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사랑의 작은 순간들

카타나 쳇윈드 글그림/그레고리 이브스,장여정 | 북레시피 | 2019년 1월 2일 한줄평 총점 7.6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4건)
분야
만화 > 드라마
파일정보
PDF(DRM) 24.61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아마존 로맨스 만화 부문 1위

사랑 바이러스! SNS 팔로워 250만의 ‘카타나 코믹스’

카타나와 함께 2019년 모든 순간을 사랑과 행복으로!

사랑하라, 이들처럼! ‘카타나 코믹스’로 만나는 작은 사랑의 순간들!

여자친구가 그린 만화를 남자친구가 인터넷에 올리면서 삽시간에 퍼져나간 ‘카타나 코믹스’는 달콤하고 공감할 수 있는 유머로 수백만 독자를 사로잡고 있다. 연인과의 가장 행복한 순간들을 예쁘게 포착해놓은 보석 같은 책.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목차 없는 도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그림 : 카타나 쳇윈드 (Catana Chetwynd )
뉴욕 주 사라토가 스프링스 출신의 카타나는 독학으로 그림을 익히며 심리학을 공부하다 우연히 만화가의 길로 접어들었다. 남자친구 존은 카타나 만화의 소재이자, 처음 둘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려보라고 제안한 사람. 존의 제안과 우습고 귀여운 일상에서의 모습들 덕분에 카타나는 어릴 적 꿈이었던 만화가가 될 수 있었다. 카타나는 현재 존, 그리고 성깔 있는 강아지 머프와 함께 뉴욕에 살고 있다. 뉴욕 주 사라토가 스프링스 출신의 카타나는 독학으로 그림을 익히며 심리학을 공부하다 우연히 만화가의 길로 접어들었다. 남자친구 존은 카타나 만화의 소재이자, 처음 둘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려보라고 제안한 사람. 존의 제안과 우습고 귀여운 일상에서의 모습들 덕분에 카타나는 어릴 적 꿈이었던 만화가가 될 수 있었다. 카타나는 현재 존, 그리고 성깔 있는 강아지 머프와 함께 뉴욕에 살고 있다.
역 : 그레고리 이브스
줄리아 차일드 부부처럼 사랑하되 줄리아 차일드처럼 요리하며 살진 못할 부부. 귀여운 아들과 함께 이제는 세 사람이 매일매일 작은 사랑의 순간들을 쌓아나가는 중이다. 여느 커플들처럼 우리 부부도 어느 날 인터넷에서 카타나 만화를 보고 꼭 우리 같다며 이 만화를 팔로우하게 됐다. 우리 부부에게 공감의 즐거움, 그리고 사랑을 확인하고 표현할 기회를 주었던 카타나의 만화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카타나 만화를 읽으며 행복했던 것처럼 독자분들도 그런 행복을 만끽하시면 좋겠다. 줄리아 차일드 부부처럼 사랑하되 줄리아 차일드처럼 요리하며 살진 못할 부부. 귀여운 아들과 함께 이제는 세 사람이 매일매일 작은 사랑의 순간들을 쌓아나가는 중이다. 여느 커플들처럼 우리 부부도 어느 날 인터넷에서 카타나 만화를 보고 꼭 우리 같다며 이 만화를 팔로우하게 됐다. 우리 부부에게 공감의 즐거움, 그리고 사랑을 확인하고 표현할 기회를 주었던 카타나의 만화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카타나 만화를 읽으며 행복했던 것처럼 독자분들도 그런 행복을 만끽하시면 좋겠다.
역 : 장여정
줄리아 차일드 부부처럼 사랑하되 줄리아 차일드처럼 요리하며 살진 못할 부부. 귀여운 아들과 함께 이제는 세 사람이 매일매일 작은 사랑의 순간들을 쌓아나가는 중이다. 여느 커플들처럼 우리 부부도 어느 날 인터넷에서 카타나 만화를 보고 꼭 우리 같다며 이 만화를 팔로우하게 됐다. 우리 부부에게 공감의 즐거움, 그리고 사랑을 확인하고 표현할 기회를 주었던 카타나의 만화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카타나 만화를 읽으며 행복했던 것처럼 독자분들도 그런 행복을 만끽하시면 좋겠다. 줄리아 차일드 부부처럼 사랑하되 줄리아 차일드처럼 요리하며 살진 못할 부부. 귀여운 아들과 함께 이제는 세 사람이 매일매일 작은 사랑의 순간들을 쌓아나가는 중이다. 여느 커플들처럼 우리 부부도 어느 날 인터넷에서 카타나 만화를 보고 꼭 우리 같다며 이 만화를 팔로우하게 됐다. 우리 부부에게 공감의 즐거움, 그리고 사랑을 확인하고 표현할 기회를 주었던 카타나의 만화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카타나 만화를 읽으며 행복했던 것처럼 독자분들도 그런 행복을 만끽하시면 좋겠다.

출판사 리뷰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퍼블리셔스 위클리, 북스캔 집계 베스트셀러
영국 선데이타임즈, 가디언, 북셀러 베스트셀러
캐나다 글로브앤메일 베스트셀러
SNS 팔로워 250만
영문판 12만5천 부 판매
아마존 로맨스 만화 부문 판매 1위

카타나 코믹스는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간지럽힌다. - 버즈피드

모든 연애가 동화처럼 혹은 로맨틱 코미디처럼 완벽하지 않음에도 그토록 특별한 것은 사실 사소한 순간들 때문. 이 만화가 인기 있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감하는 그 사소하고 작은 순간들을 포착해낸 덕분이다. - 인디펜던트

만화보다 더 재미있는 실제 두 주인공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들의 일상을 엿보며 사소한 말 한마디가 커다란 기쁨이 되는 위력을 실감하다
카타나는 섬세한 글과 그림으로 무뎌지고 차가와진 우리의 마음과 감성을 따스하게 덥혀주는 능력이 있다. 우울한 날을 밝게 만들고 어두운 방 안을 환히 빛나게 할 줄 안다. 그녀의 만화는 실제 현실에서 벌어지는 연인사이의 여러 가지 재미있는 상황들을 포착하여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표현해 낸다. 일상 사소한 장면들 속에서 작은 행복의 순간들이 싹트기 시작하는 것이다. 카타나의 그림이 감탄을 자아내는 이유는,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우리 삶에 지울 수 없는 사랑의 흔적을 짚어내기 때문이다.
‘카타나 코믹스’의 첫 출발을 알린 『사랑의 작은 순간들』은 짧은 단편 단편의 만화가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게 되는지를 알게 한다. 그녀의 만화를 읽어 나가는 순간 어느새 우리 입가는 미소로 채워지고 불필요한 걱정과 우울한 감정들은 그 즉시 사라진다. 이 사랑스러운 만화는 여자친구(카타나)가 무심코 그린 만화를 남자친구인 존이 몰래 인터넷에 올리면서 화제가 된 작품으로, 삽시간에 팔로워 수가 250만에 달하였고 책으로 출간하자마자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랐다.

‘카타나 코믹스’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일부가 됐다. 바다 저 건너 한국에서도 우리처럼 바보 같은 짓을 하는 연인들이 이 책을 읽을지 모른다니, 진짜 굉장하다. 이 지구상 어디에서든 작은 사랑의 순간들을 통해 우리는 모두 연결돼 있는 셈인 것이다. 사랑, 바보 같은 행동들, 긴 머리로 턱수염 만들기, 손가락 총 쏘기, 꼭 껴안기 같은 것들에 공감하고 기뻐하는 다른 커플들이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가슴이 따뜻해진다.
- 서문 중에서

‘카타나 코믹스’ 고유의 그림 스타일로 읽는, 공감 백배 요절 복통 로맨스!
만화가 완성되는 최종과정은 카타나가 남자친구인 존과 함께 그 이야기를 얼마나 재미있어 하는지에 달려 있다. 그녀는 사소한 것 하나하나 알콩달콩 자신들의 살아가는 이야기에서 소재를 끌어왔다. 그 사소한 일상이 재미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녀의 그림 스타일 역시 카타나 코믹스의 큰 특징이자 흥미로운 요소이다. 카타나는 어릴 적부터 커다란 눈은 물론이고 옆으로 달린 눈을 그리기 좋아했다. 왠지 모르지만 그 모습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고 한다. 그녀의 만화는 100퍼센트 사실적인 묘사로 시작했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구와 실제가 뒤섞이게 되었다. 물론 그녀가 그려 낸 대부분의 컷들은 실생활에서 건져온 것이지만 두 사람 사이에 실제로 일어나지 않은 일 또한 흥미롭게 그려내고 있다. 그녀는 무엇보다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것을 그리고자 한다.

“사랑해줘서 고마워.”;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표현하라!
‘카타나 코믹스’에는 깨알 같은 연애 정보가 들어 있다. 그러나 그것은 생소한 이야기가 아니라 누구나 공감하는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되는 장면들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똑같은 음악을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들어도 절대 지루하지 않을뿐더러, 스쳐 지나가고 마는 사소한 행동 하나, 작은 한마디가 서로에게 큰 힘과 위로와 격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서로의 따뜻한 포옹 한 번으로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릴 수 있고, 작은 배려가 상대에게는 커다란 행복을 가져다주기도 한다. 비록 상상 속의 연애와 현실이 다르더라도 익숙하고 편안한 일상이기에 이 또한 포근함과 안도감을 선사한다. ‘카타나 코믹스’는 무엇보다,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방법이란 바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 “사랑해줘서 고마워.”라고 말하는 것임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준다.

“돈으로 행복을 살 순 없단 얘긴 틀린 말. 이 책을 사면 행복을 사는 것” - 아마존 독자 Shawn

“기념일 선물로 완벽한 책!” - 아마존 독자 Heather

“카타나 만화 이미 다 봤음. 그러나 또 읽어도 재미난 책!” - 굿리즈 독자 ashley

“남친과 나, 우리 사이를 이렇게 완벽하게 담아낸 웹툰은 카타나가 처음” - 굿리즈 독자 destiny

종이책 회원 리뷰 (17건)

사랑의 작은 순간들 - 카타나 쳇윈드
내용 평점2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너**움 | 2019.01.21

아기자기한 이야기를 기대했고 실제로 아기자기한 이야기들을 간단한 만화로 풀어놓았다.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실망했다.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극찬을 받은 책이기에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 것인가?


아니면 우리나라 정서와는 맞지 않는 것인가.


극단적으로 나라는 사람의 연애관과 너무 다른 내용인 것인가....


아기자기 하게 표현하고 그림체도 귀엽고 어떻게 담을지 고민한 모습이 보인다.


하지만 책 한권에 들어 있는 많은 내용들의 만화중


공감가는 부분이 10% 도 되지 않는 것이 아쉬울 뿐이다.


나라는 사람이 감정이 메마른 사람은 아닐진데, 너무 기대심이 컷나보다 라고 위안을 삼는다.


너무 함축적이거나, 이해되지 않는 상황이거나, 내가 남자라서 공감가지 않는 것인지.


이 책을 가까운 성인 여자에게 주어서 읽고 감상을 알려달라고 하여야겠다.


나만 공감이 안가는 것인지..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접어보기
사랑의작은순간들!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밍* | 2019.01.20
이 책은 여자친구가 무심코 끄적끄적 그린 만화를 남자친구 존이 몰래 인터넷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고,그리하여 베스트셀러 반열에도 오르게 된 그래픽 노블 작품이다!

안에 내용을 보면 사랑드라마에서 나올법한 드라마틱한 고백부터 멋진 레스토랑에서 기념일을 챙기는 듯한 뻔하면서도 화려한 내용은 없다. 정말 평범할 따름이지만 한장씩 넘기다보면 나도 어느새 이만화에 푹빠져서 미소짓게된다. 정말 둘이 행복해보이는게 고스란히 느껴지고 많은 연인들의 모습을 잘 짚어냈기 때문이라 생각이 든다.

연애를 하다보면 정말 별거아닌거에 오히려 더 크게 웃는 순간들이 많다고 나는 요즘 느낀다. 화려한 기념일과 선물들도 기억에 남고 다시 생각하면 행복하지만 음식점에서 지나가다 시피한 이야기와 버스타고가며 한 이야기가 우리 둘만이 아는 추억이 되어 더 행복하게 느껴질때도 많은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이 책을 보면서 참 솔직하고 소소해서 그 점이 제일 좋았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사랑의 작은 순간들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YES마니아 : 로얄 스타블로거 : 수퍼스타 슈* | 2019.01.20

단순한 그림에 담긴 온갖 사랑하는 순간들을 담은 만화이다.
현재 연애중이거나, 부부인 경우에는 더 공감이 될것같았다.

카타나와 남자친구 존이 오래된 커플임에도 여전히 서로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해줬고 어쩔땐 갓 사귄 커플처럼 훈훈한 장면도 보이고있다.
표지에서 보다시피 키치이가 많이 나는 듯한 커플이라 키에 관련된 만화가 많이 있는데 키차이에 대한 로망이 있던지라 그 장면들이 상상이 가서 너무너무 귀여웠다 ㅎㅎ
또 소중한 사람과의 그 찰나의 순간들을 이렇게 그려서 책으로 남길수있단 점도 좋았다. 나도 앞으로는 좋은 순간들을 기록하거나 사진으로 남겨볼생각이다. 나중에 두고두고 꺼내서 보면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같다. 그런 의미에서 카타나와 존 커플은 얼마나 부러운지! ㅎㅎ 벌써 책으로 나왔으니 말이다. ㅠㅅㅠ 이 책은 모든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연인이 없어도 언젠간 생길테니 미리 봐두는 것도 좋단 생각이 든다.
따뜻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작은 이야기들을 볼 기회를 얻어서 너무 좋았다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