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하루 1분 인생영어

때로는 위로를 때로는 통찰을 일깨워주는 1분의 기적

YM기획 저/성재원 감수 | 베프북스 | 2018년 8월 27일 리뷰 총점 9.8 (13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2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EPUB(DRM) 68.4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세상을 리드한 혁명가부터
삶과 아름다움을 사랑한 예술가까지
하루1분,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에게서
삶의 지혜를 배우다!

경영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피터 드러커에게 큰 영감을 준 독서법은? 애플의 아이폰이 탄생하게 된 것은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직원 때문이다? 대통령의 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영어공부와 상식, 그리고 통찰력과 감수성까지 하나라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인생 영어책!
경제, 경영, 철학, 예술, 스포츠 등 매주 다양한 분야의 인물 또는 테마에 관한 에피소드나 정보와 함께 그 주차 인물의 명언을 매일 한 문장씩 영어로 만날 수 있도록 한 권의 책에 모두 담았다. 하루에 딱 1장, 때로는 위로를 주고 때로는 삶의 통찰을 일으키는 명언을 읽고 관련 단어와 숙어를 익혀나가다 보면 어느새 300여 개의 영문장 속 영단어, 숙어들이 마스터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책 중간 중간 삽입된 큐알코드를 찍으면 관련 강연이나 인터뷰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어 영어공부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들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지속적이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감수사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hapter1. ‘세상을 리드하다’, 혁명, 혁신가들의 말
Chapter2. ‘생각의 창을 열다’, 철학자들의 말
Chapter3. ‘삶과 사랑, 자유를 외치다’, 예술가들의 말
Chapter4. 어떤 말, 어떤 생각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YM기획
삶을 따뜻하게 해주는 책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내용들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시장성 있는 콘텐츠를 선택하기 위해 애쓰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독자들과 폭넓게 소통하고 웃음과 행복을 주는 책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 중입니다. 기획?출간한 책으로는 『내 감정 비밀 노트』,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 『코로나 시대 집콕을 즐기는 방법』, 『하루 1분 감성영어』, 『하루 1분 스낵영어』, 『하루 1분 인생영어』를 비롯, 총 열 권의 ‘하루 1분 게임 시리즈’(두되,심리,추리,숫자,그림,낱말,OX,한자,역사[한국사, 세계사편])를 출간하였습니다. 현재도 게임 시리즈 기획... 삶을 따뜻하게 해주는 책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내용들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시장성 있는 콘텐츠를 선택하기 위해 애쓰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독자들과 폭넓게 소통하고 웃음과 행복을 주는 책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 중입니다. 기획?출간한 책으로는 『내 감정 비밀 노트』,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 『코로나 시대 집콕을 즐기는 방법』, 『하루 1분 감성영어』, 『하루 1분 스낵영어』, 『하루 1분 인생영어』를 비롯, 총 열 권의 ‘하루 1분 게임 시리즈’(두되,심리,추리,숫자,그림,낱말,OX,한자,역사[한국사, 세계사편])를 출간하였습니다. 현재도 게임 시리즈 기획에 매진 중입니다
감수 : 성재원
대학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하는 평범한 공대생이었다. 군 제대 후 친구와 떠난 단체 유럽 여행에서 ‘사진 좀 찍어 주세요.’를 “Give me a picture, please. (사진 좀 주세요)”라고 말할 정도로 영어 초보자였다. 10년 넘게 배웠지만 한마디도 못 하는 영어 실력에 충격을 받아 처음부터 다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 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대학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하는 평범한 공대생이었다. 군 제대 후 친구와 떠난 단체 유럽 여행에서 ‘사진 좀 찍어 주세요.’를 “Give me a picture, please. (사진 좀 주세요)”라고 말할 정도로 영어 초보자였다. 10년 넘게 배웠지만 한마디도 못 하는 영어 실력에 충격을 받아 처음부터 다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 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수 있었다.

이 경험을 통해 ‘성인이 된 후에도 영어는 누구나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다. 그 과정에서 멘토를 갖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현재 ‘미니멀영어’를 통해 예전의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4070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영어 왕초보의 마음을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며, 차분하고 알기 쉬운 설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니멀영어 대표, 유튜브 '미니멀영어' 채널 운영, 시원스쿨 청춘 영어 전문 강사, 클래스101, 클래스유 기초영어강의. 前 현대백화점, 파고다어학원, 네이버 Edwith 강의.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1권, 2권』 『기초영어 30일 특강』 『기초영어회화 순간패턴100』 『왕초보 스피킹코치 영어회화』 『매일 1시간 쓱 보면 툭 나오는 영어 공부법』 등 집필, 『하루 1분 영어』 시리즈 감수.

출판사 리뷰

때로는 위로를,
때로는 통찰을 일깨워주는
하루 1분의 기적


누군가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수많은 통찰력과 자극, 그리고 공감과 위로를 얻게 됩니다. 요즘은 ‘내 생애 최고의’라는 의미로 ‘인생OO’이라는 말이 생겼지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인생OO’은 무엇인가요? 세상을 바꿔놓은 개혁가들, 자유와 사랑을 노래한 예술가들, 지혜를 사랑한 철학자들의 ‘인생OO’은 무엇일까요?
《하루 1분 인생영어》를 통해 1년 동안 매주 다른 분야와 다른 테마의 인물들의 인생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명사들의 인생, 그리고 에피소드를 수록해 상식을 넓히고 삶의 통찰을 배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주차에 매일 한 문장씩 그 인물의 명언을 영어로 수록해 쉽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가 가능합니다.
활기찬 하루를 위한 모닝커피를 내리는 1분, 지친 하루를 마치고 돌아오는 지하철 안에서의 1분. 그 시간, 세계를 움직인 명사들과의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러면 아마도 이 책이 여러분의 인생도서, 인생영어가 될 거예요.

명언이 주는 깊은 울림과 감동,
쉽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까지!

매주 접하는 명사들의 영어 명언과 함께 관련 영단어와 예문, 숙어들을 수록하였습니다. 하루에 한 문장씩 삶의 지혜와 위로를 담은 명사들의 말을 읽고 되뇌는 것만으로도 300여 개의 영문장과 수백 개의 단어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미지와 함께 하루 한 장씩 차근차근 꾸준히 읽어나가 보세요. 어떤 말들은 위로가, 어떤 말들은 자극이 되어 새 힘을 충전할 수 있을 거예요. 그냥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각 페이지마다 보이는 여백 공간들을 활용해 손으로 써보고 소리내어 읽어보기까지 한다면 영어 실력을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책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는 큐알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명사들의 강연이나 인터뷰, 다큐멘터리 등을 감상해보세요. 상식이 배가 된답니다.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12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