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10년 후, 이곳은 제2의 강남이 된다

반드시 오를 곳을 찾아내는 부동산 투자 전략

이승훈 | 한스미디어 | 2019년 8월 16일 리뷰 총점 8.6 (3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67.0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10년 후, 이곳은 제2의 강남이 된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이승훈
탄탄한 이론과 축적된 경험으로 무장한 투자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부동산 전문가. 2005년부터 부동산업에 종사하며 정확한 컨설팅을 위해 꾸준히 공부한, 이론과 현장 감각을 두루 갖춘 진정한 부동산 전문가다. 현재 (주)리얼비전경제연구소 대표, 이승훈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이며 네이버카페 ‘이승훈부동산경제연구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경공매사·법률중개사·금융투자상담사 등을 취득했으며, 부동산 관련 칼럼 기고 및 수많은 컨설팅 및 시행·시공·분양·중개업무를 하고 있다. 전작 《10년 후, 이곳은 제2의 강남이 된다》(2019)와 《10년 후, 이곳은 제2의 판... 탄탄한 이론과 축적된 경험으로 무장한 투자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부동산 전문가.
2005년부터 부동산업에 종사하며 정확한 컨설팅을 위해 꾸준히 공부한, 이론과 현장 감각을 두루 갖춘 진정한 부동산 전문가다. 현재 (주)리얼비전경제연구소 대표, 이승훈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이며 네이버카페 ‘이승훈부동산경제연구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경공매사·법률중개사·금융투자상담사 등을 취득했으며, 부동산 관련 칼럼 기고 및 수많은 컨설팅 및 시행·시공·분양·중개업무를 하고 있다.

전작 《10년 후, 이곳은 제2의 강남이 된다》(2019)와 《10년 후, 이곳은 제2의 판교가 된다》(2020)에서 심도 깊은 이론과 명쾌한 분석으로 독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는 그는 이번 책에서 앞으로 5년 동안 대한민국 부동산이 우상향 그래프를 그릴 수밖에 없는 이유와 진행 방향, 그리고 이를 토대로 한 디테일한 투자 전략을 꼼꼼하게 짚어준다. 특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15개 지역을 현미경처럼 분석한 3부의 내용은 부동산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결코 놓쳐서는 안 될 내용이다.

EBS, KBS의 제휴사 부동산실무교육기관 랜드프로에서 수익형부동산 교수직을, 경영학 특화 전문 미국 IAU대학의 부동산파트 부교수직을 맡고 있으며 전경련, 매일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 및 다수 대학과 기업에서 부동산 관련 강의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SBScnbc, 한국경제TV, MTN, 이데일리TV, 서울경제TV 등의 다수 방송에서 부동산 전문위원으로 참여해 시청자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주었다. 저서로는 『10년 후, 이곳은 제2의 강남이 된다』, 『한강변역세권투자지도』, 『100세 시대 부동산은퇴설계』, 『부동산투자 입문서』, 『앞으로 3년, 내집 마련에 집중하라』 등이 있다.

유튜브 유튜브에서 ‘이승훈부동산연구소’를 검색하세요
카페 http://cafe.naver.com/bestinvest1
이메일 realvision7@naver.com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