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일과 사랑, 삶을 변화시키는 행운의 과학

제니스 캐플런,바나비 마쉬 저/김은경 | 위너스북 | 2020년 2월 10일 리뷰 총점 9.7 (2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21.6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제니스 캐플런
잡지 편집자, 텔레비전 방송 제작자, 작가, 기자로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다. 제니스는 [뉴욕 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인 『I'll See You Again』을 포함한 책 열두 권의 저자(또는 공저자)다. 유명잡지 [퍼레이드]의 편집장이었던 그녀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을 비롯한 국제적 지도자들, 많은 유명인과 함께 일했다. 또한 [굿모닝 아메리카], [CBS 오늘 아침] 등 다수 TV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이다. 최근 [NBC 투데이] 쇼에 두 차례 출연했고, 60개 라디오 방송국과 인터뷰했으며, 링크드인에 기고한 글은 1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녀는 미국 전역에서 강의... 잡지 편집자, 텔레비전 방송 제작자, 작가, 기자로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다. 제니스는 [뉴욕 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인 『I'll See You Again』을 포함한 책 열두 권의 저자(또는 공저자)다. 유명잡지 [퍼레이드]의 편집장이었던 그녀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을 비롯한 국제적 지도자들, 많은 유명인과 함께 일했다. 또한 [굿모닝 아메리카], [CBS 오늘 아침] 등 다수 TV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이다. 최근 [NBC 투데이] 쇼에 두 차례 출연했고, 60개 라디오 방송국과 인터뷰했으며, 링크드인에 기고한 글은 1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녀는 미국 전역에서 강의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뉴욕에 있는 집과 코네티컷 켄트에 있는 집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저 : 바나비 마쉬 (Barnaby Marsh)
바나비 마쉬 박사는 코넬대학을 최우등으로 졸업한 뒤 로즈장학생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옥스퍼드대에서는 위험 감수의 경제?심리?생물학적 측면을 주제로 논문을 써서 많은 대기업에 도움을 준 이력이 있다. 현재 하버드대와 프린스턴 고등연구소에서 운과 복잡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해 현실과 인간에 대한 연구에 1억 달러의 연구자금을 지원하는 미국 템플턴 재단의 CEO 수석 고문으로 일하고 있다. 또한 많은 유명인사와 사업가에게 자선에 대한 조언을 주고 있다. 바나비 마쉬 박사는 코넬대학을 최우등으로 졸업한 뒤 로즈장학생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옥스퍼드대에서는 위험 감수의 경제?심리?생물학적 측면을 주제로 논문을 써서 많은 대기업에 도움을 준 이력이 있다. 현재 하버드대와 프린스턴 고등연구소에서 운과 복잡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해 현실과 인간에 대한 연구에 1억 달러의 연구자금을 지원하는 미국 템플턴 재단의 CEO 수석 고문으로 일하고 있다. 또한 많은 유명인사와 사업가에게 자선에 대한 조언을 주고 있다.
역 : 김은경
숙명여대에서 영문학과 경영학을,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현재 번역가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스타시커 1, 2』, 『톨스토이 단편선 1, 2』, 『제인에어』, 『그 많던 상처는 누가 다 먹었을까?: “우리는 왜 아프고, 왜 치유받아야 하는가”』, 『감사하면 달라지는 것들』, 『전략을 보는 생각』, 『버크만 프로젝트』, 『삶이 아름다운 이유』, 『딜레마』 등이 있다. 숙명여대에서 영문학과 경영학을,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현재 번역가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스타시커 1, 2』, 『톨스토이 단편선 1, 2』, 『제인에어』, 『그 많던 상처는 누가 다 먹었을까?: “우리는 왜 아프고, 왜 치유받아야 하는가”』, 『감사하면 달라지는 것들』, 『전략을 보는 생각』, 『버크만 프로젝트』, 『삶이 아름다운 이유』, 『딜레마』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5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