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노 저
임솔아 저
애나 렘키 저/김두완 역
로랑스 드빌레르 저/이주영 역
천선란 저
백온유 저
솔직히 책이 100페이지로 되어있다면 나에겐 10장 정도가 도움이 되었다. 왜냐하면 저자가 나날이 뚱뚱해지는 자신이 운동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여러가지 해 보고 깨달아 보다가 이 효과적인 운동을 한 선생님을 찾아가 운동을 배우고 효과적인 방법과 또다른 마사지법등을 소개하기 때문이다. 인내를 가지고 완독은 하였으나 개인적으로 도서관 등에서 빌려 보실 것을 추천한다. 정말 인내를 가지고 그 과정을 읽다가 중간 한참 지나 운동방법이 소개된다. 편집과 디자인의 별점은 표지 디자인에 별을 준 것이다. 편집엔 별점을 주지 않으리라~~
이 운동을 하면 어떤 통증이나 병에도 효과적이라고 뒷받침해 놓은 것이 있는데 읽어보면 꽤 설득력이 있어서 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지만 매일의 실천이 표지에 가까운 몸으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숨쉬기만 해오던 나로써는 하늘자전거 하나로 넉다운 되었지만 말이다.
'굶지마라 가슴만 작아진다. 뛰지마라 가슴만 작아진다. 가슴은 죽어도 지킨다. 뱃살만 뺀다.'
개인적으로 제목에 관한 네이밍 센스는 정말 탁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시하라 사토미의 포토샵 성공 사진 같은 겉표지도 판매에 한 몫 단단히 했다고 생각한다.
암요~
조금 긴 여행을 하고 돌아 왔습니다.
입에 맞지 않는 음식, 매일의 강행군으로 슬림해져 올거란 상상을 무참히 깨지고 ㅎㅎㅎ
고냥 고대로 유지해 온 저랍니다... ㅜㅜ
돌아아서 만난 바로 요책!!! 여행 전부터 엄청 궁금했던 책이었어요.
모든 여자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고민하는 바로 그 내용!!
뱃살은 빼고픈데 다른 곳은 지키고싶다는 뭐 그런~~~
책 표지 가득 그런 여자들의 소망을 부풀리는 글귀들이 가득합니다.
정말? 정말 그리 될 수 있는거야?
운동을 한다고 생각하면 가장 쉽게 생각하고 적용하는 것이 런닝머신 뛰기거나 달리기인데, 그거 하지 말랍니다.
소식과는 조금 다른 이야기일지 모르겠지만 굶지도 말랍니다.
이유는? 바로 뱃살이 아닌 가슴만 빠지기 때문...
죽어도 가슴은 지키면서 뱃살만 소옥 빼는 그 방법!!!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책 내용이 더더욱 궁금해졌어요 ^^
이 책은 총 5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앞의 1~2장에서는
가슴은 지키고 뱃살만 빼는 다이어트의 기본과 원리 등등을 알 수 있어요.
무엇보다 살이 빠지는 순서에 대해 알고 뱃살이 잘 찌는 이유까지 설명을 들으니
아하~ 그래서 그렇구나 이해도 빨라지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방향성도 생기게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내용이 이 책의 저자인 체형 교정 전문가인 미카코씨와
이 책을 기획하고 트레이님에 참여한 야마모리 마이의 대화체로 되어 있는 점이 집중하게 만드는 듯 해요.
정말 궁금하고 알고팠던 것들을 골라 질문하는 마이씨와 두 눈 동그래지는 시원한 답변을 들려주는 미카고 씨~
중간 중간 나오는 재미난 캐릭터들과 만화들이 이해를 돕기도 하고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
3장에서는 저자의 특별한 운동법인 UP & OUT 운동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UP은 가슴을, OUT은 뱃살에 대한 것인데요, 딱 5분만 투자하면 된다는 이 운동법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
아침 식사 전이나 저녁 식사 후 3시간이 운동에 가장 효과적인 타임이라고 하네요.
1. 엉덩이 걸음
2. 하늘 자전거 타기
3. 드로우 인
4. 페트병 찌그러트리기
단 4개의 운동만 기억하면 되니 적용시키기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고, 집순이인 저에겐 어디 가지 않고 바로 할 수도 있으니 더더욱 좋아 보였다는요 ^^;;;
모든 운동법은 저자인 미카코씨의 실제 사진과 더불어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어 따라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어요.
하늘 자전거 타기 같은 경우는 나이가 들수록 더더욱 걱정인 내장 처짐증을
즉각적으로 고칠 수 있다니 다이어트와 뱃살 때문이기도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꼭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또 서있거나 앉아있을 대의 자세를 교정하는 것으롣 뱃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른 자세에 관한 설명도 상세히 되어 있어요.
일상 생활 속에서 꼭 기억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다이어트는 잘 때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방법은 바로 똑바로 누워 하늘 보고 자기,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이 뱃살에 치명적이라고 해요 ㅠㅠ
하지만 독바로 자는 것은 가슴살이 처지는 것을 유발할 수 있으니 꼭 수면용 속옷을 착용하라고 하네요.
뭐든 쉽고 수월한 길은 없나봅니다. 그래도 효과적인 뱃살 타파를 위해서는 유념해야겠어요.
하루 5분 4주만으로 눈에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니
한달간 이 악물고 도전해 볼까 합니다.
저보다 미리 이 책을 본 신랑은 잘 때도 꼭 하늘보고 자고
자세도 늘 정자세 유지중이라는요 ㅎㅎ
출산으로 늘어난 복부의 피부, 그리고 잘못된 습관으로 점점 처지는 뱃살들,
잘못된 운동법으로 악화시키지 말고 뱃살만 콕 집어 빼주는 요 방법~ 오늘부터 시작해야겠습니다.
요즘 뱃살에 대해 고민이 많이 생겨서 다양한 책을 찾아보다가 이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딱 적절하게 뱃살만 뺀다는 제목에 이끌려서 읽기 시작했는데 아랫배를 없애기 위해 초고효율 운동법에 대해서 알게 되네요.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고 하루에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속는셈치고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책 인것 같네요.
어려운 방법이 아니라서 실제 실행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잘 읽었습니다.
다이어트 관련하여 일본에서는 상당한 다양한 자료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책 뱃살만 뺀다도 일본에서 출판된 미용 다이어트 관련 도서 중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도서 입니다. 흔히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현상이 오고 다이어트를 하는 주체가 목표했던 감량 부위가 다르게 나오곤 하는데 작가는 이책에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이 원하는 부위를 어떻게 적절하게 감량을 하는지에 대하여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헤치지 않으면서 진정한 다이어트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 인들에게 있어서 대단한 목표일 것이라고 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그것이 작가가 말하고 싶은 본질적인 식이요법의 시작입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요즘 부쩍 뱃살이 생겨서 빼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적철한 책이 있어서 읽어보게 되었네요. 긴 시간이 아닌 짧은 시간동안 책에 자세히 나온 운동법대로 간단하게 운동해보면 아랫배가 쏙 들어가기를 바라면서 따라하게 되네요.
어떻게 하면 살이 빠지는지 이론적으로도 잘 설명되있어서 신뢰가 가는 책이네요. 뱃살 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