메라, 시작해보려 합니다』 등이 있다. 가천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졸업 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등에서 다년간 산업 번역을 했다.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혈압을 낮추는 최강의 방법』, 『자수로 만드는 나만의 패션』,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나만의 가방 만들기』, 『PDCA 노트』, 『그림으로 생각하면 심플해진다』,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카메라, 시작해보려 합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1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