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겨울왕국, 또 하나의 이야기

What if

젠 캘로니타 저/성세희 | 라곰 | 2020년 2월 17일 리뷰 총점 9.7 (15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25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2.8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젠 캘로니타
십대들을 위한 매거진 에디터로 일했다. 에디터 시절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무대 뒤 이야기를 쓰고, 배우 겸 가수 잭 에프론을 인터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첫 소설 『나의 할리우드 비밀이야기Secrets of My Hollywood Life』(전 6권)를 발표했다. 이 책은 전 세계 9개국에서 출간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 소설 『동화 리폼 스쿨Fairy Tale Reform School』(전 5권)은 신데렐라 계모가 운영하는 신비로운 학교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겨울왕국, 또 하나의 이야기』는 디즈니가 기획하고 젠 캘로니타가 ... 십대들을 위한 매거진 에디터로 일했다. 에디터 시절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무대 뒤 이야기를 쓰고, 배우 겸 가수 잭 에프론을 인터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첫 소설 『나의 할리우드 비밀이야기Secrets of My Hollywood Life』(전 6권)를 발표했다. 이 책은 전 세계 9개국에서 출간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 소설 『동화 리폼 스쿨Fairy Tale Reform School』(전 5권)은 신데렐라 계모가 운영하는 신비로운 학교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겨울왕국, 또 하나의 이야기』는 디즈니가 기획하고 젠 캘로니타가 쓴 소설이다.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 소설은, 만약 어린 시절 엘사의 마법으로 안나가 다치는 불운한 사고가 났을 때, 두 사람의 기억 속에서 서로가 완전히 지워져버렸다면 어떤 이야기가 펼쳐졌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되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한 두 사람의 심리 묘사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엘사와 안나 이야기를 담아냈다.

지은 책으로는 『거울아, 거울아Mirror, Mirror』 『재활용』 「리폼 스쿨」 시리즈 등이 있다. 유명한 기존 동화를 각색해서 새로운 소설들을 다수 창조했다. 남편, 두 아들과 함께 뉴욕에서 살고 있다.
역 : 성세희
성균관대학교 아동학과를 졸업한 후 성균관대학교 번역테솔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토론토로 이주하여 청소년 서적을 기획, 번역하는 일을 하였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겨울왕국, 또 하나의 이야기』, 『웃어도 괜찮아: 사춘기 소녀의 리얼 교정 체험기』, 『인크레더블 2 무비 픽처북』, 『주먹왕 랄프 2 무비 픽처북』,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아트북』, 『디즈니 알라딘 아트북』, 『디즈니 겨울왕국2 아트북』, 『디즈니 라이온킹 아트북』, 『디즈니 토이스토리4: 무비픽처』 외 다수가 있으며, 월간 잡지를 번역하기도 했다. 성균관대학교 아동학과를 졸업한 후 성균관대학교 번역테솔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토론토로 이주하여 청소년 서적을 기획, 번역하는 일을 하였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겨울왕국, 또 하나의 이야기』, 『웃어도 괜찮아: 사춘기 소녀의 리얼 교정 체험기』, 『인크레더블 2 무비 픽처북』, 『주먹왕 랄프 2 무비 픽처북』,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아트북』, 『디즈니 알라딘 아트북』, 『디즈니 겨울왕국2 아트북』, 『디즈니 라이온킹 아트북』, 『디즈니 토이스토리4: 무비픽처』 외 다수가 있으며, 월간 잡지를 번역하기도 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2건)

한줄평 (127건)

0/50
맨위로