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kg에서 48kg으로 25kg을 감량하고 5년째 유지 중인 화제의 다이어터. 저서인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와 《한 그릇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00》이 연속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가장 핫한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인생 최대의 몸무게를 찍자 스스로를 위해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야겠다는 결심을 한 후 직접 식단을 짜고, 레시피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다. 과학적으로도 입증된 한 그릇 레시피는 실제 하버드대학교에서 제안하는 ‘한 접시 식단’과도 유사하여 KBS1 <생로병사의 비밀>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 소개되었다. 칼...
72.8kg에서 48kg으로 25kg을 감량하고 5년째 유지 중인 화제의 다이어터. 저서인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와 《한 그릇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00》이 연속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가장 핫한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인생 최대의 몸무게를 찍자 스스로를 위해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야겠다는 결심을 한 후 직접 식단을 짜고, 레시피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다. 과학적으로도 입증된 한 그릇 레시피는 실제 하버드대학교에서 제안하는 ‘한 접시 식단’과도 유사하여 KBS1 <생로병사의 비밀>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 소개되었다. 칼로리를 무리하게 제한하지 않고 3대 영양소를 골고루 배치해 포만감과 맛을 동시에 잡는 다이어트 요리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노력이 결실을 맺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족한 ‘저당·저염 실천본부’ 위원으로 위촉되었고 현재까지도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는 중이다.
굶지 않아도 살이 빠지고, 일반식을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체질로 변해 현재는 ‘전설의 유지어터’라고 불리는 그녀. 요리할 시간이나 솜씨가 부족해 가볍고 건강한 음식을 먹기 힘들다는 이들을 위해, 자신의 비결을 고스란히 담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한 번만 요리해도 일주일치 식사들이 완성되는 밀프렙 식단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1개의 고단백질 메인 요리를 만들어두면 5개의 응용 요리가 완성되는 12주치 식단이다. 365일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법’을 찾는 다이어터들에게 생생한 경험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을 계속해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다수의 쿠킹클래스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널리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