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안정된 수익 내는 배당투자의 나침반

소수몽키(홍승초),베가스풍류객(임성준),윤재홍 공저 | 베가북스 | 2019년 1월 21일 리뷰 총점 9.2 (25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2건)
  •  eBook 리뷰 (6건)
  •  종이책 한줄평 (105건)
  •  eBook 한줄평 (89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75.4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공저 : 소수몽키(홍승초)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가던 중, 자본주의 사회 아래 가난에서 탈출하려면 근로소득뿐 아니라 투자소득이 필요하다는 깨달음을 얻고 미국주식을 시작했다. 미국주식과는 전혀 상관없는 직장과 업무였음에도 생활 속에서 투자 종목을 발굴하는 노하우와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수립해, 사회 초년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미국주식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마이너스 통장 2,000만 원을 종잣돈 삼아 미국주식 투자에 뛰어들었고 이후 3년 만에 수익 1억 원을 넘기는 큰 성과를 얻었다. 현재는 미국주식으로 매달 현금흐름이 발생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회사를 퇴사한 이후에도 매달 월급만큼 수입을 얻고 있다....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가던 중, 자본주의 사회 아래 가난에서 탈출하려면 근로소득뿐 아니라 투자소득이 필요하다는 깨달음을 얻고 미국주식을 시작했다. 미국주식과는 전혀 상관없는 직장과 업무였음에도 생활 속에서 투자 종목을 발굴하는 노하우와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수립해, 사회 초년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미국주식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마이너스 통장 2,000만 원을 종잣돈 삼아 미국주식 투자에 뛰어들었고 이후 3년 만에 수익 1억 원을 넘기는 큰 성과를 얻었다. 현재는 미국주식으로 매달 현금흐름이 발생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회사를 퇴사한 이후에도 매달 월급만큼 수입을 얻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을 블로그에 틈틈이 기록해 경제적 자유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100회 이상의 오프라인 세미나 강의를 통해 수많은 미국주식 왕초보를 만났고, 이들이 원하는 지식을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온라인 강의까지 확장하며 클래스101 명예의 전당 TOP 클래스에 선정되기도 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유튜브 채널 ‘소수몽키’를 만들어 최신 미국시장 이슈와 투자 노하우, 원칙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현재는 구독자 25만 명의 인기 유튜버다. SBS <돈워리스쿨> 시즌2 멘토로 출연했고 다수의 매체에 미국주식을 주제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 2021년 유망 유튜버 77명에 선정되기도 했다.
미국주식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대형 증권사의 해외주식팀에서 VVIP자산 컨설팅 및 직원 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쌓았다. 현재는 투자 관련 스타트업의 대표로 다음 목표를 향해 가고 있다. 저서로는 《미국주식S&P500 가이드북》,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가 있다.
공저 : 베가스풍류객(임성준)
2008년 미국에서 금융위기를 겪은 것을 계기로 미국 주식 투자를 통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시작하고 있다. 현재 미국과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투자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집단지성을 모으기 위해 ‘미국 주식 이야기’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부터 미국법인 Investainment를 통해 매월 네버슬립 투자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미국주식 S&P500 가이드북』(공저), 『2018 버크셔 해서웨이 투자전략』(공저),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공저)가 있으며 블로그 vegastooza.com을 통해 언제나 소통이 가능하다. 2008년 미국에서 금융위기를 겪은 것을 계기로 미국 주식 투자를 통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시작하고 있다. 현재 미국과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투자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집단지성을 모으기 위해 ‘미국 주식 이야기’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부터 미국법인 Investainment를 통해 매월 네버슬립 투자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미국주식 S&P500 가이드북』(공저), 『2018 버크셔 해서웨이 투자전략』(공저),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공저)가 있으며 블로그 vegastooza.com을 통해 언제나 소통이 가능하다.
공저 : 윤재홍
현재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매니저로서 국내시황 및 미국 주식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4년차 금융인이다. 아버지의 도움으로 접하게 된 주식이 좋아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 후 대우증권에 입사했다. 미국 주식의 매력에 빠져 있던 지점 생활 중 SNS에서 만난 분들과 교류하다 『미국주식 S&P500 가이드북』(공저)을 펴냈다. 현재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매니저로서 국내시황 및 미국 주식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4년차 금융인이다.
아버지의 도움으로 접하게 된 주식이 좋아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 후 대우증권에 입사했다.
미국 주식의 매력에 빠져 있던 지점 생활 중 SNS에서 만난 분들과 교류하다 『미국주식 S&P500 가이드북』(공저)을 펴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8건)

한줄평 (19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