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웬일 내가 진짜 영어로 말을 하네

딱 30개 질문으로 한 달이면 말문이 터지는 영어

오혜정,이영주 | 아틀라스북스 | 2019년 10월 2일 리뷰 총점 9.3 (5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6건)
분야
자기계발 > 여성을 위한 자기계발
파일정보
EPUB(DRM) 45.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웬일 내가 진짜 영어로 말을 하네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오혜정 (Carly)
대학교 3학년 때 국제기구 취업을 목표로 유학을 마음먹고 어학연수 대신 회화학원에서 본격적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다. 하지만 매일 나와 상관없는 문장만 반복해서 따라 해야 하는 현실에 막막함을 느꼈다. 이때 당시 회화교재에 있던 ‘너는 지난 주말에 뭐했니?(What did you do last weekend?)’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영작하고 큰 소리로 읽고 외우고 녹음하는 방법을 시도해봤고, 그 결과 한달 뒤에는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해졌고, 1년여 뒤에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막힘없이 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이 책에 쓴 4단계 영어 스피킹 마스터 체화비법을 터득... 대학교 3학년 때 국제기구 취업을 목표로 유학을 마음먹고 어학연수 대신 회화학원에서 본격적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다. 하지만 매일 나와 상관없는 문장만 반복해서 따라 해야 하는 현실에 막막함을 느꼈다. 이때 당시 회화교재에 있던 ‘너는 지난 주말에 뭐했니?(What did you do last weekend?)’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영작하고 큰 소리로 읽고 외우고 녹음하는 방법을 시도해봤고, 그 결과 한달 뒤에는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해졌고, 1년여 뒤에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막힘없이 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이 책에 쓴 4단계 영어 스피킹 마스터 체화비법을 터득한 것이다.
통역과 강의를 하며 영어 마스터 비법을 알려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고 기존 영어공부법을 연구해보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4단계 체화비법이 최단 기간 최고 효과를 내는 방법이라는 확신을 얻고, 그 비법을 『웬일! 내가 진짜 영어로 말을 하네!』에 담았다. 학부를 수석 졸업하고 뉴욕주립대 교육대학원에서 1학기 이수 후 한국에서 정부기관 통역을 하다가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수석 입학 및 졸업했다. 졸업 후 국제 컨퍼런스 및 삼성, LG, 포스코 등 대기업, 독일·싱가폴 등 글로벌 기업 현장에서 동시통역 경력을 쌓고, IMF 총재를 포함한 각계 VIP 의전통역을 맡았다. 시장전담 통번역사로 근무했고, 정부기관 및 대학에서 통번역 강의를 했으며, 현재 국제회의동시통역사, 법원 및 검찰청 위촉 통번역사, 영어스터디코치 및 공무원 및 성인대상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 : 이영주 (Anne)
대학교 졸업 후 무역회사와 영어학원 등에서의 근무경력을 살려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독해와 문법을 10년 이상 가르쳤으나 첫 해외 자유여행에서 영어로 말이 잘 나오지 않는 경험을 하고 충격을 받았다. 이때 경험으로 스피킹과 독해/문법은 별개 영역임을 깨닫고 회화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늦은 나이에 무작정 캐나다 어학연수를 떠났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영어권 문화를 체험하고, 한국에서 연습해 간 영어를 실전에서 사용해봄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한국에 돌아온 후 좀 더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고 싶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영어공부법에 대한 수많은 책을 읽고 연구... 대학교 졸업 후 무역회사와 영어학원 등에서의 근무경력을 살려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독해와 문법을 10년 이상 가르쳤으나 첫 해외 자유여행에서 영어로 말이 잘 나오지 않는 경험을 하고 충격을 받았다. 이때 경험으로 스피킹과 독해/문법은 별개 영역임을 깨닫고 회화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늦은 나이에 무작정 캐나다 어학연수를 떠났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영어권 문화를 체험하고, 한국에서 연습해 간 영어를 실전에서 사용해봄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한국에 돌아온 후 좀 더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고 싶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영어공부법에 대한 수많은 책을 읽고 연구하며 나에게 적용해봤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던 중에 나만의 공부법을 발견했다. 내 일상의 이야기를 쓰고 읽고 외우는 공부법을 통해 영어공부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줄고 영어로 말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편해진 것이다.
영어 스피킹을 위해 유난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기에 왜 초보들이 늘 초보수준에만 머물다가 결국 말문을 못 트고 포기하기를 반복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들이 이제는 더 이상 돌아가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든 여행을 가서든 불편함 없이 스스로 하고 싶은 말을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영어공부 마인드맵과 방법들을 이 책에 담았다. 현재 중,고등학생 대상 영어교습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성인 대상 회화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5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