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위코노미

돈도 벌고 세상도 바꾸는 밀레니얼 경제 공식

크레이그 킬버거,홀리 브랜슨,마크 킬버거 저/이영진 | 한빛비즈 | 2020년 2월 5일 리뷰 총점 9.6 (3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42.9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크레이그 킬버거 (Craig Kielburger)
13세에 아동노동에 대한 충격적인 신문 기사를 보고 ‘프리 더 칠드런(Free The Children)’이라는 어린이 인권단체를 형 마크 킬버거와 함께 만들었다. 현재 이 단체는 ‘위 채리티(WE Charity)’라는 이름으로 진화하여 전 세계 개발도상국 사람들의 삶을 지원하고 있다.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로 12권의 책을 썼으며, MBA를 취득했다. 그의 목표는 사람들이 삶의 목적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현재 아내, 아들과 함께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13세에 아동노동에 대한 충격적인 신문 기사를 보고 ‘프리 더 칠드런(Free The Children)’이라는 어린이 인권단체를 형 마크 킬버거와 함께 만들었다. 현재 이 단체는 ‘위 채리티(WE Charity)’라는 이름으로 진화하여 전 세계 개발도상국 사람들의 삶을 지원하고 있다.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로 12권의 책을 썼으며, MBA를 취득했다. 그의 목표는 사람들이 삶의 목적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현재 아내, 아들과 함께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저 : 홀리 브랜슨 (Holly Branson)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에서 의학·생리학 학위를 받고 의사로 일하다가, 아버지 리처드 브랜슨의 권유로 버진 그룹에 입사하여 리더십 팀에서 사람과 문화와 목적 있는 삶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버진 그룹의 자선재단인 ‘버진 유나이트(Virgin Unite)’ 의장이며, 버진의 청년 복지단체인 ‘빅 체인지(Big Change)’를 설립한 후 이사를 맡고 있다. 현재 남편, 쌍둥이 자녀와 함께 런던에서 살고 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에서 의학·생리학 학위를 받고 의사로 일하다가, 아버지 리처드 브랜슨의 권유로 버진 그룹에 입사하여 리더십 팀에서 사람과 문화와 목적 있는 삶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버진 그룹의 자선재단인 ‘버진 유나이트(Virgin Unite)’ 의장이며, 버진의 청년 복지단체인 ‘빅 체인지(Big Change)’를 설립한 후 이사를 맡고 있다. 현재 남편, 쌍둥이 자녀와 함께 런던에서 살고 있다.
저 : 마크 킬버거 (Marc Kielburger)
사회적 기업 ‘미 투 위(ME to WE)’를 동생 크레이그 킬버거와 함께 설립하여, 매년 수백만 명의 고객이 제품 구매와 체험 여행을 통해 사회 변화에 참여하도록 이끌고 있다. 하버드대학과 옥스퍼드대학을 졸업했으며, 로즈 장학생이었다. 그는 목적이 이끄는 비즈니스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믿는다. 칼럼니스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아내, 두 딸과 함께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사회적 기업 ‘미 투 위(ME to WE)’를 동생 크레이그 킬버거와 함께 설립하여, 매년 수백만 명의 고객이 제품 구매와 체험 여행을 통해 사회 변화에 참여하도록 이끌고 있다. 하버드대학과 옥스퍼드대학을 졸업했으며, 로즈 장학생이었다. 그는 목적이 이끄는 비즈니스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믿는다. 칼럼니스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아내, 두 딸과 함께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역 : 이영진
고려대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했고, 한국 몰렉스 및 한국 쓰리콤에서 인력 관리, 마케팅, 영업 관리 등의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현재는 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의 서적을 주로 번역하고 있으며, 이 밖의 관심 분야로 심리, 패션 분야의 서적도 번역했다. 역서로 『팀건의 우먼 스타일 북』, 『왜 똑똑한 사람이 멍청한 짓을 할까?』, 『리더십은 섬김과 포용의 예술이다』,『나는 누구를 사랑할 것인가?』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했고, 한국 몰렉스 및 한국 쓰리콤에서 인력 관리, 마케팅, 영업 관리 등의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현재는 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의 서적을 주로 번역하고 있으며, 이 밖의 관심 분야로 심리, 패션 분야의 서적도 번역했다. 역서로 『팀건의 우먼 스타일 북』, 『왜 똑똑한 사람이 멍청한 짓을 할까?』, 『리더십은 섬김과 포용의 예술이다』,『나는 누구를 사랑할 것인가?』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3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